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 추천 BEST5

치약 추천 리스트

 

치약 추천 드려요.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 하루 3번의 양치는 필수적인데요.

어릴 때부터 양치 교육을 배울 만큼 사람이 살면서 꾸준히 꼭 해야 하는 일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도 그럴 것이 유치는 한번 자란 이후에는 더 이상 재생이 불가능해요.

치아 건강이 죽을 때까지 쭉 가는 거죠.

 

그런데 치아는 살아있는 이상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신체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치아가 많이 손상되거나 충치가 생기는 등의 문제가 생기게 되면 그만큼 돈도 많이 들게 됩니다.

그러니 각종 잇몸병이나 치아 관련 문제들을 미연에 예방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이것은 사실 크게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평소에 양치만 깨끗하게 제대로 해주기만 해도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간단한 아이템이 바로 칫솔과 치약일텐데, 치약도 매일 우리 치아에 닿는 것인 만큼 제대로 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가끔 양치를 하다보면 치약을 삼키게 되는 일도 종종 있으니 더더욱 신경을 써 주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한 치약 제품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약 추천 BEST5

 

 

치약 추천 BEST5

 

 

 

[치약 추천] 1. 센소다인 오리지날 치약

 

 

최저가 바로가기

 

시린 이에는 센소다인이라는 말이 있죠.

이미 유명한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애용해 온 치약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무려 세계 치약 판매율 1위를 하고 있는 치약이 바로 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미국 브랜드의 제품이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흔하고 비교적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치약이지만 확실히 우리나라에서는 수입 제품에 속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은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제대로 된 치약을 사용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믿고 사용할 만한 제품이니 추천 드리고 싶어요.

특히 교정기를 착용하시는 분들이나 치아 건강이 약해서 잇몸에 피가 자주 나고 시림이 느껴지는 분들은 이 치약을 적극 권장합니다.

특히 이 치약에 함유된 성분인 질산 칼륨은 미국 FDA에서도 승인을 받은 성분이라고 하니 더욱 믿고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치약 추천] 2. 마비스 치약

 

 

최저가 바로가기

 

센소다인이 미국에서 건너온 아이라면 이번에는 이탈리아에서 날아 온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이 마비스 치약입니다.

이 제품은 벌써 외관에서도 어딘지 모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데요.

이탈리아에서 치약계의 샤넬로 취급받는 고급 치약이라고 합니다.

세계 치약계의 3대장 안에 속할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확실히 해외에서 건너온 제품인 만큼 한국에서 제조되는 제품과는 조금 다른 구성 성분을 가지고 있어요.

 

그도 그럴 것이 이 제품은 자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치약인데요.

그래서 우리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치약에 들어가는 불소나 화학 계면활성제가 꺼려지는 분들은 일찍이 이 제품을 알고 해외직구를 통해 사용하고 있었다고 해요.

게다가 색소도 아예 무첨가인 천연 제품인데다 제품의 맛과 향도 다양한 편이라 여러모로 인기가 많아요.

 

 

 

[치약 추천] 3. 루치펠로 치약

 

 

최저가 바로가기

 

여배우 치약으로 입소문을 타서 유명해진 제품이에요.

올리브영에서 한 번쯤 지나가면서 본 적이 있을 법한 제품인데요.

저도 치약치고는 특이한 외관이 신기해서 들여다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루치펠로의 치약은 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들보다는 향이 약한 편이고 거품도 적어요.

 

그래서 평소 화한 향이나 강한 향의 제품을 사용해오신 분들이나 거품이 잘 일어나는 제품을 사용해오신 분들을 이 제품을 처음 사용할 경우 어색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양치가 잘 되고 있는 게 맞나 하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그러나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이 치약은 양치 후에 입안이 훨씬 상쾌해지고 건강해진 느낌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양치 후에 입 속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어서 구취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역시 치약치고는 비싼 가격이겠죠.

그래도 한 번쯤 사용해볼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추천 리스트에 넣게 되었습니다.

 

 

 

[치약 추천] 4. 플레시아 토탈게어 치약

 

 

최저가 바로가기

 

이 제품은 한 때 워너원이 활동하던 시절 그들의 광고로 유명해진 제품인데요.

이 제품을 구매하면 팬사인회에 자동 응모된다는 소식에 너도나도 몇 십개씩 구매하고 결국 집에 산만큼 쌓였다는 치약이 바로 플레시아의 토탈케어 치약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정말 다양한 맛을 가진 제품들이 있다는 것인데요.

 

가장 인기 있는 피치민트, 그 외에도 유자민트, 코코넛, 그린티, 솔잎티 등 워너원 멤버가 각각 하나씩 맡아 광고했을 만큼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어요.

제품 각각의 기능이나 특징이 달라서 자신이 원하는 타입에 맞춰 구매할 수 있어요.

 

 

 

[치약 추천] 5. 로로벨 와와치약

 

 

최저가 바로가기

 

나는 입냄새가 너무 스트레스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입냄새는 정말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선천적인 입냄새는 아무리 양치를 해도 잘 없어지지 않아서 속상하신 분들이 분명 계실 텐데요.

그럴 땐 이 로로벨의 와와치약을 한 번 써보시는게 어떨까요.

이 치약이 만들어지게 된 스토리가 아주 재미있는데요.

 

개발자분의 남편이 입냄새가 너무 심해서 그것을 막아보고자 개발하게 되었다는 웃기면서도 슬픈 이야기입니다.

여튼 이 제품은 이 제품의 색상과 이름의 와와처럼 와사비 치약인데요.

와사비, 즉 고추냉이가 가지고 있는 강력한 살균 성분을 치약에 접목했다고 해요.

치약에 들어가는 와사비 성분은 당연 국내산이고 유해 성분 또한 하나도 포함하고 있지 않아요.

천연 계면활성제와 자연적인 고추냉이 성분으로 입 안 세균들을 더욱 확실하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커피머신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텀블러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4

요즘 유행하는 태블릿 추천 BES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