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선물 추천

웃긴 선물 추천 리스트

 

요즘 연말, 연초, 크리스마스, 친구들이랑 여행 등 다양한 이유로 ‘웃긴 선물 주고받기’를 하곤 하는데요.

이는 재미를 위해서 행해지기도 하며 하나의 이벤트로 작용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서 필요한 것은 딱 한 가지. 바로 센스 입니다.

웃긴 선물이라고 하면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아마 많은 고민이 되실 것 입니다.

그래서 센스 있는 웃긴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웃긴 선물 추천 BEST6

 

 

  1. 물고기 슬리퍼
  2. 선글라스
  3. 닭다리 양말
  4. 엉덩이 바지
  5. 전신 타이즈
  6. 음성변조 확성기

 

 


 

 

 

[웃긴 선물 추천] 첫 번째, 물고기 슬리퍼

 

 

생각만 해도 비린내가 나는 것만 같은 생선. 신발로 선물하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물고기 슬리퍼 입니다.

생선모양으로 되어 있는 슬리퍼 인데요. 밖으로 신고 나갈 수도 없고, 사용을 안 할 수도 없는 제품이라 웃긴 선물로 딱 알맞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콩 K SHOES 물고기 슬리퍼’ 입니다.

본 제품은 생선 입에 발을 넣는 구조로 되어 있고 생선 색깔을 주황, 초록, 빨강, 검정, 회색 등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딱 봤을 때 더 웃긴 색상으로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 콩 K SHOES 물고기 슬리퍼 (coupang.com)

 

 

 

[웃긴 선물 추천] 두 번째, 선글라스

 

 

햇빛을 가릴 수도 있을 뿐더러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 잡힌 선글러스. 선글라스라고 하면 재미 보다는 유용성이나 멋있다는 단어가 먼저 생각나곤 합니다.

하지만 선글라스 알이 딱 눈만 가릴 정도로 작으면 어떨까요? 아주 웃긴 선물이 탄생합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갓샵 2021 사이파이 눈알가리개 알작은 선글라스’ 입니다.

조그만 사이즈로 제작 되어 있어 쓰기만 해도 웃음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색상한 레드. 블랙. 핑크, 브라운.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 어떠한 색상을 사도 웃음 폭탄일 것 같으니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 | 갓샵 2021 사이파이 눈알가리개 알작은 선글라스 6color [핵 인싸 레옹 웃긴 특이한 복고 마이콜 안경 썬그라스] (coupang.com)

 

 

 

[웃긴 선물 추천] 세 번째, 닭다리 양말

 

 

이번엔 웃긴 양말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신기만 해도 재미있는 양말이라면 웃긴 선물에 딱 알맞은 선물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양말에 닭다리 모양이 그려져 있어 신으면 내 다리가 닭다리가 된 듯한 착각이 들어 웃음이 절로 나기도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치킨 닭발 닭다리 스타킹 무릎 양말’ 입니다.

본 제품은 무릎까지 올라오는 제품으로 닭다리가 된 듯한 착각을 더욱 불러 일으키는데요.

검정색 양말에 노란 닭다리, 그리고 하얀 닭털까지, 웃긴 선물에 딱 알맞다고 생각합니다.

본 제품은 긴양말로 되어 있어서 더욱 웃긴 바로 이 제품, 닭다리 양말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치킨 닭발 닭다리 스타킹 무릎 양말 병맛 엽기 웃긴 웃기는 재밌는 쓸데없는 쓸모없는 선물 (coupang.com)

 

 

 

[웃긴 선물 추천] 네 번째, 엉덩이 바지

 

 

옛날부터 벌칙으로 ‘엉덩이로 이름쓰기’를 하는 친구들을 많이 봤을 텐데요.

그만큼 엉덩이를 이용한 벌칙은 웃긴 벌칙으로 자리잡아 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웃긴 바지를 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눈치 채신 분들도 있을 것 입니다.

바로 엉덩이 바지 입니다. 튀는 색의 반바지에 엉덩이 모양이 되어 있어 보는 사람도 입는 사람도 몹시 웃길 것 같은데요.

웃긴 선물에 딱 알맞을 것 같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의 이름 또한 ‘엉덩이 바지’ 입니다.

본 제품은 프리사이즈로 누구나 즐기실 수 있고 빨간색 줄무늬 제품이라서 더욱 튀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쿠팡! | 엉덩이 바지 (coupang.com)

 

 

 

[웃긴 선물 추천] 다섯 번째, 전신 타이즈

 

 

이름만 들어도 웃긴 선물인데요. 바로 전신 타이즈 입니다. 어느 누가 받아도 받는 순간 웃음보가 터질 수 있는 선물입니다.

전신으로 딱 달라붙는 타이즈를 입으면 왠지 모르게 부끄럽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기 마련입니다.

튀는 색의 타이즈를 선물하면 누가 봐도 웃긴 선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파티복닷컴 쫄쫄이 전신 타이즈’ 입니다.

본 제품은 초록색 전신 타이즈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입을 수 있는 타이즈입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웃긴 바로 그 제품, 전신 타이즈 선물은 어떠신가요? 

 

쿠팡! | 파티복닷컴 쫄쫄이 전신 타이즈 (coupang.com)

 

 

 

[웃긴 선물 추천] 여섯 번째, 음성변조 확성기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바로 확성기인데요.

확성기는 소리를 크게 만들어주는 제품이죠. 하지만 확성기에 들어간 내 목소리가 변조돼서 나온다면 어떨까요?

아주 웃긴 선물이 될 것 같은데요. 변조되는 목소리를 듣는 사람들은 웃음이 가득한 표정으로 쳐다볼 것 같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빅드림 음성변조확성기 스피커’ 입니다.

본 제품은 앞서 설명 드렸듯이 음성을 변조하여 확성해주는 확성기이며, 디자인 또한 입모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웃음의 요소가 더 첨가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면서도 웃을 수도 있고, 들으면서 두 번 웃을 수 있는 제품인 음성 변조 확성기는 어떠실까요? 

 

쿠팡! | 빅드림 음성변조확성기 스피커 (coupang.com)

 

 

이렇게 총 여섯 가지 제품을 추천 드렸는데요.

웃음을 주는 선물로만 추천 드렸으니 웃긴 선물을 고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웃음은 만병의 치료약이라고도 불릴 만큼 살면서 아주 중요한 요소인데요.

웃긴 선물을 주고 받으며 웃는 시간을 갖는 것도 아주 좋은 시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긴 선물을 선물을 하고 싶다면 웃긴 선물 추천 리스트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만원 이하 선물 추천 BEST5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6

자취생 선물 추천 BEST5

집들이 선물 추천 BES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