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료 추천 리스트

 

고양이 사료 추천 드려요.

요즘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 중에서도 대부분은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시는 것 같은데요.

사람처럼 우리의 반려동물들도 하루 2-3번의 식사를 챙겨줘야 해요.

 

그런데 사람은 자기가 알아서 부족한 영양소를 추가적으로 먹어줄 수 있고 식단도 건강하게 조절이 가능하지만 반려동물 같은 경우에는 주인들이 직접 키우는 아이들의 기호나 평소 식성에 맞게 챙겨주셔야 하는데요.

시중에는 워낙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기는 하지만 자칫 아이들에게 맞지 않는 사료를 먹이면 피부병이 돋거나 밥을 거르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료가 잘 맞을지 신중하게 고민하고 골라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그래서 반려동물 중에서도 특히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을 위해 괜찮은 고양이 사료 제품들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신지 좀 된 집사님들께서는 맞는 사료를 이미 찾아서 먹이고 있을 수도 있지만, 이번에 새로 집사가 되신 분들은 사료 고르는게 어려울 수 있잖아요.

이번 글을 읽고나서 조금은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고양이 사료 추천 BEST5

 

 

 

[고양이 사료 추천] 1. 로얄캐닌 키튼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집사라면 다들 한 번쯤은 들어봤을 제품으로, 바로 로얄캐닌 키튼입니다.

고양이 사료로는 아마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도 많은 제품일 것 같은데요.

일반 고양이용과 아기 고양이용으로 베이비 키튼 제품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키우시는 고양이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로얄캐닌의 가장 큰 장점은 사료가 고양이 종에 따라 세부적으로 나누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키우시는 종에 맞게 골라줄 수 있는 데다가, 고양이들이 대체적으로 다 잘 먹는 편이기 때문에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는 사료라고 합니다.

식성이 까다로운 냥이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이 사료를 한 번 먹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영양성분 면에서도 빠지지 않고 필수적인 영양소를 고루고루 잘 갖추고 있는데요.

 

지방은 18퍼센트, 그 외에 냥이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적당히 밸런스 맞게 들어있어서 적게 먹어도 에너지를 충분하게 채울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확실히 좋은 사료라 그런지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고양이 사료 추천] 2. 이즈칸 캣 어덜트 그레인프리 고양이 사료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이즈칸 캣 어덜트 그레인프리 고양이 사료입니다. 그레인 프리라는 말에서 짐작하셨을 것 같은데요.

곡물이 첨가되지 않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곡물에서 유발되는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는 냥이를 키우신다면 요 사료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것 외에도 사료의 성분 차제가 매우 좋은 편인데요.

 

오메가 지방산이 균형 잡히게 함유되어 있는 데다 비타민과 단백질 등도 풍부해서 냥이의 건강 뿐 아니라 더욱 윤기 있는 모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성분도 퀄리티 있는 셀룰로오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료를 잘못 먹으면 나타나기 쉬운 냥이의 헤어볼 문제도 차단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처럼 가격 대비 성능이나 성분이 매우 괜찮은 편이에요. 다만 사료를 따로 소분을 직접 해주셔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고양이 사료 추천] 3. 카나간 프리런 치킨 포 캣

 

 

최저가 바로가기

 

이번에 추천 드릴 제품은 카나간 프리런 치킨 포 캣 제품입니다.

요 제품의 주원료는 무려 영국에서 방목되면서 키워진 닭들을 주원료로 하고 있지만, 그 외에도 식물과 과일성 성분 등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성분 면에서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요 제품 역시 위의 이즈칸 사료처럼 그레인 프리 제품입니다.

기호성이 좋은 편이라 어느 연령대의 고양이든 호불호 없이 요 사료를 잘 먹기 때문에 평소 식성이 까다로운 냥이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이 사료가 아마 무난하게 잘 맞을 거예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는 것이 흠이라면 흠이겠지만, 이왕 사료를 먹일 거 냥이를 위하는 것이라면 좋은 사료를 사용하는게 아무래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고양이 사료 추천] 4. 비스트로 고양이캔

 

 

최저가 바로가기

 

위에서는 쭉 사료를 소개해 드려서 이번에는 캔으로 된 사료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비스트로의 고양이 캔인데요.

24개에 2만원 정도 하기 때문에 일단 가성비 면에서 좋다고 생각되고 한 캔에 든 양이 넉넉하기 때문에 냥이를 여러 마리 키우시는 분들도 한 캔으로 넉넉하게 배를 채워주실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사료가 단백질이 높은 편이고 참치와 황다랑어 등을 고루고루 배합했기 때문에 고양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캔으로 된 사료지만 내용물 자체가 기름진 편이 아니기 때문에 평소 사료 바뀌는 것에 예민한 냥이에게도 잘 맞을 거예요.

다만 냥이에 따라 요 제품을 잘 먹기도 하고, 어떤 냥이는 잘 먹기 않기도 해서 호불호가 좀 갈린다는 평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양이 사료 추천] 5. 프리미엄 로얄 고양이캔 콤보

 

 

최저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제품도 캔 제품인데요. 바로 프리미엄 로얄 고양이캔 콤보입니다.

요 제품은 총 6개의 종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고양이들에게 다양한 맛을 제공해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무래도 캔으로 된 제품이다 보니 밖에 들고 다니기도 간편해서 외출이나 여행 시에도 쉽게 챙겨다니기 좋죠.

육수가 진하기 때문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챙겨줄 수 있는데다가 참지와 게살을 주원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양이들이 요 사료를 맛있게 먹는다고 합니다.

다만 내용물에 대한 불만 리뷰가 종종 올라오는 편이기 때문에 사료 바뀌는 것에 예민한 냥이들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조금 신중하게 골라주시는 게 좋을 것 같으니 참고해 주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김치 냉장고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냉장고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무선 충전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