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 추천 BEST5

밥솥 추천 리스트

 

밥솥 추천 드려요.

한국인은 뭐니뭐니해도 밥심으로 움직인다는 말처럼 정말 우리에게 빠질 수 없는 음식이 바로 밥이라고 할 수 있죠.

어떤 일을 하든 밥을 든든히 잘 먹어야 밥심으로 일을 해낼 수 있잖아요.

물론 아침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쁜 분들이 많으셔서 하루 삼시세끼를 모두 챙겨 먹는 게 힘든 경우가 많겠지만 그래도 하루에 한 한 끼 정도는 거의 집에서 밥을 먹게 되는 것 같은데요.

밥솥에 따라 밥맛도 조금씩 다르다는 것 아시나요?

 

밥 만들어지는 게 다 똑같겠지 싶어도 제품마다 기술력 차이로 어떤 제품은 더 맛있는 밥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그리고 요즘은 혼자 사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밥솥 용량에서도 차이가 많이 생겼는데요.

작게는 혼밥족을 위한 1인용부터 대가족을 위핸 최대 10인용의 밥솥까지 그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밥솥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밥솥 브랜드는 쿠쿠와 쿠첸이 너무 압도적이라 요 두 브랜드의 제품을 위주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밥솥 추천 BEST5

 

 

밥솥 추천 BEST5

 

 

 

[밥솥 추천] 1. 쿠쿠 10인용 IH전기압력밥솥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밥솥 제품은 밥솥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쿠쿠의 IH전기압력밥솥입니다.

보통 4-5인 가구인 집이면 하루 먹을 밥을 한다 치면 10인용 밥솥을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10인용 중에서 가장 사용 후기가 많고 좋은 제품입니다.

 

메탈 디자인의 본체가 더욱 견고하고 단단한 느낌을 주고 밥솥 안쪽 부분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좋게 신경써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킹 워시 커버가 분리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분리해서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압이 기존 제품보다 더 높아졌기 때문에 밥맛이 더욱 좋다고 해요.

여기에는 바로 2중 패킹이 큰 몫을 하는데요. 증기가 새지 않게 막아주고 그래서 보온도 더욱 잘 되는 것이라고 해요.

게다가 밥을 할 때 발생하는 증기가 고이는 현상을 막아주는 배수 구조를 갖추고 있어서 여러모로 신선하고 맛있는 밥을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제품이에요.

 

 

 

[밥솥 추천] 2. 쿠쿠 10인용 열판 압력밥솥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성비 좋은 10인용 밥솥인 쿠쿠의 열판 압력밥솥입니다.

쿠쿠에서 출시한 10인용 밥솥치고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면서, 백미 쾌속 기능을 갖추고 있어 특히 빠르게 밥을 드셔야 하는 일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밥솥이에요.

성능은 역시 쿠쿠답게 만족스러운 편이에요.

 

스테인리스 밥통으로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좋은 건 말할 것도 없고, 비싸지 않은 제품이지만 위에 소개해드린 제품처럼 이중 캡이나 물 고임 방지 시스템 역시 모두 갖추고 있어요.

그리고 밥솥에 밥을 오래 두어도 색이 변하거나 밥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적어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제품이에요.

다만 밥솥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서 다소 불편하다는 후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밥솥 추천] 3. 쿠첸 10인용 IR미작 전기밥솥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쿠첸의 10인용 IR마작 전기밥솥입니다.

이 제품은 밥솥으로 밥만 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맛있는 밥은 물론이고, 잡곡밥, 영양죽, 간단한 제빵, 그리고 심지어 찜 요리와 삼계탕까지 밥솥으로 가능한 요리란 요리는 모두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에요.

그렇다고 밥맛이 떨어지는가 하면 그건 또 절대 아닙니다.

 

고압력 제품으로 어떤 곡물이든 잘 익도록 도와주고 이 제품 또한 빡빡한 패킹으로 증기가 새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찰지고 맛있는 밥을 완성할 수 있어요.

골드 빛의 세련된 외관과 더불어 밭솥 안과 밖을 스테인리스로 만들었기 때문에 역시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도 용이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가 있어서 에너지 효율까지 관리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춘 일석이조의 밥솥입니다.

 

 

 

[밥솥 추천] 4. 쿠첸 4인용 전기보온밥솥

 

 

최저가 바로가기

 

이번 제품은 혼자 사는 혼밥족이나 자취생 분들에게 특히 더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바로 쿠첸에서 나온 4인용 전기보온밥솥입니다.

3만원대의 가격으로 엄청난 가성비를 가진 제품인데요. 조작도 간편하고 밥도 맛있어서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사용법 역시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금방 조작할 수 있고,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서 좁은 자취방에서도 크게 공간 차지하는 느낌 없이 한 구석에 둘 수 있답니다.

 

버튼만 누르면 금세 밥이 완성되고 밥맛도 괜찮은 편이라고 해요.

미니 밥솥이지만 밥이 눌어붙는 현상이 적고, 커버가 분리되어서 언제든 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들고 다니기에도 좋아서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도 여행용으로 요 제품을 많이들 구입한다고 하네요.

 

 

 

[밥솥 추천] 5. 쿠첸 3-4인용 미니 전기밥솥

 

 

최저가 바로가기

 

집에 어린 아이가 있으신 분들 중에서 아이 이유식을 직접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이 쿠첸의 3-4인용 미니 전기 밥솥을 추천드려요.

이 제품은 가격도 비싸지 않고 미니 사이즈의 밥솥이라 식사용 밥솥에 더불어 서브로 하나 더 두기 좋은 제품인데요.

미니 밥솥이지만 이유식을 포함해서 죽도 만들 수 있고, 보온과 재가열 기능도 있으며, 잡곡까지도 취사 가능해서 성능이 정말 좋은 편에 속해요.

이 제품은 자동으로 스팀 세척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구요.

 

커버 역시 쉽게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간편한 것 같아요.

직관적인 LED 표시 화면이 있어서 취사의 진행 상황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이라 자취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밥솥인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보조 배터리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빔 프로젝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커피머신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