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추천

캐리어 추천 리스트

 

여행을 갈 때에나 이사를 갈 때, 혹은 기숙사를 들어갈 때 등 많은 짐을 옮겨야 할 때 사용하는 가방이 있는데요.

 

바로 캐리어입니다.

캐리어는 바퀴가 달려있어 끌 수 있는 가방인데요.

백팩이나 핸드백에 비해서 많은 양이 들어가기도 하고, 몸에 지니는 것이 아니고 끌 수 있기 때문에 힘을 안들이고 짐을 이동할 수 있는데요.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나 이동이 많으신 분들은 집에 하나씩 있곤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캐리어가 출시되어 있는데요.

캐리어를 구매하실 때 많은 고민이 되실 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리어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가격과 크기, 디자인을 가진 캐리어를 추천 드릴 테니 캐리어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리어 추천

 

 

캐리어 추천 BEST5

 

 

 

[캐리어 추천] 첫 번째,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프레임 하드캐리어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캐리어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프레임 하드캐리어입니다.

본 제품의 디자인을 보면 왠지 금고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고급스럽고 나만의 것인 느낌이 납니다.

 

캐리어의 모서리와 프레임에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오염에는 물론 내구성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최대 11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어서 아무리 무거운 제품을 넣어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이 뿐만 아니라 우레탄 빅 휠과 틈새 없는 경첩으로 더욱 튼튼한 캐리어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크림, 실버, 다크 그레이, 블랙의 색상으로 되어 있으며 가로, 세로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원하시는 방향대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캐리어의 정석인 제품을 찾으신다면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프레임 하드캐리어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아이프라브 알루미늄 프레임 하드캐리어 MK-9101 (coupang.com)

 

 

 

[캐리어 추천] 두 번째, 브라이큰 브이 하드 캐리어

 

 

이번 제품은 둥글둥글한 느낌의 귀여운 느낌을 주기도 하는 제품인데요.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 입니다.

본 제품은 각진 사각형의 모양이 아닌 모서리가 둥근 제품인데요.

각 모서리마다 판이 하나 더 덧붙혀져 있어 내구성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본 제품은 확장기능이 있기 때문에 많은 짐을 보관 할 때에도 용이할 것 같은데요.

 

본 캐리어의 사이즈보다 더욱 많은 짐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잠금장치가 있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기내용 사이즈부터 중형 수화물, 대형 수화물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루, 샤인 블루, 샴페인 골드로 총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둥글둥글한 디자인에 사이즈보다 많은 제품을 소지할 수 있는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 (coupang.com)

 

 

 

[캐리어 추천] 세 번째, 블루밍홈 제니아뷰크 캐리어

 

 

이번 제품은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인데요. ‘블루밍홈 제니아큐브 캐리어’ 인데요.

본 제품은 격자무늬 디자인이 제일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격자무늬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입체적인 느낌도 나고 몽환적인 느낌도 나는데요.

 

재질 또한 ABS 재질로 되어 있어서 방수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360도 회전 되는 휠이 있어서 캐리어를 끌 때에도 몹시 용이할 것 같은데요.

색깔 또한 베이비 핑크, 라이트 스카이 블루는 사랑스러운 느낌이 나고 실버와 아쿠아 블루는 세련된 느낌이 나기 때문에 원하는 이미지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블루밍홈 제니아큐브 캐리어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블루밍홈 제니아큐브 캐리어 (coupang.com)

 

 

 

[캐리어 추천] 네 번째, 도브그 서머레디백 마시멜로우 14인치 캐리어 여행가방

 

 

앞서 소개 드린 캐리어랑은 조금 다른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캐리어에 짐을 쌌는데 공간이 모자른 분들이 서브가방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 제품인데요.

 

제품명은 ‘토브그 서머레디백 마시멜로우 캐리어 여행가방’ 입니다.

본 제품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캐리어 밴드가 있기 때문에 보통 캐리어에 결합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물건이나 더 챙겨야 하는 짐을 보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트 블랙, 소다 블루, 스트로베리 밀크, 큐브 치즈 등 다양한 색상의 제품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쿠팡! | 토브그 서머레디백 마시멜로우 14인치 캐리어 여행가방 미니백 러블리 패션 미니 (coupang.com)

 

 

 

[캐리어 추천] 다섯 번째, 블루밍홈 빈티지 루이스 캐리어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영화에서 볼 법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인데요.

 

제품명은 ‘블루밍홈 빈티지 루이스 캐리어’ 입니다.

본 제품에는 부직포커버가 포함되어 있어서 캐리어를 보관하거나 본인의 수화물을 찾기에도 용이할 것 같은데요.

가로 세로로 다 달려있는 손잡이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캐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인치와 23인치의 사이즈가 있기 때문에 사용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네이비, 딥드린, 크림, 핑크로 네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 색상마다 박음질이 되어 있는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인데요.

가벼운 경량과 튼튼한 내구성까지 자랑한다고 하니 장점이 많은 캐리어 같습니다.

캐리어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블루밍홈 빈티지 루이스 캐리어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블루밍홈 빈티지 루이스 캐리어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화장대 추천 BEST5

상황별 공유기 추천 TOP4(2021)

요즘 유행하는 전역 선물 추천 BES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