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추천 BEST5

바디로션 추천 리스트

 

바디로션 추천 드려요.

샤워하고 나와서 바디로션 바르시는 분들 많으시죠.

시중에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오히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나 고민되는 분들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바디로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향까지 좋은 바디로션 5종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디로션 추천 BEST5

 

 

바디로션 추천 BEST5

 

 

 

[바디로션 추천] 1.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

 

 

최저가 바로가기

 

바디 제품의 가성비 브랜드 중 단연 최고 중 하나는 바로 온더바디가 아닐까 싶은데요.

워낙 다양하고 대중적인 제품들이 많은 브랜드라 아마 다들 한 번씩은 온더바디 제품을 거쳐 가셨을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온더바디의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인데요.

 

벌써 제품 네임에서 느껴지는 바가 있지 않으신가요?

마치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위해 아르간 오일을 듬뿍 담아 건조함에서 탈출할 수 있는데다가 향수를 안 뿌려도 마치 향수를 뿌린 것만 같은 기분 좋은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퍼퓸 바디로션이에요.

물론 개인차가 어느 정도 있겠지만 그래도 다른 퍼퓸 로션 제품들보다 지속 시간이 긴 편이라고 해요.

게다가 짐승 용량에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사고 나서 절대 후회할 일 없을 것 같아요.

적당한 수분감과 유분감으로 남녀노소, 그리고 피부 타입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흡수력 또한 좋은 제품이라 가장 기본적이면서 바디로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바디로션 추천] 2.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최저가 바로가기

 

바디 피부가 유독 예민하신 분들 있으시죠.

요즘은 그래도 겨울철 추위는 지나가서 그때만큼 많이 건조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평소 피부 컨디션이 원래 건조해서 각질도 잘 일어나고, 각종 알레르기와 닭살이 일어나는 등 피부로 고민하시는 분들 많이 있으실 거예요.

 

이런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바디로션 중 하나가 바로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인데요.

워낙 유명해서 믿고 쓰는 바디로션이라는 평이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피부 주의 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거의 하나도 들어 있지 않아서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데요.

마치 요거트같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발림성도 좋은 편이고 무엇보다 끈적임이 거의 없기 때문에 편하게 덧바를 수 있어요.

다만 흡수는 의외로 빠르게 되는 편은 아니라서 여러 차례 문질러줘서 충분하게 흡수시켜 주는 것이 중요해요.

보습력이 뛰어나서 그런 것이니 충분히 문질문질 해주면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쭉 흡수되어서 보다 촉촉한 피부로 가꾸실 수 있을 거예요.

 

 

 

[바디로션 추천] 3. 부케가르니 퍼퓸 바디로션

 

 

최저가 바로가기

 

향수는 무겁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향으로 분위기를 바꿔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부케가르니의 퍼퓸 바디로션입니다.

이 제품은 바디워시와도 라인이 같기 때문에 좀 더 풍부하고 오래 지속되는 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같은 라인의 바디워시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은 특히 자몽향이 인기가 많은데요. 평소 상큼하고 달달한 자몽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심지어 원래는 단종된 제품인데 많은 고객들의 요구로 인해서 새롭게 재출시했을 정도라고 해요.

시어버터와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각종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바디 관리에 도움을 주며 보습감도 오래 가는 제품이에요.

흡수력도 빠른 편이라 누구나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샤워를 마치고 이 로션을 발라주면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디로션 추천] 4. 비욘드 딥 모이스쳐 바디 에멀젼

 

 

최저가 바로가기

 

비욘드의 딥 모이스쳐 바디 에멀젼은 비욘드의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제품으로 순한 성분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민감성 피부도,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모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성분으로 가득한 바디로션이라서 많은 분들의 정착템이기도 한 제품이죠.

건성 피부도 좋아할 만한 촉촉함을 자랑하는 제품이라 로션을 딱 발라보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이 전달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제형 자체가 얇고 묽은 편이라서 되게 가볍게 발리는 편이고 끈적임 거의 없이 빠른 흡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바르기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랍니다.

용량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래도 기능이나 발림성 등 여러 측면에서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막상 사용해보면 꾸준히 이 제품을 쓰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향은 3-4시간 정도 지속되는 제품으로 엄청 오래 지속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욘드 바디로션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으로, 누구나 이 향을 맡으면 어떤 제품일까 궁금해질 것 같은 제품입니다.

 

 

 

[바디로션 추천] 5. 바디판타지 바디로션

 

 

최저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바디로션하면 이 제품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는데요. 바로 바디판타지의 바디로션입니다. 정말 다양한 향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바로 화이트 머스크 향이에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의 저렴이 버전이지만 그에 못지 않게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남녀 모두 좋아하는 호블호 갈리지 않는 제품입니다.

일반 시중 로션보다 훨씬 향 지속력이 긴 편이고, 같은 향으로 출시되는 바디 스프레이 제품을 함께 사용해주면 하루종일 좋아하는 향을 오래오래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바르자마자 피부에 감쪽같이 흡수되는 제품이라 평소 끈적임이 싫어서 바디로션을 기피하신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에요.

다만 촉촉한 수분감에 비해 유분감은 조금 부족한 편이라 강력한 보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 있을 거예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바디워시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밥솥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수분크림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치약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