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추천 BEST4

청소기 추천 리스트

 

청소기 추천 드려요.

집에 청소기 하나씩은 다들 있으실 텐데요.

청소기도 요즘은 정말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우리가 흔히 봐서 알고 있는 통돌이 청소기가 가장 기본형이지만 요즘에는 무선 청소기는 기본이고, 가볍게 들고 사용할 수 있는 핸드형 청소기, 일자 막대로 슬림한 디자인의 스틱형 청소기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청소기가 있더라구요.

 

물론 각각의 장점과 단점은 확실할 것 같은데요.

크게는 유선과 무선으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은데, 무선 청소기의 장점이라고 하면 일단 동선이 자유롭다는 것이 가장 크겠지만 종종 충전을 해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반면 유선 청소기는 무선 청소기보다 흡입력은 훨씬 좋지만 아무래도 편리함 면에서는 무선 청소기를 따라가기가 힘들죠.

그래도 각각의 장단점이 명확한 편이니 사용하시는 분이 중점을 두는 부분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제품의 폭이 달라질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래서 다양한 청소기 제품들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포함해서 유선과 무선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니 혹시 청소기 구매를 예정하고 있는 분이시라면 사용 용도에 딱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바랄게요.

 

 

청소기 추천 BEST4

 

 

청소기 추천 BEST4

 

 

 

[청소기 추천] 1.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최저가 바로가기

 

가장 먼저 추천드릴 정소기 제품은 2021년의 베스트 청소기 제품인 LG전자의 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입니다.

일단 요 제품의 장점을 간단히 추려서 말씀 드리자면 흡입력이 강하고, 필터를 손쉽게 물로 세척이 가능하며 배터리 2개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2중으로 된 터보 싸이클론이 더욱 강력하게 먼지를 흡입하고 5단계로 된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청소기 본체에 흡입된 먼지가 내부를 거치면서 보다 꼼꼼하게 여과되기 때문에 우리의 걱정거리인 미세먼지 배출 걱정을 줄여준답니다.

배터리 부분도 간단하게 언급했는데, 배터리 2개로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 도중에 배터리가 떨어진다면 바로 교체해 준 다음 청소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다만 좋은 제품이니만큼 비싼 가격은 감안해야 하는 부분인 것 같고, 다소 무겁다는 의견도 종종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청소기 추천] 2.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요즘 가전제품의 명가로 떠오르고 있는 다이슨의 V8 카본 파이버 무선 청소기입니다.

비싸지만 검증된 제품력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우선 이 제품도 장점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흡입력 면에서 확실히 우수한 편이고, 청소하면서 스틱형과 핸드형을 번갈아 전환하면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모서리나 틈새를 청소할 때 매우 편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성품이 다른 브랜드에 비해 다양한 편이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무선 청소기의 불편한 점이라고 할 수 있는 배터리 잔량 확인이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다만 다이슨 제품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배터리가 일체형 제품이기 때문에 셀프로 교체하기 어려운데다 AS를 받는 과정이 조금 불편하다는 점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청소기 거치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벽에 못을 박아서 거치대를 설치해야 한다고 하니,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청소기 추천] 3. 아이룸 2 in 1 싸이클 무선청소기

 

 

최저가 바로가기

 

자취하시는 분들은 청소기를 집에 두기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라고 하면 청소기를 둘 곳이 없기도 하고, 무엇보다 비싼 가격이 가장 큰 이유일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10만원 대 초반의 가성비 좋은 아이룸의 투인원 싸이클 무선 청소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역시 장점이라고 하면 높은 가성비를 가장 먼저 꼽을 수 있고, 무선 스틱형 청소기 중에서는 거의 가장 가벼운 제품에 속하기 때문에 보관하기도 청소하기도 편리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그리고 요 제품은 LED 램프가 장착되어 있는데, 요 램프 빛으로 쇼파나 침대 밑 등 어두운 곳에 잘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발견하여 더욱 깨끗한 청소가 가능해요.

게다가 배터리가 탈부착이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타이밍에 맞게 갈아주시면 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자취 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청소기라고 생각하는데요.

다만 단점이라고 하면 역시 싼 가격에 비례하는 성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흡입력이 다른 청소기들에 비해서는 조금 약한 편이고 청소기 헤드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고 청소 중 잘 움직이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청소기 추천] 4. 삼성전자 진공 싸이클론 청소기

 

 

최저가 바로가기

 

위에 소개해 드린 제품이 다 무선 청소기여서 이번에는 유선 청소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삼성전자의 진공 싸이클론 청소기입니다.

요 제품도 장점을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일단 브랜드 제품인 만큼 흡입력을 보장하는 제품이고 확실히 조작 면에서 편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 크게 힘 들이지 않아도 핸들링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선 청소기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먼지통 크기가 확실히 무선 제품들에 비해서는 크기 때문에 자주 갈아주지 않아도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청소하려고 할 때도 필터나 먼지통 둘 다 간편하게 물 세척을 해줄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지요.

다만 단점이라고 하면 역시 유선 청소기이라 선이 포인트인데요.

이 제품은 선 길이가 조금 짧아서 사용하기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 있고, 확실히 청소기 자체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공간을 많이 차지한다는 점이 좁은 공간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태블릿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프린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후라이팬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영양제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