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추천 BEST5

냉장고 추천 리스트

 

냉장고 추천 드려요.

생활가전 중 하나인 냉장고. 다들 집에 하나씩은 있으실 텐데요.

냉장고가 있어야 우리가 먹는 식료품들을 더욱 싱싱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정말 필수 가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냉장고는 크면 클수록 편하다고는 하는데요.

 

보통 1인 가구이신 분들은 2백에서 3백 정도 용량이 적당하고 2인 가구는 4에서 5백 정도, 3인 이상의 가구는 7백 정도 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해요.

하지만 냉장고를 사용해보면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안 먹고 쌓아두는 것도 생기고, 막상 장을 보고 와서 물건을 넣으려고 보면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추천 용량보다 더 큰 사이즈를 많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주부님들 사이에서도 냉장고는 크면 큰 대로 훨씬 더 좋다고 하시는데요.

냉장고를 구매하기 전에는 어떤 냉장고를 살 것인가도 중요하고, 용량과 가격, 기능 등 살펴봐야 할 부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또 비싼 냉장고보다 가성비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도 있으실 거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 성능과 종류와 용량의 다양한 냉장고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냉장고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여러분에게 딱 맞는 냉장고를 잘 고르시길 바랄게요.

 

 

냉장고 추천 BEST5

 

 

냉장고 추천 BEST5

 

 

 

[냉장고 추천] 1. LG 디오스 매직 스페이스 양문형 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역시 가전제품의 대가 LG의 디오스 매직 스페이스 양문형 냉장고입니다.

우선 이 제품의 장점을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냉장고 크기 자체가 큼직하기 때문에 평소 수납공간이 부족하신 분들도 이 제품이라면 넉넉하게 모든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구요.

매직 스페이스라는 이름처럼 냉장고 안에 또 냉장고가 나오는 매직 스페이스 기능이 있어서 더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요기에는 평소에 꺼낼 일이 많은 음식이나 음료수, 자주 먹는 것들을 보관해두면 본체 문을 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도어 쪽에 위치한 아이스 메이커 역시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언제든 원할 때 바로바로 얼음을 먹을 수 있다는 점도 간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다만 단점이라고하면 냉장고 내부의 선반의 높낮이가 조절이 안 된다는 점이구요.

냉장고 내부의 서랍문이 다 열리지 않고 반 정도만 열리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냉장고 추천] 2. 삼성 지펠 T9000 양문형 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이번에는 또 다른 가전제품 명가인 삼성 냉장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삼성의 지펠 T9000 양문형 냉장고입니다.

요 제품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냉장고에 있는 냉각기가 냉장고 각 칸마다 독립되어 설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각 칸에 맞게 온도나 습도 등의 설정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보관하는 식재료에 맞게 더욱 신선한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푸드 쇼케이스라는 기능이 있는데, 양문을 열지 않고도 양문의 겉면만 따로 열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보관이 가능할 것 같아요.

다만 요 제품의 단점은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비싸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담을 무시 못할 것 같은데요.

냉장고가 좀 많이 큰 편이라 공간 차지를 많이 하기 때문에 집에 공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냉장고 추천] 3. 위니아딤채 프라우드 양문형 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4도어 말고 3도어를 찾고 있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위니아딤채의 프라우드 양문형 냉장고입니다.

디자인 자체가 심플하고 3도어가 눈에 띠는 제품인데요.

요 제품의 장점을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먼저 수납공간이 다양하기 때문에 평소 많은 물품들을 보관하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구요.

각 선반에 독립된 냉각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각 칸에 맞게 재료를 보다 프레시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레시존이 2단으로 되어 있어서 특히 과일이나 채소를 보관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신선한 제품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요 제품은 따로 두드러지는 단점이 없는 무난무난한 제품이지만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A/S 무상 기간이 다소 짧다는 후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냉장고 추천] 4. 캐리어 클라윈드 파스텔 콤비 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투박한 냉장고 디자인 말고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냉장고를 찾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캐리어의 클라윈드 파스텔 콤비 냉장고를 추천 드립니다.

우선 이 제품은 외관에서 바로 포인트를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딱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고급스러운 파스텔 컬러로 주방 가전 치고는 좀 더 화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구요.

냉장고가 작동하면서 나는 소음도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의 최고 장점은 기능에 비해 가성비가 매우 좋다는 점이에요.

다른 냉장고처럼 내구성도 좋은 편이고 도어 포켓도 넉넉하기 때문에 수납 문제는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어요.

다만 요즘 냉장고의 기본 기능이라고도 할 수 있는 홈바 기능을 미지원한다는 점이 유일한 흠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냉장고 추천] 5. 하이메이드 세미빌트인 냉장고

 

 

최저가 바로가기

 

양문형 냉장고를 원하지만 큰 부피 때문에 공간 부족 문제로 냉장고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 바로 이 하이메이드의 세미빌트인 냉장고인 것 같아요.

요 제품은 가전제품 왕국인 하이마트에서 출시한 냉장고 제품으로, 냉장고 내부의 깊이는 깊고 폭은 좁아서 좁은 공간에도 딱 들어갈 수 있어 공간 활용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환영할 만한 제품입니다.

장점을 간단하게 말씀 드리자면 일단 공간의 활용성이 매우 좋기 때문에 수납력이나 보관에 매우 편하고, 냉장실과 냉동실이 서로 딱 분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다만 불편한 점이라고 한다면 조명이 냉동실에 설치되어 있지 않아 어두운 시간에 사용할 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또, 에너지 효율 등급이 4등급으로 조금 낮은 편이라 그 부분이 아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무선 충전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종합 비타민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청소기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