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추천

프린터 추천 리스트

 

프린터 추천 드려요.

예전에는 프린터라는 제품이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사용하는 아이템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요.

요즘에는 집에서 과제나 사진 등을 출력할 때나 민원서류를 프린터할 일도 많고, 특히 대학생들은 강의 자료를 뽑는 등 사용할 일이 많아서 프린터가 집에 하나 있으면 훨씬 편리한 것 같아요.

인쇄를 해야 할 때마다 근처 문방구를 가는 일도 은근 귀찮으니까요.

 

그리고 프린터가 단순히 인쇄 기능만 있는 제품도 있지만, 요즘은 인쇄는 기본 기능으로 깔고 그 외에 스캔이나 복사, 팩스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들이 있어요.

또 흑백만 가능한 프린터도 있고, 흑백과 컬러를 둘 다 지원하는 제품도 있으니 용도나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는 프린터 종류가 무궁무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 기능을 가진 다양한 프린터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프린터부터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프린터까지 각자 사용하려는 용도에 맞는 적당한 제품들을 고르시면 좋겟네요.

 

 

 

프린터 추천

 

 

프린터 추천 BEST4

 

 

[프린터 추천] 1.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프린터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삼성전자의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십만원 대 중반의 무난한 가격대의 제품인데 성능도 괜찮은 편이라서 구매량이 확실히 많은 제품이에요.

디자인 자체도 심플한 편이고 프린터 자체의 크기가 크지도 않은 편이서서 크게 공간 차지하는 느낌 없이 한 구석에 두고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용 프린터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구요.

 

흑백 출력을 할 때는 분당 열 여덟 장까지 인쇄가 가능하고, 컬러는 네 장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출력 속도도 크게 느리지 않고 적당한 편인듯 합니다.

무엇보다 인쇄했을 때 출력물이 꽤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에 만족감이 크다고 할 수 있고요.

그리고 요 프린터는 특히 에코 프린팅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 기능으로 토너도 더욱 절약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들, 예를 들면 양면 인쇄나 빈페이지 인쇄 안함 등을 사용자 맘대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캔은 미지원하지만 인쇄 기능 자체에 충실한 제품이니 순수하게 출력만을 하려고 하는 분들은 요 제품이 잘 맞을 것 같아요.

 

 

 

 

[프린터 추천] 2. 삼성전자 컬러 잉크젯 복합기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삼성전자의 컬러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요 제품은 복합기 치고 10만원대밖에 하지 않는 가성비 높은 제품인데요.

가격에 비해 다양한 기능(인쇄, 복사, 스캔 등)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들을 모두 사용하고 싶은 분들, 모두 필요한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깔끔한 디자인과 조작 방법이 직관적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크게 어렵지 않고, WIFI와 프린터 연결이 가능해서 모바일 문서도 바로바로 인쇄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특별한 점은 바로 민원 24 서류를 바로 출력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복합기에 전자 장부를 인쇄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요즘같이 민원 서류를 떼러 외출하기가 어려운 상황에 더욱 편리한 점이 부각되는 제품인 것 같아요.

다양한 용지에 대한 출력이 가능하고 컬러 인쇄의 해상도도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해요.

다만 잉크 잔량을 육안으로 확인하기가 어렵고, 인쇄속도가 조금 느린 편이기 때문에 빠른 출력 속도에 익숙해진 분이라면 조금은 답답하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린터 추천] 3. HP 데스크젯 프린터 잉크젯 복합기

 

최저가 바로가기

 

최고의 가성비 프린터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는 바로 이 HP 데스크젯 프린터 잉크젯 복합기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무려 4만원 이내의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인데, 조작법도 간단한 편이고 출력 속도도 빠르다고 하니 프린터의 기본 기능은 다 갖췄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이즈 자체가 작은 편이기 때문에 공간 차지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가격대에 비해서 해상도 역시 좋은 편이라 컬러 인쇄를 해도 크게 색상 깨지는 일 없이 깔끔하게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WIFI 연결 지원은 안 되지만 USB는 연결해서 바로바로 프린트가 가능하니 크게 불편하지는 않겠어요.

다만 이 제품의 단점은 잉크가 닳는 속도가 빠른 편인데 잉크를 다 쓰면 리필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일회용 제품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러니 출력할 일이 많으신 분들보다는 가끔씩 소량의 문서를 빠르게 출력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더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프린터 추천] 4. 앱손 무한잉크 복합기

 

최저가 바로가기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바로 이 앱손 무한잉크 복합기를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크지 않은 사이즈의 제품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크게 부피 차지하는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가정용으로 특히 더 잘 어울리는 제품인 것 같아요.

10만원 후반대의 제품으로 그렇게 크게 비싸지 않은데 가격에 비해 성능은 정말 좋은데요.

 

우선 WIFI 연결만 된다면 모바일에서 보고 있는 제품을 바로 프린터로 연결해서 출력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무한 잉크라는 말에 맞게 한 번 충전시 대용량으로 잉크가 보충되기 때문에 흑백 출력시 최대 4천 5백장, 컬러 출력시 최대 7천 5백장까지 출력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게다가 출력 속도 역시 빠른 편이고 출력할 때 여백 없이 뽑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용지 낭비도 적은 편입니다.

잉크 잔량 확인도 육안으로 바로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잉크가 떨어지려면 물론 한참 걸리겠지만 필요한 타이밍에 맞게 채워줄 수 있습니다.

요 제품은 특히 강의록 볼 일이 많은 대학생분들에게 정말 추천 드리고 싶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후라이팬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헤드셋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카드 지갑 추천 BEST6

요즘 유행하는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