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서기 추천 BEST5

믹서기 추천 리스트

 

믹서기 추천 드려요.

다들 주방에 믹서기 하나쯤은 있지 않으신가요?

요즘은 자취하시는 분들도 생과일 주스나 해독주스를 만들어 먹으려고 믹서기를 하나쯤 구비해 두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요즘은 정말 주방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가전제품이 된 것 같아요.

 

믹서기는 그리고 한 번 사면 최소 3-4년 정도는 사용하기 때문에 한 번 살 때 내구성 좋고 튼튼한 제품을 사는 것이 좋아요.

너무 가격만 보고 싼 제품을 고르면 내용물이 제대로 잘 갈리지 않거나 날이 금방 녹슬고, 또 갈 때 소음이 너무 심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요즘은 믹서기도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되고 있어서 일일이 제품 특징을 찾아보고 사기에는 한계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제품도 괜찮으면서 가성비도 괜찮은 믹서기 제품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타입의 제품이 있다면 눈여겨보셨다가 필요할 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믹서기 추천 BEST5

 

 

믹서기 추천 BEST5

 

 

 

[믹서기 추천] 1. 유닉스 푸드 다용도 믹서기

 

 

최저가 바로가기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고 싶은 믹서기는 유닉스의 푸드 다용도 믹서기입니다.

유닉스 믹서기는 믹서기의 정석이라고 할 만큼 국내에서 늘 판매량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요 제품은 기존의 유닉스 제품을 리뉴얼해서 새롭게 이번에 출시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인 분쇄 기능과 믹서 기능에 더해 다지기 기능과 빙수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성능은 전보다 더 좋아졌고 디자인 역시 훌씬 세련된 모델로 출시되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여기에다 구성품을 더 좋게 업그레이드해서 주부님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믹서기로 인기가 더욱 많아졌다고 해요.

유닉스 믹서기는 평소 믹서기를 자주 사용하시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음식물 종류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제형을 깔끔하게 갈아주기 때문에 쉽게 분쇄와 블렌딩을 할 수 있어 어린 아이들도 사용법만 익히면 쉽게 원하는 주스를 갈아 마실 수 있을 거예요.

 

 

 

[믹서기 추천] 2. 키친아트 라팔 슬림 믹서기

 

 

최저가 바로가기

 

슬림한 본체와 400ml의 많지도 적지도 않은 용량을 가진 키친아트의 라팔 슬림 믹서기는 혼자 자취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일단 2만원 내외의 가격에 내구성이 강해서 오랜 기간 사용해도 녹이 잘 슬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요.

 

그리고 칼날이 티타늄으로 코팅되어 일반 믹서기의 칼날에 비해 훨씬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내용물을 블렌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 믹서기로는 잘 갈리지 않는 단단한 내용물, 예를 들면 당근같이 딱딱한 채소나 견과류 등도 별 힘들이지 않고 바로바로 갈아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정성도 챙기고 있는 이 제품은 믹서기와 본체통이 제대로 결합되지 않으면 동작하지 않도록 제작되어 있어서 나이가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믹서기 추천] 3. 키친플라워 쿠킨 고속 파워 믹서기

 

 

최저가 바로가기

 

믹서기 입문자나 가성비 좋은 믹서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키친플라워의 쿠킨 고속 파워 믹서기(KEM-KD910CP)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은 2만원 후반대라는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되어서 일단 믹서기를 시험 삼아 구매해 보고 싶은 분들이 가격 부담 없이 사보기 좋은 제품인데요.

가격대에 비해 기능도 준수한 편에 속합니다. 파워 모터를 사용해서 절삭력도 강한 편이고 믹서기 본체의 소재가 트라이탄이라 환경 호르몬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제품은 특히 간단하게 주스를 갈아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왜냐하면 제공품으로 드리는 텀블러를 믹서기 본체에 직접 꽂아 바로 갈고 휴대할 수 있는 간편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텀블러 역시 내용물이 새어 나갈 걱정 안 해도 될 만큼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매일 아침 간편하게 아침 대용으로 주스를 만들어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믹서기 추천] 4. 필립스 비바 메탈 초고속 믹서기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은 필립스의 비바 메탈 초고속 믹서기입니다.

이 제품은 3인 이상의 가족 구성원을 이루고 있는 분들에게 특히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믹서기에요.

가격은 6만원 대로 위의 모델들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 편에 속하지만, 위의 제품들과는 달리 초고속으로 블렌딩이 가능한 초고속 믹서기인데다 용량도 2리터로 넉넉함을 자랑합니다.

 

주스를 만든다고 가정할 때 3인 정도가 딱 나눠 마시기 좋은 정도죠.

워낙 튼튼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니 어떤 재료를 넣어도 곱게 갈린다고 하는데요.

심지어는 과일 씨를 넣어도 곱게 갈린다고 할 정도예요. 그래서 집에서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해독 주스를 하기에 딱 좋은 모델인 것 같아요.

여튼 칼날이 단단하고 헛돌지 않도록 디자인되어서 다양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재료를 갈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믹서기 추천] 5. 테팔 초고속 믹서기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최저가 바로가기

 

이 때까지 소개해 드린 모델들 중에서는 가장 고가에 해당하는 제품인데요.

테팔의 초고속 믹서기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0-12만원 선에 책정되어 있어 믹서기 치고 다소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기능만큼은 정말 어떤 제품에도 뒤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믹서기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해요.

먼저 칼날이 6개로 이루어져서 어떤 것이든 갈아낼 수 있고 작동 가능한 모션도 3가지나 있어 재료에 맞게 원하는 정도로 완벽하게 블렌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심지어는 얼음까지도 쉽게 분쇄 가능하다고 하니 얼마나 잘 갈리는지 짐작할 수 있겠죠.

게다가 믹서기를 1분 이상 갈면 믹서기 특유의 냄새가 나는데요.

이 제품은 공기 냉각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고 해요.

대용량 모델이고 본체는 유리로 만들어졌지만 그렇게 무겁지 않고 세척도 쉽게 할 수 있다고 하니 믹서기 중에서는 가장 튼튼하고 잘 만들어진 모델인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바디로션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밥솥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빔 프로젝터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아이폰 케이스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