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추천 BEST4

태블릿 추천 리스트

 

태블릿 추천 드려요.

요즘 태블릿 쓰시는 분들 많으신 것 같은데요.

저도 대학교 다닐 때 보니까 요즘은 태블릿 피시로 필기도 하고 사이버 강의 듣는 분들이 정말 많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어떤 분들은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두고 굳이 태블릿 피시를 써야 하나 생각하시기도 할 텐데요.

하지만 의외로 태블릿을 한 번 사용하시는 분들은 꾸준히 애용하시더라고요.

 

앞에 말씀드린 것처럼 수험생이나 대학생분들은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시고, 영화나 넷플릭스 볼 때 그리고 게임을 할 때도 화면이 커서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문서 작업뿐만 아니라 디자인 작업용으로도 많이들 사용하시기 때문에 각자 필요에 따라 쓰임이 정말 다양해질 수 있어요.

게다가 제품 자체도 노트북보다는 훨씬 가볍기 때문에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구요.

 

아무튼 태블릿 제품의 인기가 많아지다 보니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는데요.

제품에 따라 인강용도 있고 게임용, 필기용 등 각자 사용하려고 하는 용도에 따라 맞는 제품이 다를 수 있어서 꼼꼼하게 보시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괜찮은 태블릿 제품들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태블릿 추천 BEST4

 

 

태블릿 추천 BEST4

 

 

 

[태블릿 추천] 1.삼성전자 갤럭시탭 S6 LITE 10.4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삼성전자의 대표작 중 하나인 갤럭시탭 S6 LITE 10.4버전 제품입니다.

요 제품은 갤럭시탭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S펜이 내장되어 있는데, 그립감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필기용으로 펜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만족할 만한 제품입니다.

제품 자체가 가벼운 편이고 두께도 얇게 나왔기 때문에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괜찮은 편이에요.

이 제품은 특히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할 만 한데요.

 

그 이유는 짐작하셨겠지만 폰과 연동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폰에 온 문자에 대해 탭으로 수신, 발신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그러니 갤럭시 폰을 사용하는 유저 중에서도 간단하게 인강용이나 필기용 등 간단한 용도로 태블릿을 사용하실 계획인 분들에게 잘 맞을 제품이에요.

다만 요 제품은 게임을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태블릿 추천] 2.애플 아이패드 10.2 7세대

 

 

최저가 바로가기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갤럭시탭과 쌍두마차를 달리는 애플의 아이패드입니다.

요 제품은 2019년에 출시된 7세대 제품인데요. 가격은 70만원 대로 태블릿 피시치고는 적절한 가격대에 출시되어 있습니다.

일단 요 제품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디스플레이가 더 커졌기 때문에 색감이 더욱 생생하게 살아나서 다양한 작업에 적합하답니다. 게임용이나 영상 시청용으로도 좋죠.

그리고 풀사이즈 키보드가 탑재되어 있어서 필기나 문서 작업할 때도 쉽게 타이핑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인강 들으시는 학생분들이나 필기할 일이 많은 대학생, 고시 공부할 때 다양한 자료를 한 번에 봐야 하는 수험생들 등등 다양한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제품은 여러모로 학습용이나 문서 작업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립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들을 무료로 사용하는 것이 안 되지만, 가끔 대리점에서 구매할 경우 무료로 깔아주시기도 하니 잘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태블릿 추천] 3.화웨이 미디어패드 T5 10

 

 

최저가 바로가기

 

게임용으로 패드를 구매하실 계획인 분들은 아무래도 고르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에게는 바로 이 화웨이의 미디어패드 T5 10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중국 제품이라 일단 꺼려지는 분들이 있으실 수도 있는데, 이 제품은 중국산답지 않게 괜찮게 나온 태블릿 피시입니다.

일단 20만원 대 제품이라 태블릿 치고는 그렇게 크게 비싸다는 느낌이 없는데요.

 

성능을 보면 게임용으로는 정말 괜찮은 게, 고사양 게임까지도 막힘 없이 지원하기 때문에 게임용으로는 더할 나위 없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스피커도 듀얼로 탑재되어 있어서 사운드적인 측면에서 보다 생생하고 밸런스 잡힌 소리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미디어 패드인 만큼 게임이나 영상 시청에 확실히 최적화된 것 같아요.

무게감도 가볍도 해상도도 높은 편이기 때문에 꼭 게임용이 아니더라도 장시간 인강 등을 시청하셔야 하는 분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죠.

 

그리고 물론 문서 작업용으로도 상당히 괜찮은 제품입니다.

보편적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기본적인 작업을 하기에도 수월할 거예요.

다만 충전이 다 차는 속도가 조금 느린 편이라고 하니 그 점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태블릿 추천] 4.태클라스트 스마트 AI 옥타코어 태블릿

 

 

최저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엄청난 가성비를 가진 태클라스트의 스마트 AI 옥타코어 태블릿입니다.

10만원 초반 대의 제품으로 태블릿 피시 치고는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문서작업이 아니라 그냥 단순하게 인강 시청용이나 아이들용 패드를 찾고 있으신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패드 자체의 속도는 안드로이드 체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에 맞춰져 있습니다.

해상도 또한 선명하고 색감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영상 시청할 때 만족감이 높아지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사이즈도 작고 가벼운 제품이라 여기저기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이 없죠.

다만 배터리가 완충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길고 용량이 매우 작은 편입니다.

학습용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패드로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분들, 그냥 영상 시청 정도 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더욱 잘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프린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안마기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영양제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가습기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