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선물 추천

초콜릿 선물 추천 리스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달달~한 초콜릿. 다양한 이유로 초콜릿 선물을 주고 받곤 하는데요.

같은 초콜릿이라도 조금 더 맛있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마음은 아마 다들 똑같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콜릿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을 소개해 드릴 테니 보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초콜릿 선물 추천

 

 

 


 

 

초콜릿 선물 추천 BEST5

 

 

 

  1. 초콜릿 만들기 세트
  2. 초콜릿 과자
  3. 파우더 초콜릿
  4. 초코과자 세트
  5. 초코 우유

 

 

 


 

 

 

[초콜릿 선물 추천] 첫 번째, 초콜릿 만들기 세트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콜릿 세트인데요. 평소 요리나 베이킹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선물하기 딱 알맞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콜릿 만들기는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귀찮은 마음에 그냥 사먹곤 하는데요. 이 기회에 만들어 보는 경험을 선물해줘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스윗핑크 스윗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 인데요. 본 제품은 아주 알찬 구성품으로 되어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밀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은 물론이고 데코레이션을 할 수 있는 과일 말린것들, 또 견과류나 과자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설명지가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한 번도 만들어 보지 않은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포장지도 포함되어 있어 다른 분들에게 나누어 줄 수도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냥 초콜릿 선물보다 기억에 남는 선물, 초콜릿 만들기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스윗핑크 스윗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 + 미니상자 (coupang.com)

 

 

 

[초콜릿 선물 추천] 두 번째, 초콜릿과자

 

 

이번 추천 제품은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데요. 그냥 초콜릿이 아닌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과자로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으면서도 초콜릿 맛이 진하게 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앉아서 먹으면 얼마나 먹은지도 모른채 순삭당한다고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몰티져스’ 입니다. 몰티져스는 초코맛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실재로 똑 같은 과자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이야기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켓으로 되어 있어서 밀봉해놓기도 용이하고 하나씩 집어먹기에도 좋습니다. 과자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씨리얼 처럼 우유에 말아먹거나, 요거트와 함께 드실 수도 있으니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드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초콜릿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몰티져스 밀크초콜렛 버켓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몰티져스 밀크초콜렛 버켓 (coupang.com)

 

 

 

[초콜릿 선물 추천] 세 번째, 파우더 초콜릿

 

 

초콜릿이라고 하면 단연 달달한 맛이 입안에 가득 머금을 수 있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죠. 거기에 달달한 파우더까지 첨가되어 있으면 환상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추천 드릴 제품은 파우더가 묻혀있는 초콜릿인데요. 흔히 파베초콜릿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초콜릿에 코코아 파우더를 데굴데굴 굴려서 묻힌 제품인데요. 초콜릿끼리 달라붙을 위험도 없고 달달함은 배가 되니 거부할 수 없는 초콜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이모티 참 델리스 코코아 더스티드 트러플 초콜릿’ 입니다. 이름부터 벌써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본 제품은 벨기에 초콜릿을 생산하는 브랜드로 믿고 드실 수 있으실 것 인데요. 모양 또한 원뿔형이기 때문에 집어먹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달달한 초콜릿과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휴식시간은 따놓은 당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쿠팡! | 이모티 참 델리스 코코아 더스티드 트러플 초콜릿 (coupang.com)

 

 

 

[초콜릿 선물 추천] 네 번째, 초코과자 세트

 

 

초콜릿이라고 다 같은 초콜릿이다? 아니죠. 초콜릿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어떤 다양한 초콜릿이 될 수도 있고, 과자, 음료 등으로 탄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은 추코과제 세트 인데요. 초콜릿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같은 초코 맛이라도 전혀 질리지 않고 드실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오리온 초코가 필요해 과자세트’ 인데요. 본 제품은 오리온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초코과자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다이제,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달달한 제품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흰 우유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드시면 달달함이 배가 될 것 같은데요. 초콜릿을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즐기길 원하신다면 오리온 초코가 필요해 과자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오리온 초코가 필요해 과자세트 1296g (coupang.com)

 

 

 

[초콜릿 선물 추천] 다섯 번째, 초코 우유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초콜릿 제품입니다. 마실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달달한 음료의 대명사. 초코우유 입니다. 초코우유는 어릴 때부터 찾곤 했던 제품이죠. 달달한 초코맛이 나는 우유라니. 거부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달달한게 먹고 싶을 때 먹을 수도 있고, 목이 마를 때도 마실 수도 있는데요. 게다가 우유라서 뼈에도 좋아 마다할 이유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맛있는 우유 GT 초코우유’ 입니다. 본 제품은 남양에서 나온 제품으로 평소에도 맛있는 우유 (흰우유), 딸기 우유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기업인데요. 초코 우유 또한 건강하고 맛있는 맛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마시는 우유로 즐길 수 있는 초콜릿, 초코우유 선물은 어떠신가요? 마시면 마실수록 빠져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쿠팡! | 맛있는 우유GT 초코우유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수험생 선물 추천 BEST7

어린이 선물 추천 BEST6

쓸데없는 선물 추천 BEST5(유형별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