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선물 추천

쓸모없는 선물 추천 리스트   친구들과, 또는 동아리나 모임에서 친목을 위해 선물 주고받기 행사를 하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 텐데요. 의미 있고 필요한 선물을 주고 받기도 하지만 재미를 위해 쓸모 없는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나의 센스가 돋보이도록 선물을 준비하곤 하는데요.   아이디어가 필요한 선물 일수록 더욱 고민이 될 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

쓸모없는 선물 추천 BEST6 더 보기 »

마니또 선물 추천

마니또 선물 추천 리스트   동아리, mt, 학교, 행사 등에서 여러명이 할 수 있는 바로 그 게임. 사람들끼리 친목도 다지고 눈치 게임도 할 수 있는 바로 그 게임. 바로 ‘마니또’ 인데요. 마니또는 몰래 내가 상대방을 챙겨주는 게임으로 보통 친목도모를 위해 많이 하는 게임입니다.   상황에 따라 꼭 해야 하는 미션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니또의 제일 …

마니또 선물 추천 BEST6 더 보기 »

여사친 선물 추천

여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는 시대를 지나고 오늘 날 많은 이성친구들과도 두루두루 지내는데요. 애인을 뜻하는 여친과는 또 다른 줄임말, 여자 사람 친구라는 의미의 여사친이라는 단어도 요즘에는 잘 쓰이곤 합니다. 동성친구와는 또 다른 장점이 있는 이성친구인 여사친. 여사친의 생일이나 특별한 날 우리는 선물을 주고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성별 탓에 …

여사친 선물 추천 BEST5 더 보기 »

남사친 선물 추천

남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남사친. ‘남자 사람 친구’를 일컫는 말 입니다. 보통 여성분들이 이성 친구를 지칭할 때 사용하는 말인데요. 요즘에는 동성친구 뿐만 아니라 이성친구들과도 함께 어울려 노는 분위기인 만큼 사용되는 신조어 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남사친의 선물을 고를 때, 어떤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무래도 동성친구의 선물보다는 많은 고민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

남사친 선물 추천 BEST5 더 보기 »

웃긴 선물 추천

웃긴 선물 추천 리스트   요즘 연말, 연초, 크리스마스, 친구들이랑 여행 등 다양한 이유로 ‘웃긴 선물 주고받기’를 하곤 하는데요. 이는 재미를 위해서 행해지기도 하며 하나의 이벤트로 작용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서 필요한 것은 딱 한 가지. 바로 센스 입니다. 웃긴 선물이라고 하면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아마 많은 고민이 되실 …

웃긴 선물 추천 BEST6 더 보기 »

10대 친구 생일 선물 추천

10대 친구 생일 선물 추천 리스트   학창시절 우리는 대부분 학교에서 제일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요. 그러다 보면 가족보다도 가까워지는 것이 친구 사이입니다. 같이 등하교를 하고, 밥도 먹고, 공부도 하며 시간을 같이 보내다 보면 어느새 쌓인 많은 추억을 마주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렇듯 소중한 친구에게 기억에 남는 생일 선물을 주고 싶은 날이 있을 것 …

10대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5 더 보기 »

친구 생일 선물 추천

친구 생일 선물 추천 리스트   어쩌면 부모님보다도 더 가까운 사이. 바로 친구입니다. 학창시절 비밀을 나누기도 하고, 의지를 하기도 하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기 마련인데요. 덕분에 웃고, 떠들고 하며 많은 추억을 쌓기도 합니다. 친구라는 존재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옆에 있어줌에 감사하고 또 감사한 관계입니다. 친구의 생일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친구의 생일 …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6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