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팬 추천 BEST5

후라이팬 추천 리스트

 

후라이팬 추천 드려요.

주방이 있는 집에 후라이팬이 없는 경우는 아마 없겠죠.

집에서 요리를 한 번이라도 해 본 분이시라면 당연 후라이팬을 사용해 보셨을 것 같은데요.

후라이팬으로 안 되는 요리가 사실상 거의 없죠.

 

볶음 요리는 기본이고 부침 요리, 구운 요리 등 정말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프라이팬을 이렇게 자주 사용하는 만큼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후라이팬의 코팅이 매번 벗겨지고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 코팅이 벗겨지게 되면 요리가 눌러붙고 쉽게 탄다고 해요.

 

그리고 코팅이 벗겨진 판에 요리를 하면 우리 몸에 해로운 유독 물질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이 코팅은 한 번 벗겨지면 다시 생겨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평소 요리를 하실 때 프라이팬에 흠집이 가지 않는 소재의 조리도구를 사용해 주는 것이 중요해요.

어쨌든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 적어도 1년 내에는 사용하고 있는 프라이팬을 교체해주는 것이 요리에도 건강에도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있고 괜찮은 프라이팬 제품을 여러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프라이팬 바꿀 때가 되신 분들은 오늘 글을 읽고 새 프라이팬 하나 장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후라이팬 추천 BEST5

 

 

후라이팬 추천 BEST5

 

 

[후라이팬 추천] 1. 락앤락 쿡플러스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최저가 바로가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락앤락에서 나온 쿡플러스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입니다.

2만원대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무난한 제품력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일단 내구성 자체가 좋고 오래 사용해도 쉽게 마모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아요.

이것은 바로 쿡플러스 프라이팬이 3중으로 코팅이 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프라이팬 자체가 두껍지 않고 두께가 얇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그립감도 좋고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편이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알루미늄을 사용하다보니 열전도율이 엄청 빠른 편이어서 프라이팬이 금방 데워져서 요리를 금세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다만 요 프라이팬은 30cm로 출시되어 있는데, 사이즈에 대한 불만족 리뷰가 종종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후라이팬 추천] 2. 해피콜 다이아몬드 포셀 뉴그립 프라이팬

 

 

최저가 바로가기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해피콜의 다이아몬드 포셀 뉴그립 프라이팬입니다.

요 제품은 그렇게 큰 사이즈의 제품은 아니고 계란후라이 2개가 딱 들어갈 크기라 자취하시는 분이나 1-2인 가정에서 요리할 때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2만원 대 가격치고 두께감도 괜찮은 편이고 깊이감도 적절한 편인데요.

 

특수 공법 처리가 되어서 프라이팬 자체의 밀도도 높은 편이라 쉽게 뒤틀리거나 찌그러지지 않는 단단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팅은 불소수지 포셀로 되어 있어서 짱짱한 편이고 쉽게 긁히거나 마모되지 않는 편이라 부식에도 강한 편입니다.

다만 싼 가격의 제품이라 마감이 조금 아쉽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할 것 같구요.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 무게감이 많이 느껴질 수도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손목이 약한 분들은 좀 더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후라이팬 추천] 3. 테팔 스페셜 에디션 프라이팬

 

 

최저가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프라이팬은 바로 테팔의 스페셜 에디션 프라이팬입니다.

프라이팬의 기본답게 일단 무게가 가볍고 이전에 출시된 제품보다 코팅이 헐씬 짱짱하게 잘 되어 있어서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라이팬의 겉면은 세라믹으로 코팅되어 있기 때문에 강한 내구성을 지녔고 씻을 때도 편리한 편입니다.

게다가 요 제품이 스페셜 에디션인 이유는 바로 신형 열 선세가 장착되었기 때문인데요.

요 센서가 각 요리마다 적절한 온도를 감지해주기 때문에 평소 불조절이 어려우셨던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24cm로 출시되었는데요.

요 제품은 사이즈가 다른 24cm 프라이팬에 비해 좀 애매한 편이라는 리뷰가 다수 있고, 손잡이 부분이 이전 제품에 비해 개선한 것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사용하기에 조금 불편하다고 합니다.

제품 구매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후라이팬 추천] 4. 키친아트 본 핑크 후라이팬

 

 

최저가 바로가기

 

투박한 프라이팬 말고 조금 화사한 느낌의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키친아트에서 나온 본 핑크 프라이팬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일단 색상이 딸기 우유빛 핑크색이라 여성분들께서 특히 더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은데요.

 

다이아몬드 코팅이 5중으로 겹겹이 되어있기 때문에 조리도구를 사용해서 발생하는 각종 긁힘이나 마모 등에 강한 편이고 아무래도 코팅이 짱짱하니 눌러붙는 음식도 적은 것 같아요.

이 제품은 5종 세트로 구매하는 옵션을 선택할 경우 프라이팬을 포함해서 계란후라이 전용 팬과 궁중팬, 냄비 등을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핑크색 세트로 깔맞춤하고 싶으신 분들은 세트 구매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손잡이가 일체형이다보니 보관할 때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후라이팬 추천] 5. 셰프라인 CP 프라이팬

 

 

최저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셰프라인의 CP 프라이팬입니다.

가성비 넘치는 싼 가격의 제품이지만 다이아몬드 코팅이 된 제품이라 눌러 붙음이 거의 없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쁜 것 같아요.

무게도 크게 무거운 편이 아니라서 안정적으로 요리도 가능하고 손목에 무리도 많이 가지 않는 편이에요.

다만 싼 가격의 제품인 만큼 제품의 수명 자체는 그리 길지 않은 것 같아요.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서 최대 6개월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보다 좀 더 오래 사용하신 분들도 있긴 한데요.

부드러운 스펀지를 사용해서 세척해주시는 분이 아니라면 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해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헤드셋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카드 지갑 추천 BEST6

요즘 유행하는 커플링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