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추천

공유기 추천해드립니다.

 

현대 사회를 살아갈 때 이제 와이파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죠.

이제는 대부분의 가정에서 와이파이를 설치하고 있어요.

와이파이를 설치한다면 공유기는 필수인데요.

 

 

공유기 추천

 

 


 

 

상황별 공유기 추천 TOP4(2021)

 

 

→ 공유기 구매할 때 고려할 점

 

  1. 게임 및 동영상 스트리머일 경우
  2. 자취방과 같은 작은 공간에 설치하는 경우
  3. 일반 가정집
  4. 사무실 또는 가게는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

 

→ 공유기 추천 리스트

 

  1.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RT-AC59U
  2. ipTIME Extender-A8
  3. 링크시스 벨롭 MX5300
  4. 휴맥스 T3Av2

 


 

 

 

→ 공유기 구매할 때 고려할 점

 

 

 

보다 빠른 인터넷을 위해 설치할 만한 빠르고 가성비 좋은 공유기를 추천드립니다.

공유기를 구매하실 때 고려하실 만한 부분들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게임 및 동영상 스트리머일 경우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컴퓨터 사양부터 높은 것을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무리 컴퓨터 사양이 높다 해도 인터넷이 느리면 아무 소용이 없겠죠.

그러한 분들은 초고속 강력 스트리밍 기능이 있거나 보통 제품보다 빠른 제품을 고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두 번째, 자취방과 같은 작은 공간에 설치하는 경우

 

 

이러한 공간에서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너무 크다면 미관상으로도 어색하고 불필요하게 값도 비싸며 전력 소모도 과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작은 크기의 가성비 좋은 공유기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세 번째, 일반 가정집

 

 

가정집은 송신 규모를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가정집 면적은 꽤 크기 때문에 그 면적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만한 송신 규모를 가졌고,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해도 괜찮을 빠른 속도의 공유기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네 번째, 사무실 또는 가게는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

 

 

가정집보다 더욱 커버리지가 넓은 제품을 고르셔야 합니다.

기가비트가 지원이 되는 제품과 멀티 연결에 최적화된 상품들을 고르시는 것이 더욱 좋겠죠?

 

 

 

→ 공유기 추천 리스트

 

 

그렇다면 다음은 본격적인 공유기 추천 리스트입니다.

 

 

[공유기 추천] 1.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RT-AC59U

 

 

공유기 추천 -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RT-AC59U

 

 

최저가 바로가기

 

 

에이수스 브랜드는 게임을 즐겨하며 게이밍 기기에서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에이수스에서 출시하고 있는 공유기들은 게이밍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고가의 제품들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성능뿐만 아니라 보급형 제품들도 많이 내고 있는데, RT-AC59U는 고사양 제품과 보급형 제품의 장점들을 모두 가진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탑재하고 초고속의 4K Ultra HD 화질 스트리밍 기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사용되는 300 Mbps 라우터보다 2배 빨라진 2.4 GHz 속도로 유튜브나 넷플릭스 시청을 즐기는 분들은 버퍼링 없이 즐겁게 즐기실 수 있게 도와주는 공유기입니다.

 

공유기에 감지되는 무선 신호들을 집약해 집중시켜 줌으로써 무선 송수신이 끊어지지 않도록 하는 빔 포밍 기술을 지원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해주며, 4개의 고성능 외장 안테나는 무선 신호의 강도를 높여 넓은 커버리지 내에서 강렬해진 신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게이밍 브랜드에서 출시된 공유기답게 온라인 게임 프리셋을 제공해 게임 유저분들께는 더욱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트래픽 분석, 자녀보호 기능 등을 설정할 수 있는 ASUSWRT 프로그램이 있고, 방문자를 위한 임시 와이파이를 열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공유기 추천] 2. ipTIME Extender-A8

 

 

공유기 추천 - ipTIME Extender-A8

 

 

최저가 바로가기

 

 

이 제품은 공유기뿐만 아니라 와이파이 확장기까지 품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확장기를 설치하면 신호가 제대로 닿지 않는 음영 지역까지 신호를 더욱 선명하게 보내주어 네트워크 환경의 범위를 더욱 넓힐 수 있습니다.

IpTIME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국내 와이파이 공유기 및 확장기 시장을 꽉 잡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네트워크 신호가 미약해서 사용자들의 답답함을 유발하는 일명 ‘데드존’을 없애고자 노력했습니다.

공유기에 이지메시 기능을 추가하여 무선 네트워크 환경의 범위 제한을 무너뜨려 와이파이 신호가 끊기거나 희미해지는 것에 대한 걱정을 사라지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간섭에 강한 와이파이 공유기로서, 기존에 다른 무선 장비들과의 전파 간섭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던 분들께 더욱 추천드립니다. 간섭을 최소화하고 더욱 강력해진 11ac 5 GHz 대역을 지원합니다. 디자인적으로도 획기적인데요, 어댑터 일체형의 디자인과 간편한 설치법 또한 이 공유기의 큰 장점입니다.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 없는데요. 그래서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공유기 추천] 3. 링크시스 벨롭 MX5300

 

 

공유기 추천 - 링크시스 벨롭 MX5300

 

 

최저가 바로가기

 

최근 출시되는 와이파이 공유기들은 Wi-Fi 6에 주목하고 있는데요.

이 Wi-Fi 6은 4배 커진 퍼포먼스와 더욱 확장된 커버리지 영역을 제공합니다.

이 링크시스 제품 또한 Wi-Fi 6을 지원하는 공유기입니다.

 

Wi-Fi 6과 함께 강력한 쿼드코어를 탑재하여 보다 빠른 속도의 기가비트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MU-MIMO 기술을 탑재하여 동시에 접속하 디바이스들과 보다 안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50개의 디바이스를 커버하고도 남을 대역폭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이밍, 스트리밍, 모바일 생활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링크시스의 Intelligent Mesh 기술은 다른 링크시스 메시 제품과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다양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선뿐만 아니라 유선, 유무선 복합 메시 네트워크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대에만 유선 인터넷 선을 연결하면 되고, 나머지는 전원 플러그만 꽂으면 되기 때문에 다가구 주택이나 넓은 집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더욱 추천드립니다.

앱과의 호환 기능도 가지고 있어 앱에서 대시보드를 통해 인터넷 접속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자녀 보호 기능, 장치 우선순위 지정 기능 등을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기 추천] 4. 휴맥스 T3Av2

 

 

공유기 추천 - 휴맥스 T3Av2

 

 

최저가 바로가기

 

이 제품은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작지만 지속력이 좋고 속도도 빨라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입니다.

세계 최초로 공유기에서 익스텐더까지 듀얼 부팅 모드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두 개의 공유이고 하나의 와이파이처럼 쉽고 간편하게 로밍 메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1200 Mbp 속도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아주 빠른 인터넷 속도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게임기나 공유기 연결선, 컴퓨터 등의 포트에 연결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에 있는 Q-Mode 스위치를 이용하면 공유기와 익스텐더까지 자유롭게 모드 전환이 가능하고, USB 포트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주 활용도가 높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남자 생일 선물 추천 BEST5

자취생 선물 추천 BEST5

집들이 선물 추천 BES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