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 추천 BEST4

수분크림 추천 리스트

 

수분크림 추천 드려요.

수분크림, 다들 사용하고 있으시죠?

남녀노소 모두 하루에 적어도 한 번씩은 사용하는 제품일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수분크림 제품들이 넘쳐나는데, 유명세나 리뷰만 보고 골랐다가 정작 자기 피부와 맞지 않아서 얼마 사용하지 못하고 방치하게 되는 제품도 분명 가지고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무엇보다 매일 우리의 소중한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고 흡수되는 제품인 만큼 자기에게 잘 맞는 성분을 가진 제품, 크게 문제를 일으킬 만한 성분이 없는 제품을 잘 골라주셔야 하는데요.

하나하나 일일이 제품을 찾아보기는 귀찮은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출시 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분크림 제품들 위주로 추천을 해 보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이렇다 할 수분크림 정착템이 없으셨던 분들은 오늘 한 번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보시는 건 어떨까요.

 

 

수분크림 추천 BEST4

 

 

수분크림 추천 BEST4

 

 

 

[수분크림 추천] 1.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최저가 바로가기

 

트러블 케어 부문에서 이 닥터지 수분크림이 정말 월등히 좋다고 생각해요.

트러블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유독 더 제품을 깐깐하게 고르실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 이 제품은 이름처럼 트러블 피부에 진정을 줄 수 있는 탁월한 제품이에요.

실제로도 인기가 워낙 많은 제품이고 그만큼 호평을 많이 받은 수분크림인데요.

 

출시된 지는 몇 년 되었지만 저도 벌써 몇 통째 비워냈을 만큼 성분도 순하고 사용했을 때 크게 문제 없는 무난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제품인 것 같아요.

용기는 제법 무게감 있는 유리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고, 제품의 제형은 젤과 크림의 중간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푸딩 느낌이에요.

닥터지 수분크림은 어느 피부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우선 발랐을 때 흡수되는 속도가 엄청 빠른 편이고 끈적임 없이 스며들기 때문에 피부의 편안함을 즉각적으로 느끼실 수 있어요.

게다가 발랐을 때 얼굴에 생기는 막도 얇아서 답답하다는 느낌이 전혀 없기 때문에 남성분들도 사용하실 수 있을 정도예요.

지성 피부 중에서도 특히 수분 부족형 지성 타입인 분들이 사용하면 인생템으로 등극할 텐데요.

다만 건성 분들이 바르기에는 특히 겨울에는 조금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수분크림 추천] 2.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최저가 바로가기

 

에뛰드하우스 하면 색조 제품만 떠올리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에뛰드는 기초 제품도 로드샵 브랜드 치고 탄탄한 편에 속하는 착한 브랜드에요.

이 제품은 순한 성분으로 인기가 많은 에뛰드하우스의 순정 라인에서 나온 수분크림인데요.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해주는 판테놀 성분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이 들어 있어요.

촉촉함을 잡아주는 기능이 좋고 유분감이 좀 있는 제품입니다.

지성 피부이신 분들보다는 수부지 중에서도 피부가 유독 더 건조하신 분이나 복합성이면서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특히 더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겨울에도 사용하기 괜찮은 정도예요.

그래서 만약 이 제품을 지성 분들이 사용하게 되면 유분감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올라올 수 있어요.

특히 유분감 많은 제품을 사용하면 여드름 나는 분들은 웬만하면 이 제품을 피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사요하시더라도 양 조절을 적당하게 잘 해서 사용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유분감에 비해 흡수력은 빠른 편이고 촉촉함의 지속 정도가 좋아서 건성 분들은 정착하실 수도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수분크림 추천] 3.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아쿠아 젤크림

 

 

최저가 바로가기

 

나는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수분감이 제일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아쿠아 젤크림을 추천드립니다.

촉촉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에 젤타입 크림이니 딱 원하는 제품이 될 것 같은데요.

이즈앤트리는 원래도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제품 라인이 인기가 많은 브랜드에요.

 

이 수분크림 역시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는 데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을 포함해서 병풀 추출물과 알란토인으로 진정과 보습까지 챙기고 있습니다.

피부 유해 성분은 한 가지도 들어 있지 않구요.

특히 이 제품은 정말 딱 수분으로만 이루어진 제품이라 유분감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그래서 건성 분들이 사용하기에는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겨울이라면 더더욱이요.

하지만 여름용 제품으로는 어떤 피부타입이든지 피부가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분감 있는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지성 피부이신 분들이나 유분감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수분크림 추천] 4. 마녀공장 온천수 미네랄 크림

 

 

최저가 바로가기

 

크게 눈에 띄는 특징은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제품인 만큼 모두에게나 잘 맞을법한 무난한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수분 공급에 충실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형도 일반 로션처럼 적당히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은 편인데요.

 

얼굴에 발랐을 때도 크게 미끌거림 없이, 답답한 느낌 없이 깨끗하게 흡수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흡수가 다 이뤄질 때면 피부결을 보호해주는 촉촉함을 느끼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성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릴 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마녀공장의 수분크림은 우선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어 우리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히알루론산을 통해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 주고 있어요.

그리고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성분을 더해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피부결을 고르게 정리해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다만 적당량을 바르지 않고 과해지면 선크림처럼 베이스 메이크업을 올릴 때 밀리는 경우도 있어서 양 조절이 필수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아이폰 케이스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유선 이어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치약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파운데이션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