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리스트

 

파운데이션 추천 드려요.

불과 며칠 전, 아니 몇 달 전만 해도 날씨가 너무 추워서 건조한 피부 때문에 화장이 어려웠는데, 이제는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아요.

봄 기운이 슬슬 다가오고 있는데, 마스크를 벗고 편하게 올해의 봄을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 마스크 때문에 화장을 해도 한 것 같지 않은 느낌을 너무 많이 받는데요.

 

마스크를 착용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파운데이션의 묻어남이나 지워짐, 들뜸 등을 걱정하게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아무래도 마스크 안 피부가 습하다 보니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더욱 중요시하게 될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밀착력이 우수한 파운데이션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밀착력으로 떠오르는 브랜드의 제품부터 이미 유명한 제품, 커버력까지 챙기는 제품 등 다양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운데이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BEST4

 

 

 

[파운데이션 추천] 1. 코드네이처 비아미 스킨핏 파운데이션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요즘 밀착력 좋기로 유명한 코드네이처의 비아미 스킨핏 파운데이션입니다.

브랜드가 아직 생소하게 들리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요즘 떠오르는 새로운 뷰티 맛집이라고 합니다.

코드네이처의 이 파운데이션은 무려 3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인데요.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인 톤 보정과 잡티 커버는 물론이고 적절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기능성, 심지어 주름 개선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들이 빵빵하게 들어있다고 해요.

게다가 성분 역시 착한 편에 속하는데요.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함께 녹차와 애플민트 등 허브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서 수딩과 진정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파운데이션 역시 피부에 무겁지 않게 밀착되면서 산뜻한 지속력이 오래오래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커버감이 엄청 강한 것은 아니나 요 제품은 일명 꾸안꾸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게 마치 내 피부인마냥 자연스러운 톤 보정을 도와준다고 해요.

밀착력 역시 바르고 핸드폰을 얼굴에 문대도 거의 묻어나오지 않을 만큼 엄청난 초밀착 제품입니다.

각종 기능성과 피부에 순한 제품, 밀착력 좋은 제품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파운데이션이에요.

 

 

 

[파운데이션 추천] 2.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최저가 바로가기

 

이번에는 살짝 명품 라인의 파운데이션으로 넘어와 봤는데요.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파운데이션 맛집 중 하나인 브랜드로, 이미 이전에 출시되었던 거의 모든 파운데이션이 전부 히트 제품이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해요.

그런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새로 출시한 제품이 바로 이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평소 광채나는 피부 연출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참 신기하게도 이 제품은 윤기나는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면서도 피부에 쫀쫀하게 발리기 때문에 밀착력까지 좋다고 합니다.

광채와 밀착력은 함께 잡을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아르마니에서 결국 해내고 말았네요.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은 총 5개의 컬러칩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한국 일반 여성 피부의 특징인 붉은 기와 노란 기를 같이 커버해줄 수 있는 상앗빛의 뉴트럴 컬러는 피부가 특별히 어둡거나 너무 밝은 분들이 아닌 이상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이 되어 줄 거예요.

이 외에도 마치 태닝을 받은 듯한 느낌의 색상과 차분한 색상까지 각각의 피부톤에 잘 어울리게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깔끔하게 메이크업 하실 수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추천] 3.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실크 파운데이션

 

 

최저가 바로가기

 

요번에는 살짝 다시 가성비 라인으로 내려와 봤는데요. 하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제품력이 떨어지느냐 하면 절대 아니에요.

무려 파운데이션 맛집인 에스쁘아 제품이니까요.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라인은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이나 모두 우수한 제품력과 적절한 가격대로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실크 파운데이션은 무려 24시간이나 수정 화장 없이 유지되는 엄청난 지속력과 높은 커버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컬러 쉐이드 역시 다양한 여성 피부에 어울릴 수 있는 10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어요.

다만 요 제품의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위에서 살펴 본 제품들이 비해 밀착력이 조금 아쉽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파운데이션이라면 약간의 묻어남은 원래 감수해야 하니까요. 많이 묻어나는 건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이 제품은 평소 수정 화장을 잘 하지 않으시면서 커버력이 좋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파운데이션 추천] 4.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최저가 바로가기

 

마지막 추천 제품은 다시 명품 라인으로 넘어와 봤는데요. 커버력 좋기로 유명한 헤라의 블랙 파운데이션입니다.

이 제품 역시 커버력은 말할 것도 없는데다 엄청난 밀착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는 피부 화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인 제품인데요.

게다가 세미 매트 핏의 제품이라 속은 제품의 보습 성분으로 촉촉하게 유지하면서도 피부 겉은 보송보송한 매트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헤라의 파운데이션 역시 총 10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자의 피부 톤에 맞게 고르기 쉽도록 쿨톤, 뉴트럴톤, 웜톤에게 어울릴 만한 색상을 구분해 두어서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제품 역시 위의 에스쁘아와 비슷하게 밀착력에서는 살짝 묻어남이 있다고 해요.

하지만 약간의 묻어남을 감수하더라도 다크닝 걱정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 표현과 커버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헤라의 파운데이션만큼 좋은 제품이 없을 거예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프로틴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고양이 사료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김치 냉장고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냉장고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