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키보드 추천 BEST4

무선 키보드 추천 리스트

 

무선 키보드 추천 드려요.

요즘은 진짜 스마트 기기들이 우리의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으로 점차 자리 잡아가면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을 강화해주거나 보조해주는 다양한 스마트 액세서리가 많은데요.

예를 들자면 스마트폰의 범퍼 케이스나 휴대용 보조 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발전에 발맞춰서 인기 있는 제품이 바로 무선 키보드인 것 같은데요.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

 

무선 키보드는 특히 책상이 너저분하면 집중이 안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인데요.

직장인들 책상을 보면 정말 다양한 기기들의 선이 있더라구요.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폰 충전기까지 정말 다양한 선들이 있는데 이 중에서 키보드 하나만 선이 없어도 조금은 속이 시원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무선 키보드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무선 키보드 추천 BEST4

 

 

 

무선 키보드 추천 BEST4

 

 

 

[무선 키보드 추천] 1. APPLE 아이패드 프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최저가 바로가기

 

요즘은 워낙 애플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특히 애플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컴퓨터 모니터부터 해서 노트북, 스마트폰 모두 애플로 깔맞춤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애플이 또 무선 키보드를 준비해놓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애플 제품답게 화이트 톤의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영어만 지원하다가 최근에는 한글 모델도 출시되었다고 하고, 아이폰과 함께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서 IOS와 연동을 더욱 완벽하게 조절했다고 해요.

 

그래서 퀵타입 기능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전보다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아이폰 유저들이 선호하는 것처럼 자기 취향에 따라 키보드의 단축기를 설정할 수 있고, 아이패드 프로와는 부착하게 되면 자동으로 충전도 가능해서 엄청 편리하다고 해요.

자판에 이물질 끼는 것까지 방지하기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된 부분도 역시 애플의 완성도라는 명성에 걸맞는 것 같네요.

 

 

 

[무선 키보드 추천] 2.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트 K480

 

 

최저가 바로가기

 

PC 기기의 명가라고 할 수 있는 로지텍은 피시방 좀 다녀본 남성분들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죠.

정말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지만 특히 마우스와 무선 키보드로 더욱 유명하다고 해요.

일명 키보드 명가 로지텍에서 나온 이 제품은 이전까지 수많은 제품을 선보였던 브랜드만의 경험과 기술력을 집합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해 보았을 때 타이핑 측면에서 훨씬 좋은 편안함을 자랑한다고 해요.

 

게다가 제품 호환이 정말 다양하게 가능해서 윈도우, 애플, 안드로이드 가리지 않고 자신이 어떤 모니터, 스마트폰을 사용하든 상관없이 편하게 연결 가능하다는 점이 또 다른 특징인 것 같아요.

게다가 한 번에 3개의 디바이스를 연결 가능해서 멀티 태스킹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다소 무겁기는 하지만 집이나 회사에 두고 사용하실 분들은 크게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오히려 정말 튼튼한 제품이고 키감이 너무 좋아서 이 가격에 어떻게 이런 퀄리티가 나오나 궁금할 정도라고 하니까요.

색상은 깔끔하게 블랙과 화이트 두 컬러가 있다고 합니다.

 

 

 

[무선 키보드 추천] 3. 마이크로닉스 마닉 KM330

 

 

최저가 바로가기

 

무선 키보드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요 제품을 마주치신 적이 있을 텐데요.

바로 마이크로닉스의 마닉 KM330입니다. 이 키보드는 104 키 배열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멤브레인 박스 설계로 기계식 키보드와는 아예 반대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로지텍 뺨 치게 키감이 부드럽고 타이핑이 편한데다가 키보드를 눌렀을 때 나는 소음이 거의 없는 편에 속한다고 해요.

키들 사이가 적절하게 간격을 유지하고 있어서 오랜 시간 타이핑을 해도 손가락에 무리가 많이 가지 않고, 오타가 날 확률도 많이 줄여줍니다.

확실히 사용해보면 키캡 간격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도 막상 타이핑을 해보면 간격이 넓을수록 손가락에 가해지는 피로도 정도가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마닉 키보드는 정말 신기하게도 AAA 배터리 하나로 작동이 되는데요.

하나로 오래 버틸까 싶다가도 하루에 8시간 정도 사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최대 10개월까지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력 소모량도 적어서 더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물론 배터리가 거의 다 떨어져서 곤란해질 상황을 미연에 예방해줄 수 있는 배터리 경고 LED가 있으니 중간에 작업이 중단될까봐 걱정할 일은 크게 없을 거예요.

 

 

 

[무선 키보드 추천] 4. 마이크로 소프트 Sculpt Comfort 데스크탑 무선키보드

 

 

최저가 바로가기

 

마이크로 소프트 역시 컴퓨터쪽 분야의 전문 브랜드인 만큼 이 브랜드에서 나오는 키보드의 퀄리티도 정말 좋다고 해요.

키보드를 사용할 때 위치하는 손목과 팔의 라인이 자연스럽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보다 무리가 가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무려 인체공학의 전문가까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가죠.

게다가 이 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가 세트로 구성되어있어 키보드를 샀는데 마우스까지 선물로 받은 것 같은 기분 좋음을 선물합니다.

그냥 일반 마우스를 아무거나 주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마이크로 소프트의 신기술 센서를 적용해서 어떤 표면이든지 부드럽고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런 마우스라서 이걸 왜 공짜로 주나 싶다고 해요.

 

물론 키보드의 기능도 좋아요.

핫키 기능이 탁월해서 계산기나 검색, 시스템 설정 등 자신이 원하는 기능을 바로 작동시킬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숫자 전용 키패드를 따로 제공하기 때문에 숫자 쓸 일이 많은 일이나 엑셀 작업에서 엄청 유용하다고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마스크팩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믹서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바디로션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아이폰 케이스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