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배터리 추천 BEST5

보조 배터리 추천 리스트

 

보조 배터리 추천 드려요.

요즘은 진짜 보조 배터리 없이 밖에 나가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은 정말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이 있잖아요.

 

저같은 경우도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은 기본적으로 매일 들고 다니고, 그 외에도 태블릿이나 노트북, 스마트 워치 등을 종종 챙겨서 다니는데요.

이렇게 저처럼 들고 다니는 스마트기기가 많은 분들에게는 보조배터리가 정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하나 있으면 일일이 무거운 충전기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훨씬 편리한 것 같아요.

 

밖에서 오랜 시간 활동하시는 분이나 평소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거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아이템 중 하나인 보조배터리!

사실 보조배터리도 요즘은 워낙 다양한 제품이 많아서 기기에 따라 성능이 다 제각각이죠.

유선과 무선 충전 방식부터 해서 어떤 스마트 기기까지 지원하는가 등등 자신의 필요에 따라 필요한 제품이 다른데요.

그래서 오늘은 시중의 다양한 보조배터리 제품들 중에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조 배터리 추천 BEST5

 

 

보조 배터리 추천 BEST5

 

 

 

[보조 배터리 추천] 1. 삼성전자 무선 배터리팩

 

 

최저가 바로가기

 

가장 먼저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뭐니뭐니 해도 최고 국산 브랜드인 삼성전자의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간단하게 말해서 충전속도가 빠르다는 것과 삼성 제품 치고 가성비가 높다는 것인데요.

보조배터리의 기본적인 디자인에 슬림한 바디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제품 대다수와 호환이 잘 되는 제품이요.

그리고 역시 믿고 사는 브랜드인 만큼 AS 받기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속도가 워낙 빨라서 언제 어디에서든지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선 충전과 무선 충전 모두를 지원하기 때문에 두 가지 스마트 기기를 하나는 유선으로, 하나는 무선으로 동시에 충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삼성 갤럭시 버즈나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더욱 유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 추천] 2. 샤오미 5세대 보조배터리

 

 

최저가 바로가기

 

사실 보조배터리라고 하면 샤오미만큼 유명한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누구나 집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제품입니다.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단체 선물로도 정말 애용되는 아이템이죠.

색상도 알록달록 해서 평소 실버 보조배터리가 지겨우신 분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은 제품입니다.

이번에 샤오미에서 새로 출시한 5세대 보조배터리는 18W의 급속충전과 동시 충전 방식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똑똑해진 기능을 갖췄다고 하는데요.

 

퀵차지 기능을 도입해서 언제 어디서든지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이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과열과 과충전으로부터 제품으 보호해 주기 때문에 평소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면서 갑자기 뜨거워지는 현상이 걱정되셨던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포트는 2개를 지원해서 두 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고, 충전 전류 역시 한 쪽에 쏠리는 현상 없이 균등하게 되는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제품이 들고 다니기에는 조금 무겁다는 의견이 있네요.

 

 

 

[보조 배터리 추천] 3. 코끼리 골드슬림팩 보조배터리

 

 

최저가 바로가기

 

핑크 골드 색상이 너무 예쁜 보조 배터리로,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바로 이 코끼리의 골드슬림팩 보조배터리입니다.

이 제품은 슬림팩이라는 이름처럼 무게가 가볍고 케이블이 일체형인 제품이라 평소 바깥에 돌아다닐 때 챙겨다니기 좋은 제품이에요.

안드로이드와 애플용 젠더가 포함되어 있어서 케이블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다만 출력은 조금 약한 편이라서 보조 배터리 쓸 일이 그렇게 많지 않고 비상 시에 대비해 들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보조 배터리 추천] 4. 바나다 올인원 무선 급속 충전 보조배터리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추천해드릴 제품은 바나다의 올인원 무선 급속 충전 보조배터리입니다.

이 제품도 요즘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대용량 배터리임에도 불구하고 무게가 상당히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는 제품이라고 해요.

최대 18W의 출력을 지원해서 엄청난 급속 충전이 가능한데요.

 

바나다 보조배터리 역시 유무선 충전을 둘 다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이 제품의 장점은 입력 포트 3가지를 동시에 지원하고 있어서 아이폰과 씨타입 안드로이드, 노트북까지 다양한 기기롤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거죠.

번거롭게 여러 케이블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는 것이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두 대 이상의 기기를 충전하게 되면 과접압을 방지하기 위해서 자동으로 일반 충전으로 전환된다고 하니 안전성도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보조 배터리 추천] 5. 로모스 퀵차지 보조배터리

 

 

최저가 바로가기

 

나는 정말 써도 써도 끝이 없는 용량의 보조배터리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이 로모스의 퀵차지 보조배터리인데요.

이 제품은 이번 게시글에 소개해 드린 제품 중 가장 용량이 큰 초대용량 배터리입니다.

무려 30000mAh의 용량을 제공하고 있어서 배터리 타임도 긴 편이기 때문에 요 보조배터리만 한 번 제대로 충전해두면 일주일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엄청난 용량에 비해 가성비도 매우 좋은 제품이라 평소 보조 배터리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급속 충전 기술도 매우 좋기 때문에 30분 충전에 무려 50퍼센트 이상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평소 출장이나, 해외 여행 등 외부에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할 일이 많으신 분들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제품인 것 같아요.

유에스비 포트도 세 개나 지원하고 있으며, 배터리 잔량등이 LED로 표시되기 때문에 잔량 확인이 쉽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빔 프로젝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수분크림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유선 이어폰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