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BEST5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리스트

 

무선이어폰은 요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줄이 없고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이어폰이라서 줄이 꼬일 걱정도 없고 귀에 꽂으면 되는 제품이라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귀여운 디자인으로 시선이 가는 듯 합니다.

 

무선 이어폰 중에서도 에어팟 프로를 잠깐 얘기하자면 A회사에서 나온 제품으로 에어팟의 다음 세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노이즈 캔슬링이 되어서 음악에 더욱 집중해서 들을 수 있고, 조금 더 납작한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한 손에 더욱 착 감기는 디자인입니다.

전자기기에 떼 놓을 수 없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는 전자기기를 보호할 수 있기도 하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 이어폰,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케이스를 사용하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소개 해 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BEST5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BEST5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첫 번째, 누아트 에어팟프로 투명 젤리케이스

 

 

처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에어팟 프로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케이스인데요.

아무런 디자인이 없는 깔끔한 케이스인 ‘누아트 에어팟프로 투명 젤리 케이스’ 입니다.

본 제품은 투명한 젤리 케이스를 에어팟 프로의 디자인을 즐기고 싶지만, 흠집이 걱정되시는 분들께 특히 좋은 제품일 것 같은데요.

 

사이즈에 맞게 제작했기 때문에 그립감이 좋고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본 제품을 구매 세 철가루 방지 스티커도 준다고 하니 에어팟 프로에 필요한 물품을 한 번에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 그대로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누아트 에어팟프로 투명 젤리케이스’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누아트 에어팟프로 투명 젤리케이스 + 메탈철가루 방지스티커 랜덤 발송 (coupang.com)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두 번째, 스투피 찰리브라운 루시 샐리 ver2 커플 에어팟 프로 케이스

 

 

이번 추천 제품은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제품인데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인 스누피와 귀여운 남자 아이인 찰리브라운입니다.

아마 두 캐릭터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 것 같은데요.

 

하얀색 몸에 귀여운 검정 귀가 달려있는 스누피, 그리고 둥글둥글한 얼굴에 노란색 옷을 입고 있는 찰리브라운은 보기만해도 귀여워서 입고리가 올라가곤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명은 ‘스누피 찰리브라운 ver2 커플 에어팟 프로 케이스’ 인데요.

본 제품은 투명 케이스가 바탕으로 되어져 있는 디자인 입니다.

스누피, 찰리브라운, 우는 스누피, 풍선 들고 있는 스누피, 하트 그려져 있는 종이를 든 찰리 브라운, 찰리브라운에게 뽀뽀하는 스누피 등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평소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을 좋아하시거나 귀여운 캐릭터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본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스누피 찰리브라운 루시 샐리 ver2 커플 에어팟 프로 케이스 (coupang.com)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세 번째, 엘라고 슬림 행 에어팟 케이스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색상이 들어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케이스입니다. ‘엘라고 슬림 행 에어팟 케이스’ 인데요.

블랙, 라벤더, 러블리 핑크, 진 인디고, 다크 그레이, 야광 블루 이렇게 총 여섯 가지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에어팟 프로에 밀착되어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 인데요.

 

특히 야광 블루는 그냥 볼 때는 하얀색 색상이지만 깜깜한 곳에 가면 블루 색상으로 보이는 야광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세련된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좋을 것 같은데요.

엘라고 슬림 행 에어팟 케이스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엘라고 슬림 행 에어팟 케이스 (coupang.com)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네 번째, 슈피겐 어반핏 에어팟 프로 패브릭 이어폰 케이스

 

 

그 동안 봐왔던 케이스는 매끈매끈한 재질의 케이스가 대부분이었을 것 인데요.

그래서 조금 다른 재질의 제품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슈피겐 어반핏 에어팟 프로 패브릭 이어폰 케이스’ 입니다.

본 제품은 패브릭 재질로 되어있는 케이스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인데요.

 

퍼플, 로즈골드, 그레이, 블랙, 미드나이트그린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패브릭 소재이기 때문에 기기와 케이스의 탈부착이 쉽고, 링도 같이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들고 다니기에도 몹시 간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은 특별하고 캐주얼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슈피겐 어반핏 에어팟 프로 패브릭 이어폰 케이스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슈피겐 어반핏 에어팟 프로 패브릭 이어폰 케이스 (coupang.com)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다섯 번째, 티알케이 에어팟 프로 고급 가죽 케이스 + 핸드스트랩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플라스틱, 실리콘으로 만들어져있는 케이스가 아닌 가죽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티알케이 에어팟 프로 고급 가죽 케이스+핸드스트랩’ 인데요.

본 제품은 박음질의 무늬가 그대로 살아있고 에어팟 프로가 쏙 들어오는 크기의 케이스입니다.

 

고급 가죽 소재를 이용하였고, 질리지 않고 차분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크 블랙, 다크 오렌지, 머스타드, 인디블루 등 다양한 색상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또한 핸드스트랩까지 한 세트로 되어 있어서 에어팟 프로를 소지하기에도 용이할 것 같습니다.

평소 가죽 제품을 좋아하시거나 남들과는 다른 트렌디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티알케이 에어팟 프로 고급 가죽 케이스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티알케이 에어팟 프로 고급 가죽 케이스 + 핸드스트랩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캐리어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화장대 추천 BEST5

상황별 공유기 추천 TOP4(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