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

에어프라이어 추천 리스트

 

에어프라이어 추천 드려요.

요즘 주방 가전 중에 가장 핫한 제품을 꼽으라고 하면 단연 에어프라이어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한 때 에어프라이어가 거의 붐이 일 듯이 인기가 많아졌던 시기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을 것 같아요.

이제는 거의 전자레인지 만큼이나 필수 주방 가전이 된 느낌인데요.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이라고 하면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도 오븐처럼 간편하게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수준 높은 요리부터 간단한 간식까지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한 요리가 정말 무궁무진하더라고요.

심지어 요즘은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한 요리책까지 나올 정도니 그만큼 에어프라이어의 수요가 많아진 것 같은데요.

이런 인기에 힘 입어 시중에 정말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의 매력에 반해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나 아직까지도 여전히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

이번 기회에 자기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

 

 

 

[에어프라이어 추천] 1.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최저가 바로가기

 

가장 먼저 추천드리고 싶은 에어프라이어 제품은 보토의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일단 아이보리색의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예쁜 제품인데요.

보토의 에어프라이어는 기본적인 에어프라이어 기능뿐만 아니라 오븐과 토스터 기능까지 있어 더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요.

특히 오븐 중에서도 통닭이나 꼬치를 끼워 돌릴 수 있는 로티세리 기능이 있어서 요리를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다양한 요리와 꿈에 그리는 요리를 할 수 있을 거예요.

 

확실히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기 때뭉에 화력도 좋은 편이고 용량도 10리터로 대용량 제품에 속해요.

제품 앞면이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서 조리가 잘 되고 있나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제품 내부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확실히 내구성 면에서 뛰어나고 세척 및 관리도 편리한 편입니다.

가격은 17만원으로 탑재되어있는 다양한 기능에 비해 크게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되는데, 다만 구성품이 조금 부족한 것 같다는 후기가 있네요.

 

 

 

[에어프라이어 추천] 2. 보르도 대용량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보르도의 대용량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입니다.

깔끔한 블랙 색상의 디자인에 후기가 매우 좋은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셨는데요.

이름에 오븐형이 들어가는 것에서 짐작하셨겠지만 이 제품 역시 위에서 살펴본 보토 제품처럼 다양한 요리를 가능하게 하는 로티세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360도로 빙글빙글 돌아가는 통삼겹살이나 통닭 등 바비큐 요리를 하기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온도 설정이 미세하게 가능하기 때문에 요리하시는 분의 선호에 맞는 조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15만원 정도로 다양한 기능들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보토 에어프라이어와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보르도 제품이 좀 더 구성품이 다양한 편이에요.

바비큐 요리를 할 때 도움이 될 손잡이나 회전용 구이통, 기름받이 등 7가지 제품을 추가로 줍니다.

다만 요 제품의 단점이라고 하면 조리 시에 약간의 소음이 발생한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느 제품이 더 좋을지는 구매자분의 선호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추천] 3. 시메오 패밀리 에어프라이어

 

 

최저가 바로가기

 

요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스켓 형식의 10만원대 제품인 시메오의 패밀리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요 제품은 위에 소개해 드린 제품처럼 로티세리 등의 기능이 필요하지 않고 오직 에어프라이어 기능만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6~7리터 정도의 중대형 용량이기 때문에 어떤 요리를 하든 넉넉하게 가능하구요.

 

전면부가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서 요리가 잘 되고 있나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게 투명창인가 아닌가가 요리할 때 편리함에서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암튼 시메오 제품은 바스켓 안에 회전 날개가 부착되어 있어서 이 날개가 회전하면서 열이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음식이 더욱 잘 익는다고 합니다.

 

작동 방법도 다이얼만 돌리면 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것 같아요.

바스켓 에어프라이어라고 작은거 아닌가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작은 닭 기준 5마리까지 충분히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한 대부분의 요리는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요 제품은 내구성 면에서 조금 아쉽다는 평이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추천] 4. 오쿠 에어프라이어

 

 

최저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오쿠의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요 제품은 9만원 대 제품으로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1~2인 가정에 추천드릴 만한 가성비 높은 제품이에요.

용량은 5-6리터 정도로 닭 한 마리는 들어가는 나름 중대용량 제품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할 때 보면 웬만치 용량이 커야 어떤 요리를 하든 편리하더라구요.

 

아무튼 용량도 괜찮은 편이고 소음도 적고, 세척하기에도 편리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요 제품은 LED 터치로 조작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어서 다이얼보다는 확실히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느껴지구요.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한 거의 모든 요리, 예를 들면 빵이나 바비큐, 튀김, 스테이크 등등 총 7가지의 요리가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조리된다고 합니다.

구성품도 많이 주니 요리에 맞게 사용하면 될 것 같구요. 다만 요 제품은 5-6리터 제품에 비해 크기가 좀 큰 편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종합 비타민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청소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태블릿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프린터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