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타민 추천 BEST4

종합 비타민 추천 리스트

 

종합 비타민 추천 드려요.

그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으로 여겨지는 시기입니다.

요즘같이 건강과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는 건강 관리와 식습관, 손 씻기 같은 기본적인 루틴들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잘 챙겨주는 것이 중요하지요.

 

물론 모든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고루 섭취할 수 있으면 가장 좋겠지만 말처럼 쉽지 않기도 하고, 무엇보다 음식 섭취로는 합성이 안 돼서 보충적으로 섭취해 주어야 하는 필수 영양소도 있잖아요.

그것이 바로 우리가 영양제나 종합 비타민 등을 꾸준히 챙겨 먹는 이유인데요.

 

이러한 사실을 알면서도 실천하는 것이 마냥 쉽지는 않죠. 일이 바쁜 직장인 분들이나 공부하기 바쁜 학생들 등은 특히 더더욱 영양소를 잘 챙겨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특히나 요즘은 운동을 하기에도 여건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는 가장 쉽고 간편한 방법이 바로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절한 종합 비타민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워낙 인지도 있고 후기로도 증명된 제품들이니 간단한 설명을 읽어보시고 여러분 각자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주시면 될 것 같아요.

 

 

종합 비타민 추천 BEST4

 

 

 

종합 비타민 추천 BEST4

 

 

 

[종합 비타민 추천] 1. 센트롬 프로 멀티비타민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국민 영양제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센트롬의 프로 멀티비타민입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각지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라 세계 어느 곳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그야말로 지구촌 영양제이지요.

오히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잘 알아주는 제품이라고 하니 인기를 실감하실 수 있겠죠.

아무튼 센트롬의 멀티 비타민의 장점 중 하나는 성별에 따라 구분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남성과 여성에게 각각 필요한 영양소가 다르다 보니 이런 점이 섬세하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

게다가 요즘은 남녀 뿐만 아니라 노년분들을 공략한 실버 제품들도 출시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각각에 맞는 비타민을 챙겨 먹어주시면 되겠어요.

요 제품 역시 하루 한 알이면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으니 물과 함께 먹어주세요.

다만 요 제품은 철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6세 미만의 어린이들의 섭취는 조금 주의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종합 비타민 추천] 2.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최저가 바로가기

 

요 제품도 많이들 보셔서 알고 있을 것 같은데요. 바로 얼라이브의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입니다.

원스 데일리니까 하루 한 정만 복용하시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하게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데요.

무려 비타민이 21종류, 54가지의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어 요거 한 알이면 필요한 영양소들을 고루고루 채워줄 수 있답니다.

게다가 보조 성분으로는 다양한 과채가 24종 포함되어 있고, 버섯도 9종류, 그린푸드도 9종류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정말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부작용도 크게 없는 편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구요.

얼라이브 한 알에 포함된 다양한 성분들은 우리 신체 부위에도 영양분을 고루고루 공급합니다.

그래서 눈이나 피부, 뼈에 영양소가 직접적으로 미치며 간접적으로는 신체 활력이나 항산화, 면역 기능에까지 작용하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기에 잘 챙겨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종합 비타민 추천] 3.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최저가 바로가기

 

세 번째로 추천드릴 제품은 솔가의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입니다.

솔가라는 브랜드가 조금 생소하게 드리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영양제 브랜드 중에서는 나름 역사가 긴 편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솔가의 이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솔가 창립과 동시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회사의 역사만큼이나 긴 전통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1947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니 거의 70년 이상 판매되어 온 셈이죠. 무튼 충분히 신뢰할 만한 제품이니 역시 믿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솔가 비타민의 가장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나이나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가족용 비타민으로 많이들 구매하신다고 합니다. 집에 요고 하나만 있으면 할머니, 할아버지부터 해서 어린 아이들까지 모두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 리뉴얼 된 제품은 전에 출시된 제품에 비해서 비타민이 약 2배 정도(20mg 증가) 더 강화되었기 때문에 항산화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고 하니, 피부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서 드시면 더욱 좋겠죠.

요 제품 역시 하루 한 알이면 편식하는 아이들도, 건강 챙기기 바쁜 어른들도 각자 몸에 필요한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2종 등 영양소들을 골고루 흡수할 수 있으니 식후에 꼭 잊지말고 챙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종합 비타민 추천] 4.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입니다.

세노비스 브랜드 제품 역시 센트롬 만큼이나 영양제 면에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편인데요.

그런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니 역시 믿고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은 기존에 출시하던 제품보다 영양소 면에서 훨씬 강화된 측면이 있는데요.

특히 각종 비타민과 함께 미네럴과 오메가 3를 한 알로 모두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역시 종합 비타민이다 보니 정말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고, 미네랄 역시 6가지 종류로 우리 몸에 필요한 성분들이 고루고루 잘 들어가 있습니다.

세노비스 제품 역시 여성 맞춤용과 남성 맞춤용이 따로 출시되고 있으니 성별에 맞게 구매해 주시면 각 성별의 필수 영양에 맞춰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청소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태블릿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프린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헤드셋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