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추천 BEST5

텀블러 추천 리스트

 

텀블러 추천 드려요.

텀블러 많이 들고 다니시나요?

예전에는 텀블러를 들고 다니는 목적이 주로 환경 보호를 위한 경우가 많았는데, 물론 요즘도 그렇기는 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텀블러를 챙겨다니시는 분들이 더욱 늘어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카페에서 컵에 음료를 잘 제공해 주지 않기도 하고, 요즘은 보통 카페에서도 테이크아웃을 하는 일이 더 많기 때문에 텀블러를 챙겨다니면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죠.

아무튼 여러모로 텀블러를 들고 다니면 환경 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고 개인 위생도 더불어 지킬 수 있어서 안 들고 다닐 이유가 굳이 없는 것 같아요.

 

텀블러 하면 거의 다 뭐 비슷한 거 아닌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테지만, 텀블러도 다양한 제품이 있는 만큼 그 기능도 천차만별인데요.

어떤 제품은 텀블러의 기본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보온, 보냉 기능이 없기도 하고, 제품 재질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 사용하기에 괜찮은 텀블러 제품들을 여러 가지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텀블러 추천 BEST5

 

 

텀블러 추천 BEST5

 

 

 

[텀블러 추천] 1. 락앤락 다이아몬드 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가장 기본적인 텀블러이면서, 텀블러 기능에 가장 충실한 제품을 들고 와 봤는데요.

바로 락앤락의 다이아몬드 텀블러입니다. 다이아몬드 텀블러인 이유는 제품 표면에 마치 다이아몬드 같은 느낌을 주는 텍스쳐를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위생적이고, 보온과 보냉 기능에 충실합니다.

그리고 뚜껑 부분 역시 실리콘으로 패킹 처리가 되어 있어서 밀폐력이 우수해요.

텀블러의 기능에 빠지는 것 없이 충실한 제품이지만 투박한 느낌의 제품이라 디자인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는 성에 차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 흠 아닌 흠이겠습니다.

 

 

 

 

[텀블러 추천] 2. 오슬로 스퀘어 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둥근 원통형의 텀블러 디자인이 투박하고 뚱뚱해 보여서 싫으셨던 분들, 남들과는 다른 세련된 디자인의 텀블러를 찾고 있으신 분이라면 바로 이 오슬로의 스퀘어 텀블러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이름처럼 스퀘어 쉐입의 날씬한 바디를 있어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에요.

색상 역시 파스텔 톤으로 그 매력을 좀 더 높여주는데요. 스테인리스 텀블러라 쉽게 녹슬지 않아 내구성이 탄탄한 편입니다.

한 번 사두면 오래 사용할 수 있죠. 그리고 무엇보다 기본적인 보온, 보냉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밀폐력이 좋아서 음료가 새어나올 걱정을 전혀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입니다.

다른 건 다 좋은데, 요 제품은 예쁘고 날씬한 디자인인 만큼 입구가 좁아서 세척이 어렵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어요.

 

 

 

 

[텀블러 추천] 3. 텀스 뉴메가 진공 스텐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평소 따뜻한 음료를 즐겨 마시는 분들은 음료가 금방 식는 것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좀 더 오래 따뜻함을 유지할 수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이 텀스의 뉴메가 진공 스텐텀블러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은 일단 이중으로 진공 단열이 가능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음료를 장시간 동안 담아두어도 따뜻함 혹은 차가움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보온력이 정말 뛰어나기 때문에 언제든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죠.

 

깔끔한 외관 디자인에 바디 색상은 총 6가지로 취향에 맞게 정할 수 있고, 무엇보다 용량이 900ml이기 때문에 어떤 음료든 넉넉하게 담아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스테인리스 텀블러이기 때문에 내구성도 좋은 편이고 큼직큼직한 디자인으로 세척하기에도 편하답니다.

다만 종종 뚜껑이 자기 맘대로 열리기도 한다는 후기가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은 들고 다니기보다 직장 내에서 책상에 두고 마시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텀블러 추천] 4. 비스비바 프레스카 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가방 안에 무게 부담없이 쏙 넣어다니기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쁜 제품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제품이 바로 이 비스비바의 프레스카 텀블러인 것 같아요.

일단 제품 사이즈 자체가 작게 나왔기 때문에 그립감도 좋고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인데다 묵직한 느낌의 텀블러가 아니기 때문에 매일매일 들고 다니기에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파스텔 색상 톤의 바디와 요 제품의 매력 포인트인 우드 패턴을 가진 뚜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에요.

이중 진공구조를 갖도록 제작된 스테인리스 텀블러이기 때문에 여타 제품과 마찬가지로 텀블러의 기본적인 보온, 보냉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에요.

찬 음료를 넣어도 결로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요 제품은 예쁜 뚜껑을 가지고 있는 대신 뚜껑 마감이 좀 아쉬운 편이라는 후기가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텀블러 추천] 5. 꼼꼬미 꼬맥 버킷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내구성도 좋으면서 다니면서 휴대하기 좋은 텀블러 제품을 찾는 분에게는 바로 이 꼼꼬미의 꼬맥 버킷텀블러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브랜드 이름이 꼼꼬미라 왠지 모르게 믿음이 가는 것 같은데요.

이 제품은 마치 이름처럼 내용물이 세어 나올 걱정 없이 꽉 막아 주는 뚜껑이 있어 입구를 꼼꼼하게 먹아주고, 제품 바닥 부분에 미끔럼 방지 패드가 있어서 더욱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다른 텀블러와 다르게 손잡이가 있기 때문에 손에서 미끄러질 걱정을 할 필요가 없죠.

 

이 제품 역시 이중으로 단열을 도와주기 때문에 보온과 보냉 능력이 매우 좋은 편이고, 특히 찬 음료를 넣었을 때 생길 수 있는 결로 현상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역시 스테인리스 제품이 확실히 열 차단에 좋은 것 같아요. 색상은 총 3가지가 있고 골드, 실버, 블랙 계열이라 깔끔한 편에 속합니다.

다만 요 제품은 한 번에 많은 양을 넣어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용량이 작다고 느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파운데이션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프로틴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고양이 사료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김치 냉장고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