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냉장고 추천 BEST4

김치 냉장고 추천 리스트

 

김치 냉장고 추천 드려요.

한국인의 필수 반찬이라고 하면 ‘김치’를 가장 먼저 꼽을 것 같은데요.

밥에 그냥 올려 먹기만 해도 맛있고, 김치볶음밥, 김치찌개, 김치전 등 김치를 주재료로 한 요리도 맛있고 고기나 라면에 곁들여만 먹어도 입맛이 확 살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이처럼 김치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최고의 반찬인데요.

사계절 내내 아삭아삭한 김치를 먹기 위해서는 그냥 냉장고에 보관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김치 냉장고가 있으면 김치 맛이 더 깊어지는데요.

김치를 특히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맛있는 김치를 먹기 위해 김치냉장고를 중요시하기도 합니다.

 

여튼 예전에는 김치냉장고 제품들이 대부분 뚜껑형이었는데 요즘은 김치냉장고가 스탠드형으로도 많이 나온다고 해요.

각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들을 선택해 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부터 뚜껑형, 스탠드형까지 다양한 김치 냉장고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실 예정인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적당한 제품을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김치 냉장고 추천 BEST4

 

 

 

김치 냉장고 추천 BEST4

 

 

 

[김치 냉장고 추천] 1.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입니다.

놀랍게도 요 김치냉장고는 시판 가격이 백만원 대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제품의 전반적인 성능을 고려해봤을 때 엄청난 가성비를 가진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만큼 고객들의 사용 후기가 가장 좋은 편에 속하는 김치 냉장고입니다.

 

요 비스포크 김치냉장고는 김치 종류에 맞게 각각에 최적화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각종 김치 종류를 다양하게 드시는 분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이구요.

무엇보다 김치냉장고 하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냄새일 텐데요.

이 제품은 각각의 칸마다 프레쉬 필터를 설치해 두었기 때문에 냄새를 싹 잡아준다고 해요.

신선도는 덤으로 함께 잡아주겠죠.

 

그리고 김치를 보관하게 되는 김치통이 PP 소재로 되어 있어서 투명하기 때문에 뚜껑을 열어보지 않아도 어떤 김치가 어디에 있는가를 육안으로 바로 확인 가능하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이 김치 보관통의 크기가 다소 작다고 하네요.

 

 

 

[김치 냉장고 추천] 2. 삼성전자 플러스 뚜껑형 김치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김치는 맛있게 먹고 싶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는 바로 이 삼성전자의 플러스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일단 50만원 이내의 가격대의 제품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엄청 좋은데다 크기도 크지 않아서 좁은 공간에서도 크게 부피 차지하지 않고 보관하기 편리할 것 같아요.

제품이 작다고 해서 수납이 크게 불편한 것도 아니구요.

 

각각의 칸에 프레시 필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위에서 본 비스포크 김치 냉장고처럼 냄새를 탁월하게 잡아주면서도 보관하는 음식의 신선도까지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또 김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 고기나 생선, 청과류까지 보관할 수 있고 보관하는 음식에 맞게 기능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냉장고 겸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요 제품은 특히 1인 가정이나 신혼 부부, 김치를 맛있게는 먹고 싶지만 많이는 먹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김치 냉장고 추천] 3.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는 LG전자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2백만원대 제품인 LG전자의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입니다.

김치냉장고 치고 2백만원대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이기 때문에 우선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외관상으로만 봐도 실버 색상에 깔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라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릴 거예요.

스탠드형에 슬림한 편이라 공간 차지도 적은 편이구요.

 

무엇보다 이 제품은 기본에 충실하게 설계되어 있어서 제품 사용감이 매우 좋은 편에 속합니다.

편리하게 도어 수납이 가능하고 총 4개의 섹션으로 공간을 분리해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맞게 김치용, 냉장용, 냉동용 등으로 나눠서 사용할 수 있어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다른 김치냉장고 제품들에 비해서 김치 저장용으로는 조금 용량이 적다고 느끼실 수 있기 떼문에, 김치 냉장고와 일반 냉장고 기능을 병행해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김치 냉장고 추천] 4. 위니아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김치 냉장고 하면 역시 딤채 제품들을 빼고 얘기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위니아딤채의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백만원 대 제품으로 가격은 무난한 편에 속하고요.

 

확실히 김치 냉장고로 유명한 브랜드이죠.

활용성도 좋은 편이고 김치를 보관할 수 있는 용량 역시 타 제품에 비해 30프로 정도 더 크기 때문에 확실히 공간이 넉넉한 편인데요.

그래서 김치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김치냉장고라면 단연 김치 맛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텐데요.

딤채의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김치를 보관하는 각각의 칸마다 독립된 냉각기를 설치해 두었기 때문에 김치가 더욱 맛있을 수 있는 최적은 온도를 제어할 수 있어요.

 

그러니 더욱 맛있고 신선한 김치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것이겠죠.

그리고 스탠드형 냉장고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냉기의 빠짐을 막기 위해서 냉장고 도어에 커버를 한번 더 덧대었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게 김치를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후기를 보면 가격 대비 특별하게 튀는 장점이 없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크게 모난 것 없는 무난한 제품인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냉장고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무선 충전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종합 비타민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