프로틴 추천 BEST5

프로틴 추천 리스트

 

프로틴 추천 드려요.

헬스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프로틴에 관심이 없는 분이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왜냐하면 운동하는 것만큼 식단 관리나 보충제를 병행해 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에요.

운동의 목적이 무엇이든 간에 단지 운동만 하는 것만으로는 자기가 이루고자 하는 걸 이루기가 힘들어요.

 

근육을 만들려고 하거나 체중 증가가 목적이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단백질과 필요한 영양소들을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하죠.

그리고 특히 원래 살이 잘 붙지 않는 체질이거나 마른 체형의 분들은 운동하면서 프로틴 같은 보충제를 병행해 주는 것이 더 확실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운동과 병행하면서 할 수 있는 관리의 대표적인 것은 닭가슴살을 챙겨 먹어주는 것 정도가 있을 것 같은데, 사실 말이 쉽지 매일 매일 닭가슴살을 먹으면 너무 물리기도 하고 돈도 많이 들어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요즘 인기 많은 프로틴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프로틴 추천 BEST5

 

 

 

프로틴 추천 BEST5

 

 

 

[프로틴 추천] 1.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틴은 바로 칼로바이 제품입니다.

프로틴 입문자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제품이 바로 칼로바이 제품인데, 아무래도 김종국 님이 홍보 모델이라 왠지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여튼 칼로바이의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운동 후 부족해질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한 번의 섭취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단 단백질이 31그램이나 들어있어 나름 풍부하다가 할 수 있고 단백질의 흡수를 도와주는 다른 성분들이 황금 비율로 조합되어 있다고 해요.

 

대용량 제품이기 때문에 한 번 사두면 총 45번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은 넉넉한 편입니다.

헬스장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은 락커룸에 두고 운동 후 바로바로 타 먹을 수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물에만 섞어서 마시면 되니 간편하기도 하죠. 그리고 보통 프로틴하면 맛이 없다는 의견이 지배적인데, 요 제품은 초코 맛이 나기 때문에 먹기도 편할 것 같아요.

 

 

 

[프로틴 추천] 2.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최저가 바로가기

 

다른 건 몰라도 이것만큼은 해외 직구로 구한다는 헬창들의 직구 프로틴. 바로 머슬팜의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입니다.

무려 후기만 6천개가 넘는다고 하니 이미 헬스 좀 한다 하시는 분이라면 거의 다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게 되네요.

 

머슬팜의 프로틴은 24그램의 단백질을 담고 있는데, 하루에 요거 한 컵이면 하루 권장량을 딱 만족시킬 수 있는 아주 적당하고 균형 잡힌 제품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단백질의 흡수가 매우 빠르고 지방 함유량이 적다는 것도 장점 아닌 장점이지요.

운동하기 전, 그리고 운동 후에 요 제품을 마셔주면 운동으로 무리가 간 근육을 빠르게 회복해준다고 하니 꾸준하게 섭취해 주면 분명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프로틴 추천] 3. 신타식스 프로틴 파우더

 

 

최저가 바로가기

 

신타식스 역시 머슬팜 프로틴과 더불어 프로틴 계의 양대산맥인 인기 많고 유명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워낙 좋기로 유명한 제품이라 PT 받으러 가면 선생님들이 이 제품을 많이 추천해주실 거예요.

1회 분량에 단백질과 설탕, 식이섬유가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고 단백질은 22g이 들어있어 하루 권장 섭취량에 맞게 채워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유통기한도 길기 때문에 여유 있게 먹을 수 있고, 이 제품은 비단 헬스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식사 대용으로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포만감이 크고 소화시키는 데도 크게 무리가 가지 않기 때문에 각자 맞는 용도로 이 제품을 활용해 주면 좋을 것 같네요.

 

 

 

[프로틴 추천] 4. 원데이뉴트리션 머슬킹 80

 

 

최저가 바로가기

 

이 제품도 칼로바이만큼 인기있는 프로틴 제품이라고 해요.

바로 원데이 뉴트리션의 머슬킹 80인데요. 이름에 머슬킹이 들어가니, 왠지 운동과 병행하면 근육이 더 잘 만들어질 것만 같은 느낌을 주네요.

실제로도 고강도 웨이트에 집중하는 분들이 드시면 더욱 좋은 프로틴이라고 해요.

아미노산이 18가지로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들어있는데요.

헬스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 중에서도 활동량이 높은 친구들, 그리고 심지어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의 영양보충을 위해서도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골고루 들어가 있으니 영양분 섭취가 필요한 누구나 먹어도 좋은 것이죠.

그리고 이 제품은 생산 기간이 1달을 넘지 않는 상품들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몸을 가꿀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되겠어요.

 

 

 

[프로틴 추천] 5.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최저가 바로가기

 

프로틴은 먹어야겠고, 하지만 매일 타서 먹는 건 너무 귀찮고.. 이 제품은 헬스는 하지만 귀찮음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바로 매일유업에서 나온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입니다.

운동 후 그냥 제품 하나를 마시기만 하면 끝이니 이보다 더 간편하게 프로틴 섭취를 할 수는 없을 것 같은데요.

 

한 팩에 우유 두 컵 정도의 내용물이 담겨 있다고 하며, 그 안에는 각종 비타민을 포함해서 동, 식물성 단백질, 칼슘, 아연 등이 고루고루 들어있어요.

특히 요 제품에 들어 있는 류신이라는 성분은 필수 아미노산이지만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성분이기 때문에 이렇게 보충제를 통해서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단백질에 더해서 다양한 곡물의 영양소가 함께 들어 있기 때문에 체내 영양소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게 도와줄 수 있어요.

바쁜 아침에 빠르게 에너지 보충을 하고 싶으신 일반인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고양이 사료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김치 냉장고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냉장고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무선 충전기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