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 이어폰 추천 BEST4

유선 이어폰 추천 리스트

 

유선 이어폰 추천 드려요.

예전에는 너도나도 모두 유선 이어폰을 사용했었는데, 요즘에는 유선 이어폰 사용하시는 분을 거의 못 본 것 같아요.

다들 이제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고 가끔가다 지하철에서 한 분씩 유선 제품을 쓰는 모습을 보곤 하는데요.

어느새 유선 이어폰이 레트로한 아이템이 된 시대가 온 것 같아요.

 

물론 무선 이어폰이 대세인 것은 맞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어폰이라는 기기의 성능이나 음질은 유선 이어폰이 더 좋은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단점은 바로 충전을 해야 사용 가능하다는 것인데, 유선 이어폰은 충전이 안 되어 있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란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더 편리하다면 편리하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저도 늘 유선 이어폰을 상시 여분으로 들고 다닙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유선 이어폰이 가격적인 면에서 훨씬 이득이라는 것은 말 안 해도 아실 것 같구요.

여튼 여러모로 유선 이어폰은 무선 이어폰이 결코 가질 수 있는 그만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아이템임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선 이어폰 제품 여러 가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선 이어폰 추천 BEST4

 

 

유선 이어폰 추천 BEST4

 

 

 

[유선 이어폰 추천] 1. 삼성전자 프리미엄 이어셋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추천 드리고 싶은 무선 이어폰은 바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이어셋입니다.

삼성에서 나온 제품이니만큼 어느 정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깔끔한 실버 메탈 디자인에 비싸지 않은 가격, 그렇지만 가성비에 비해서는 훨씬 좋은 성능으로 인기가 많은 이어폰입니다.

이 이어폰에 탑재된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으로 인해 이어폰이지만 이어폰같지 않은 선명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악기 사운드를 들을 때 더욱 풍부한 느낌을 제공해주는 DEEP BASE 기술이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요 이어폰은 통화용으로도 정말 좋은데요.

좋은 음질에 더불어 고감도 마이크로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도 불편함 없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케이블은 잘 꼬이지 않는 편인데요.

다만 이어폰 케이블이 좀 긴 편이라 사용하기에 조금 걸리적거린다는 후기가 있었어요.

또, 귀에서 잘 빠진다는 후기도 종종 찾아볼 수 있어서 그런 부분을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좀 더 고민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유선 이어폰 추천] 2. LG전자 쿼드 비트3 이어폰

 

 

최저가 바로가기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이어폰은 특히 음질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바로 LG전자의 쿼드 비트3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은 가성비에 비해 뛰어난 음질을 가진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물론 음질이라는 것은 어느 정도 개인차가 반영되는 부분이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많은 후기들을 봤을 때 대체로 만족한다는 평이 많아서 믿고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어폰 음질의 비결은 바로 우레탄으로 만들어진 필터인데요.

 

그 덕분에 더욱 풍부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좋은 음질은 통화할 때도 쭉 이어지기 때문에 통화 역시 선명한 음질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 이어폰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귀에 딱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서 오래 착용하더라도 불편함이 덜 하다는 점인데요.

역시 대기업 LG의 기술력인 거겠죠. 그리고 이어폰을 사용하면 항상 거슬리는 것이 바로 줄꼬임 현상인데요.

이 이어폰은 케이블이 패브릭 소재로 되어 있어서 줄이 최대한 안 꼬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유선 이어폰 추천] 3. VJJB 프리미엄 인이어 이어폰

 

 

최저가 바로가기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들어 있어서 원음과 크게 차이 없는 퀄리티 있는 사운드를 감상하실 수 있구요.

저음부터 고음까지 완벽할 수 있도록 밸런스 튜닝 기술을 적용시켜서 가요든 힙합이든 클래식이든 음악의 장르 상관없이 모두 훌륭하게 구현해낸다고 합니다.

게다가 우리의 귀에 딱 맞는 45도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서 착용감이 매우 좋습니다.

 

또,  다양한 종류의 이어팁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각자의 귀 크기나 모양에 맞게 이어팁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어팁 종류에 따라 고음역대와 전음역대 각각에 맞게 더욱 음색을 살릴 수 있어서 원하는 대로 바꿔낄 수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의 독특한 장점이에요.

분리형 이어폰이기 때문에 케이블이 고장나거나 엉키면 언제든 케이블을 교체해서 바꿔줄 수 있습니다.

이어폰과 케이블의 결합부에는 은으로 도금 처리를 해 두어서 사운드 손실을 최대한으로 줄이고 보다 선명한 사운드를 전송해 준다고 합니다.

컬러는 총 네 가지로 출시되는데, 크게 튀는 색상 없이 무난한 것 같아요.

 

 

 

[유선 이어폰 추천] 4. 더하우스오브말리 스마일 자메이카 이어폰

 

 

최저가 바로가기

 

유니크하면서도 음질이 좋은 이어폰을 찾고 있는 분에게는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스마일 자메이카 이어폰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이 이어폰은 특히 힙합이나 밴드 음악을 즐겨 듣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더욱 즐겁게 음악 감상을 하실 수 있는데요.

비트가 빠른 음악이나 저음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연 목재나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이어폰입니다.

디자인도 유니크하고 컬러도 총 8가지로 다양하게 출시되었기 때문에 남들과는 다른, 흔하지 않은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이어폰 케이블은 패브릭으로 되어 있어 엉킴이 적고 불필요한 노이즈를 잡아주어서 보다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빈다.

다만 이 이어폰은 통화 버튼만 있고 볼륨 조절이 가능한 버튼이 없어서 스마트폰 버튼으로 직접 조절해야 하고, 풍부한 저음에 비해서 고음은 살짝 아쉽다는 후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치약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커피머신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텀블러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프로틴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