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스 추천 BEST5

아이폰 케이스 추천 리스트

 

아이폰 케이스 추천 드려요.

아이폰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이폰의 후면 디자인을 포기하지 못해 클리어 케이스를 사용하거나 아예 케이스를 끼우지 않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데요.

아이폰의 최고 단점은 바로 수리 보험이 너무 비싸다는 점이에요.

 

자칫 액정이라도 깨지는 날에는 어마어마한 수리비에 잠깐 아이폰을 산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게 되곤 하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한 튼튼한 케이스의 중요성이 높은 것 같아요.

아이폰용 케이스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존재하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의 폭이 매우 넓은데, 그만큼 어떤 것이 괜찮을지 고민의 폭도 같이 넓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보호 기능에 충실하면서 디자인도 괜찮은 아이폰 케이스 제품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 제품을 살펴보시고 자신의 평소 사용 용도에 맞는 케이스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똑똑하게 케이스를 구매하는 방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폰 케이스 추천 BEST5

 

 

아이폰 케이스 BEST5

 

 

 

[아이폰 케이스 추천] 1. 아이폰 정품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무래도 아이폰이다 보니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폰 정품 케이스를 추천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올해 아이폰 12가 새로 출시되면서 애플의 케이스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가격은 정말 사악하지만 이전에 출시되었던 케이스들에 비해 훨씬 개선된 점이 많아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아이폰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아이폰 디자인에 맞게 예쁘게 각진 모양이 보기에도 깔끔하고 하단 부분까지 말끔하게 커버되어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답니다.

 

제품도 튼튼하기 때문에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요 제품도 좋은 것 같아요.

실리콘 케이스와 가죽 케이스 두 가지로 출시되고 있어서 자신의 취향껏 골라주시면 되겠죠.

그리고 맥세이프를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할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전용 케이스가 애플에서 출시되고 있으니 해당 눈여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폰 케이스 추천] 2. 제로스킨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아무래도 나는 케이스 씌우는 것이 너무 싫다. 케이스는 아이폰 고유의 디자인을 망친다.

케이스를 씌우지 않고도 아이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방법이 없을까. 평소 이런 고민을 해 오신 분이라면 제로스킨 케이스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제로스킨, 이름처럼 케이스를 끼우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케이스가 0.5mm 두께라는데, 숫자만 봐도 이렇게 얇을 수 있나 싶어요.

 

워낙 얇아서 마치 아이폰에 아무것도 끼우지 않은 채 사용하는 느낌과 가장 비슷한 느낌을 줄 수 있고 투명 케이스라 아이폰의 디자인을 최대한 해치치 않는 선에서 만들어진 것 같아요.

케이스를 그냥 생활 기스 방지용으로 사용하시거나 컬러 있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다만 얇은 케이스인 만큼 보호력은 다른 케이스들에 비해 부족하다는 점이 아무래도 단점이 되겠죠.

그리고 소재도 TPU다 보니까 쉽게 변색이 되는데, 이 부분은 투명 케이스라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변색이 싫으신 분들은 2-3개월에 한 번씩 케이스를 교제해주실 것을 권장드려요.

 

 

 

[아이폰 케이스 추천] 3. UAG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보호 기능이 케이스의 최우선 기능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다른 제품 생각할 것 없이 이 UAG 제품을 추천 드려요.

이 케이스는 스마트폰 케이스 중에서 가장 튼튼하게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하지만 그만큼 무게감이 나가고 보호력을 제외하면 그립감이나 핏감은 좀 떨어진다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가격도 비싼 편에 속하는데, 여러모로 장단점이 명확한 케이스이기 때문에 본인이 어떤 점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고르느냐에 따라 취향이 명확하게 갈릴 제품입니다.

 

 

 

[아이폰 케이스 추천] 4. 링케 퓨전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제로스킨에 혹 했지만 너무 얇은 두께감으로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바로 이 링케 퓨전 케이스를 사용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제로스킨만큼은 아니지만 두께감도 적당하고 그립감 역시 좋은 편입니다.

폰을 쥐었을 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느낌이 꽤 괜찮은 제품인데요.

버튼을 누르는 촉감도 빡빡하지 않고 괜찮은 편이에요.

 

평소 투명 케이스를 고집해오신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좋아하시는 제품이 바로 이 링케 퓨전 케이스래요.

게다가 범퍼와 후면 소재가 달라서 폰을 내려놓을 때 카메라 부분이 표면에 닿지 않도록 만들어져서 렌즈 스크래치를 예방하기에도 괜찮아요.

이 제품은 TPU와 PC 소재를 혼합해서 만든 케이스라 다른 케이스들에 비해서 변색이 오는 속도가 그래도 느린 편이라고 해요.

다만 이 제품 역시 투명 케이스라 사용하다 보면 변색이 오는 점은 감안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아이폰 케이스 추천] 5. 신지모루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신지모루의 케이스입니다.

이 제품도 투명 케이스인데, 어쩌다 보니 추천해드리는 제품 대부분이 투명인 것 같네요.

그래도 워낙 투명 케이스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투명 케이스를 다양하게 추천 드리는 게 좋은 것 같아서 소개해 봅니다.

신지모루 케이스는 다양한 투명 케이스 중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일단 두께가 1mm로 매우 얇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쥐었을 때 핏감도 괜찮고 마감 부분 등이 퀄리티 있게 만들어져서 너무 싼 케이스가 싫으셨던 분들에게 추천할 만 해요.

가격대도 2만원 내로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퀄리티에 비해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투명 케이스의 매력도 살리면서 보호력도 강한 제품이지만, 위의 투명 케이스들에 비해 변색은 가장 빨리 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격과 기능 등 여러 측면을 고려해 봤을 때 자주자주 바꿔주며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유선 이어폰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치약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커피머신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텀블러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