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기 추천 BEST5

무선 충전기 추천 리스트

 

무선 충전기 추천 드려요.

요즘 가전제품들의 대세는 무선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선이 있으면 걸리적거리는 부분도 있고 엉킴도 거슬려서 무선 제품들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우리의 스마트폰 충전기도 무선 제품들이 대세가 되고 있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마 무선 충전기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실 텐데요.

여러모로 무선 충전기는 편한 점이 많습니다.

 

회사에서나 학교에서나 장소를 가리지 않고 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 잠자기 전에도 어두운 방 안에서 충전기 선을 찾아 연결하지 않아도 되고 그냥 충전기 위에 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바로 충전이 가능하니까 훨씬 편리하답니다.

무선 충전기도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보통 무선 충전기 가격은 대부분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이라 이번 기회에 한 번 구매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무선 충전기 제품 여러 가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무선 충전기는 사용하기에도 좋지만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아이템이니 오늘 한 번 눈여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기 추천 BEST5

 

 

무선 충전기 추천 BEST5

 

 

 

[무선 충전기 추천] 1. 요이치 듀얼코일 고속 무선 충전기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요이치의 듀얼코일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요이치 무선 충전기는 일단 가성비 면에서 우수한데요.

2만원 대에 살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스탠드 형식으로 되어 있고 제품 밑 부분에 고무 패치가 있어서 어떤 표면에 놓아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2만원 가성비 제품 답지 않게 요 제품은 하단부에 LED 라이트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충전을 하지 않는 평상시에는 파란색 불빛이 나오고, 충전이 진행 중일 때는 초록색 라이트가 나와서 직감적으로 충전 상황을 알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해요.

다만 요 제품은 5핀 충전기보다는 C타입 제품들이 사용하기 훨씬 편리하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 있겠어요.

 

 

 

[무선 충전기 추천] 2. 루앱 고속 무선 충전기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루앱의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요 제품 역시 2만원 대 제품으로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넓직한 판으로 스마트폰과 함께 에어팟/버즈나 스마트 워치 등을 한꺼번에 같이 충전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한데요.

제품 자체가 얇은 편인데 고속 충전되는 속도는 어마어하답니다. 다만 이 제품은 후기에서 보면 단점이 몇 가지 있는데요.

 

먼저 삼성 정품인 어댑터를 사용해야만 충전이 되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많이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 제품은 변색이 있는 편인데, 이게 아무래도 제품 내부에서 열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런 것이라고 합니다.

흰색 제품을 살 경우 이러한 변색이 더 눈에 띈다고 하니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선 충전기 추천] 3. 바나다 15W 듀얼코일 PD 고속 무선 충전기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은 바나다의 15W 듀얼코일 PD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요 제품은 1만원 대밖에 하지 않는 엄청난 가성비의 제품이기 때문에 무선 충전기를 가격 때문에 살까말까 고민하셨던 분들도 마음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가격대에 비해서 제품 디자인은 매트하고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무난하고 은은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무채색 처돌이 분들은 더욱 선호하실 디자인인 것 같아요.

다만 이 제품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충전할 때 전자음 소리가 조금 나는 편이기 때문에 요런 소음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고속 충전을 위해서는 꼭 콘센트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도 사용하기에 따라 조금 불편한 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가성비에 비하면 충전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아무튼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괜찮고 디자인도 무난해서 여러모로 평타치는 제품인 것 같아요.

 

 

 

[무선 충전기 추천] 4.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무선 충전패드

 

 

최저가 바로가기

 

투박한 무선 충전기 말고 보다 귀엽고 충전하면서도 눈이 즐거운 제품을 찾는 분에게는 바로 이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무선 충전패드를 추천 드립니다.

일단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라이언이 있어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구요.

가격도 2만원 대이기 때문에 다른 카카오프렌즈샵 제품에 비해서는 싼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충전도 물론 빠르게 되는 편이구요. 다만 이 제품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충전용 어댑터를 따로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돈이 조금 더 든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무엇보다 스마트폰을 내려놓는 위치에 따라서 충전이 잘 될 때도 있고 아예 안 되는 경우도 있어서 충전을 위해 올려둔 후에 반드시 충전이 잘 진행되는지 확인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조금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예쁜 디자인만 보고 산다면 요 제품만한 것이 물론 없을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기 추천] 5. 슈피겐 에센셜 아이폰 고속 무선 충전기

 

 

최저가 바로가기

 

아이폰을 쓰는 분들이라면 아이폰 전용 무선 충전기가 충전에 있어 더욱 좋다고 느끼실 것 같은데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이폰 전용인 슈피겐의 에센셜 아이폰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가격은 2만원대로 착한 편이고, 아이폰에 사용했을 때 더욱 충전속도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무선 충전기인데 인식이 매우 잘 되고 폰을 내려놓고 하는 등의 감지도 잘 되는 편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고민해 볼만한 제품인 것 같은데요. 여러모로 패드나 케이블 모두 괜찮게 나온 제품이라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충전할 때 제품 내부에서 생기는 열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적은 편이라 더욱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한 블랙 원형이기 때문에 책상 등에 올려두고 사용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종합 비타민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청소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후라이팬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