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퓨저 추천 BEST4

디퓨저 추천 리스트

 

디퓨저 추천 드려요.

집 안에 딱 들어갔을 때 좋은 향기가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 두 말 할 필요 없는 사실이겠죠.

온 방구석을 내가 좋아하는 향기로 가꾸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어요.

방향제를 사용할 수도 있고, 캔들을 사용할 수도 있죠.

 

그렇지만 가장 간편하고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은 뭐니뭐니 해도 디퓨저인 것 같아요.

디퓨저가 무엇인지는 다들 알고 계실 거라 믿지만, 일단 디퓨저는 향료 혹은 아로마 오일을 담은 통에 리드 스틱을 꽂아 발향을 하는 제품입니다.

리드 스틱의 개수에 따라 향의 진하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 정도를 조절할 수도 있죠.

 

전기나 불을 사용하는 캔들과는 달리 안전성을 걱정 없이 간편하게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디퓨저를 인테리어 소품이나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 데요.

오늘은 비싸지 않으면서 향이 좋은 디퓨저를 여러 가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퓨저 추천 BEST4

 

 

요즘 입소문 타고 있는 디퓨저 추천 BEST5

 

 

 

[디퓨저 추천] 1. 데메테르 메모리 퍼퓸 디퓨저

 

 

최저가 바로가기

 

데메테르는 향수로도 유명한 브랜드라서 다들 알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워낙 향이 다양해서 그 많은 제품 중 하나씩은 꼭 취향에 맞는 제품이 있다는 데메테르에서 나온 디퓨저를 제일 첫 번째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데메테르의 메모리 퍼퓸 디퓨저는 향기로 기억되는 행복한 순간이나 소중했던 일상을 담은 디퓨저라고 해요.

왜 우리도 어떤 향을 맡으면 그 향과 연관된 사람이나 장소, 추억 등이 떠오르는 경험을 한 번씩은 해봤잖아요.

그것처럼 여러분의 집에서 맡는 향이 여러분의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향은 총 6가지로, 맑고 청량한 향부터 달달한 향, 머스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최근에는 차량용 디퓨저인 메모리 시티 에디션도 출시했는데요.

그 제품 역시 각 도시에서 연상되는 느낌을 향으로 담은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하니, 차량용 디퓨저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그 제품을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디퓨저 추천] 2. 코코도르 디퓨저

 

 

최저가 바로가기

 

디퓨저를 검색하면 은근 많이 나오는 제품이 바로 이 코코도르의 디퓨저인데요.

아마 평소 디퓨저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한 번쯤은 본 적이 있는 제품일 것 같아요.

요즘 디퓨저를 구매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향이 좋고 제품이 좋아 입소문을 타고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디퓨저라고 하는데요.

 

향은 다양한 무게감과 계열로 구성되어 있어 입문자들도 자신의 취향에 따라 쉽게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워낙 다 개성있고 매력있는 향이라서 아마 이 중에 한 가지는 분명히 자기의 취향의 향이 있을 것 같아요.

또한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제품은 투명 바디에 검정색 리드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딘지 모를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조금 분위기 있는 공간에 놓기에도 괜찮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은근 가성비 있는 편이라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이죠.

코코도르 오프라인 매장이 경기도 용인에 있다고 하니 근처 사시는 분들은 매장을 방문해서 향을 맡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디퓨저 추천] 3. 푸르내음 천연 디퓨저

 

 

최저가 바로가기

 

브랜드 이름부터가 어딘지 모를 깨끗하고 건강한 향을 가진 제품을 만들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만약 그런 느낌을 받으셨다면 정확하십니다.

 

푸르내음의 디퓨저는 향료의 퍼센트는 줄이고 자연 친화적인 성분의 비중을 높인 제품인데요.

만약 인공적인 향을 싫어하고 자연적인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이 취향에 맞으실 것 같아요.

자연 친화적이라고 해서 향이 전부 무슨 풀냄새 이런 것은 아니에요.

 

향이 무려 15가지나 있다고 합니다. 무난한 라벤더, 로즈, 자몽 이런 향들부터 해서 프리지아, 피오니, 대나무 향 등 엄청 종류가 다양하다고 해요.

비슷한 향이라도 푸르내음 제품들은 인위적인 느낌이 덜 하다고 하니 훨씬 은은한 향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디자인도 요즘 인테리어 추세에 맞게 심플하고 깔끔한 용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퓨저 추천] 4. 에이디스 숙면 디퓨저

 

 

최저가 바로가기

 

만약 나는 곧 죽어도 인위적인 향은 싫다 하시는 분, 혹은 집에 오면 편하게 쉬는 게 어렵다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바로 이 에이디스의 숙면 디퓨저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디퓨져가 숙면에 도움이 된다니, 믿기지 않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에이디스의 디퓨저는 인체 유해 성분이 하나도 없고 오직 천연 에센셜 오일로만 이루어진 디퓨저로 일명 슬리핑 디퓨저라고 불린다고 해요.

아로마 오일이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요 디퓨저 하나 머리 맡에 놓아두고 자면 천연 오일의 향이 불면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편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줄 거예요.

천연 디퓨저라 밤에 자면서 맡아도 전혀 걱정 하실 필요 없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되고요.

향은 일랑일랑과 오렌지, 라벤더를 적절히 조합한 편안하고 깨끗한 향이라고 합니다.

 

 

 

[디퓨저 추천] 5. 모리앤 디퓨저

 

 

최저가 바로가기

 

디퓨저 브랜드로는 조금 생소한 브랜드일 수 있지만, 만약 디퓨저의 용도가 인테리어 소품 쪽에 가까우신 분들에게는 바로 이 모리앤 디퓨저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디자인을 보시면 딱 아시겠지만 리드 스틱이 꽃 모양으로 되어 있어 방 안에 두면 마치 꽃병에 꽃을 꽂아 둔 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어요.

게다가 제품 용기도 비커 모양으로 더욱 소품같은 느낌을 주죠.

 

용량에 비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향도 무난하면서도 부드러운 향 위주로 라벤더, 모링가, 자몽 등으로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해요.

이 제품 역시 인체에 무해한 자연 추출 베이스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향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인기있는 무선 키보드 추천 BEST4

요즘 인기있는 마스크팩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믹서기 추천 BEST5

요즘 인기있는 바디로션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