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BEST5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리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드려요.

요즘 떠오르는 인기 아이템이 있나면 바로 그 중 하나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아닐까 싶은데요.

사이즈도 작아 웬만한 제품은 휴대가 가능하고 무선이라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래서 한강이나 공원에 놀러갈 때도 자주 챙겨가고 홈파티를 할 때도 그냥 폰으로 음악 트는 것보다 확실히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으면 훨씬 분위기가 살더라구요.

이처럼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 용도가 무궁무진하게 다양해질 수 있는 아이템이라 많은 분들이 구매를 고민하고 있으신데요.

 

하지만 블루투스 스피커는 싸기만 하다고 좋은 건 아니에요.

너무 싸기만 한 제품을 고르면 블루투스 스피커의 가장 중요한 기능인 음질이 심각하게 별로인 경우도 있고 고장이 잦기도 해서 이왕 한 번 살 때 제대로 된 제품을 사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살 때 제대론 된 제품을 사서 후회하지 말자는 취지에 걸맞은, 음질 좋고 성능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BEST5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BEST5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1. 아이리버 블랭크 사운드드럼 블루투스 스피커

 

 

최저가 바로가기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아이리버의 블랭크 사운드드럼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3만원 내외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의 제품이지만 성능이 매우 괜찮은 편에 속해요.

블루투스 기능도 안정적인 편이라 중간에 버벅거림 없이 원하는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고, 아이리버의 기술력을 동원한 울트라 베이스 우퍼가 내장되어 있어 사운드가 풍성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요 제품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짱짱하게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기기에서 자동적으로 곡을 넘겨주기도 하고 볼륨도 조절해준다고 하며, 기기 전원을 작동하면 자동으로 원래 연결했던 기기와 페어링 해 준다고 합니다.

여행이나 소픙 등에 챙겨가기 좋은 사이즈의 제품으로, 가볍게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2.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최저가 바로가기

 

소니 역시 우리가 브랜드 명성을 믿고 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역시 소니에서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브랜드의 제품이라 가격은 9만원 대로 조금 비싼 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기능은 그만큼 좋은 것 같아요.

우선 소니의 기술력을 적용한 스피커와 라디에이터로 저음의 구현 정도가 매우 좋다고 해요.

 

이 제품은 특히 저음 강화 진동판이 따로 있어서 사운드 재생할 때 발생하는 노이즈를 최대한 없애주고 베이스 사운드 특유의 웅장하고 풍부한 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블루투스 기능과 함께 NFC 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사운드, 영상이나 게임 등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생활 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 제품 역시 공간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3. JBL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최저가 바로가기

 

돈을 좀 주더라도 제대로 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JBL의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은 10만원 대 초반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서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래도 성능은 값어치를 한다고 해요.

일단 이름에 방수가 붙은 것처럼 방수 기능이 매우 좋아서 어떤 상황에서든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음량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JBL만의 드라이버와 라디에이터가 장착된 제품이라 특히 저음의 울림이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해요.

이 스피커는 처음에는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도 바로 이 음질 면에서 값을 한다고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블루투스는 최대 2대의 기기까지 가능하며 JBL 앱을 깔면 요 앱을 통해서 블루투스 연결한 기기를 편하게 작동하고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터리도 대용량이라 최대 12시간까지 막힘없는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도 소소한 장점인 것 같아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4. 오아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최저가 바로가기

 

자취하면서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예를 들면 청소를 하거나 화장을 할 때, 유튜브 등을 볼 때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운드를 연결해서 보다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는데요.

오아의 아이브릭 블루투스 스피커는 깔끔한 우드톤 디자인의 제품이라 집에 두고 사용하면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만원 이내의 가격대로 가성비도 매우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출력을 최대 16w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이 가격대에서는 기대하지 않았던 강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감상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력 소모가 낮아서 한 번 충전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10m 이상의 거리에 있는 기기도 문제없이 연결하여 재생할 수 있어서 여행이나 캠핑 등에 들고 가서 분위기 있게 사용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5. LG전자 블루투스 스피커

 

 

최저가 바로가기

 

역시 가전제품은 LG가 답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만들어진 LG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초반대의 제품이지만 LG 제품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일단 디자인부터 범상치 않은 이 제품은 재밌게도 기기에서 재생하는 음악의 박자나 템포에 맞게 자동으로 다양한 컬러의 라이팅을 제공해서 음악 감상하는 재미를 높여줍니다.

사소한 기능이지만 분위기 내기에 이보다 좋은 게 없죠.

 

그리고 무엇보다 사운드의 퀄리티가 매우 좋은 제품인데요.

영국의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의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확실히 음향적인 면에서 다른 블루투스 제품보다 훨씬 질 좋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 제품은 블루투스로 연결된 기기의 음성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시리를 통해서 스피커를 작동할 수 있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빔 프로젝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수분크림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아이폰 케이스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커피머신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