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추천

커피머신 추천 리스트

 

커피머신 추천 드려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1일 1 커피가 흔해진 것처럼 매일같이 커피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고, 커피 없으면 일이 안 되는 것 같다 하시는 분들도 종종 찾아볼 수 있죠.

그래서 요즘은 어딜 가도 커피 머신을 흔하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은 자취하시는 분들도 집에 커피머신을 하나씩 장만해두시고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커피를 내려 마시는 분들도 많아졌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은 캡슐만 넣으면 커피를 추출 가능하게 만들어진 제품도 있다 보니 커피 마시기가 더욱 편리해진 것 같아요.

커피머신 구매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제대로 된 커피머신 하나만 잘 장만하면 마치 우리 집이 카페인 것처럼 카페에서 먹던 그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 커피머신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각자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좋은 제품 고르시길 바랄게요.

 

 

 

커피머신 추천

 

 

커피머신 추천 BEST5

 

 

 

[커피머신 추천] 1.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 커피머신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커피머신은 바로 네스카페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캡슐 커피머신입니다.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제품 조작이 어떤 커피머신보다 쉽고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한 번만 설명서를 읽으면 금세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이 특히 더 좋아할 귀엽고 아담한 디자인으로 홈카페 분위기를 내기에 너무 좋은 제품이기도 하지요.

이 제품은 캡슐 커피머신으로 캡슐만 넣어주면 다른 조작이 필요없이 자동으로 커피가 추출되기 때문에 간편합니다.

 

추출이 끝난 후 제품에서 자동으로 전원을 꺼주기 때문에 안전성과 에너지 절약 측면에서도 좋은 커피머신입니다.

커피를 받을 컵 사이즈에 따라 3단계로 트레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길다란 컵이 아닌 이상 어떤 컵이든 사용 가능하며, 세척이 용이하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아요.

가격도 7-9만원 정도에 책정되어 있어 가성비 있게 귀여운 커피머신을 장만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커피머신 추천] 2. 네스프레소 에센자 커피머신

 

 

최저가 바로가기

 

화이트와 블랙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슬림한 바디로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커피머신인데요.

바로 네스프레소의 에센자 커피머신입니다.

이 제품은 압력이 높고 금세 예열이 되기 때문에 따뜻하고 맛있는 커피를 더욱 빠르게 추출해서 마실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제품 자체가 작고 가벼운 편에 속해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행지나 캠핑지에도 챙겨가서 커피를 내려 마시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사용 방법도 매우 간단한 편이고 사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버튼을 자동으로 기억하고 LED로 표시해 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10만원 대 초반의 제품이고, 컬러가 다양하게 출시되어서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골라주어 여러분만의 홈카페를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커피머신 추천] 3. 필립스 그라인드 앱 드립 커피메이커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필립스의 그라인드 앱 드립 커피메이커입니다.

이 제품은 커피 취향이 다양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무려 5단계로 원두 분쇄 기능이 나누어져 있어 사용하시는 원두에 맞게 분쇄 정도를 세팅할 수 있답니다.

취향에 맞는 커피를 버튼 조작만으로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니 얼마나 편하고 좋아요.

그리고 요 제품은 특히 세라믹으로 된 그라인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원두 고유의 향을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며, 거품기가 내장되어 있어서 우유 거품까지 만들 수 있는데요.

카페라떼나 카푸치노, 마끼야또까지 만들어 낼 수 있는 똑똑한 커피머신이랍니다.

가격은 15만원 대로, 위에서 설명한 좋은 기능들에 비해서는 싼 가격에 책정된 것 같아요.

 

 

 

[커피머신 추천] 4. 제니퍼룸 컴팩트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최저가 바로가기

 

바쁜 아침에도 무조건 커피로 하루를 시작해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커피머신은 바로 제니퍼룸의 컴팩트 전자동 에소프레소 머신입니다.

이 제품은 어떤 양이든지 쾌속으로 커피를 추출해주기 때문에 1분 내로 빠르게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슬림하기 때문에 공간 차지를 많이 하지 않아서 어디 놓아도 편하게,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게 디자인 되었구요.

무엇보다 커피 맛이 매우 좋은 편인데요.

 

이 제품은 핸드드립 커피를 마실 때 사용하는 그라인더의 저속 회전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서 원두를 갈 때 생기는 열을 최소한으로 줄여줍니다.

이 때문에 커피 고유의 풍미와 향을 더욱 부드럽고 진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입자에 따라 5단계로 그라인드 방식을 조절할 수 있어서 원두 크기에 따라 그에 잘 어울리는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세척 방법도 편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더욱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최저가 기준 30만원대 후반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커피머신 추천] 5. 위즈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최저가 바로가기

 

한 번에 두 잔의 커피를 동시에 내릴 수 있는 커피머신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바로 이 위즈웰의 에소프레소 커피머신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인 것처럼 일단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늗데다 스팀 기능이 있어서 다양한 커피 종류를 마음대로 만들어 마실 수 있답니다.

아메리카노에다 카푸치노나 라떼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커피 취향이 넓은 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제품은 출력 와트가 높고 커피가 가장 맛있는 적정 커피 추출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언제나 가장 최상의 맛을 기대할 수 있는데다, 컵 예열판이 따로 있어서 스팀을 내는 동안에도 커피를 식지 않고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답니다.

 

심지어 가격이 8만원 정도밖에 안 하니 엄청난 가성비를 가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텀블러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파운데이션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프로틴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고양이 사료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