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선물 추천 BEST6

어린이 선물 추천 리스트

 

펑펑 내리는 눈처럼 새하얀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 바로 어린이들이죠.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 할 때에는 동심을 시켜줬으면 하면서도, 재미도 있고, 동심을 지켜줄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을 것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어린이를 위한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선물 추천 BEST6

 

 

 


 

어린이 선물 추천 BEST6

 

 

  1. 슬라임
  2. 야광 스티커
  3. 블록
  4. 글라스데코
  5. 아이클레이
  6. 과자 세트

 

 


 

 

[어린이 선물 추천] 첫 번째, 슬라임

 

 

대한민국에 대열풍을 가져왔던 제품이죠. 바로 슬라임입니다. 슬라임은 손으로 주물주물하며 놀 수 있는 제품으로,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입니다. 촉감이 젤리 같기도 하고, 밀가루 반죽 같기도 해서 가지고 놀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고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종이나라 글리터 슬라임 8색 세트’인데요. 본 제품은 8가지 색상의 슬라임과 어린들의 취향에 맞게 나만의 슬라임을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재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말랑말랑한 촉감 덕분에 어린이들의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손에 묻지 않는 제품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어린이 제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 ‘종이나라’ 제품이니 만큼 믿고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종이나라 글리터 슬라임 8색 세트

 

 

 

[어린이 선물 추천] 두 번째, 야광 스티커

 

 

다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바로 야광 스티커입니다. 불을 꺼도 반짝반짝 빛이 나는 스티커를 마주한다면 어린이들의 눈도 반짝반짝 빛이 날 것 같은데요. 선물 받은 스티커로 벽지에 하나하나 붙이고 불을 끄면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메이스 달 포인트 인테리어 스티커’ 입니다. 본 제품은 별과 달 스티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티커로 어린이들의 손이 가는 대로 직접 꾸밀 수 있고, 잠들기 전 자신이 만든 내 방안에 조그마한 우주를 보며 잠드는 어린이들을 생각하면 아주 좋은 선물일 것으로 생각 됩니다. 내 방안에 작은 우주를 만들고 싶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추천 선물입니다. 

 

메이스 달 포인트 인테리어 스티커 시트지

 

 

 

[어린이 선물 추천] 세 번째, 블록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블록입니다. 블록은 어린이집, 유치원 등 아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록은 어린이들의 창의성, 인지발달, 공간인지 등 많은 도움이 되어 재미와 발달 모두 잡을 수 있는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릴 제품은 ‘유아 빅블럭 장난감 조립박스 블록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가이드북이 포함되어 있어 펭귄, 고래, 비행기 등 다양한 것들을 만들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블록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어린이들의 친구들과 함께 즐겨도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아 빅블럭 장난감 조립박스 블럭 세트

 

 

 

[어린이 선물 추천] 네 번째, 글라스데코

 

 

이번 추천 제품은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고, 집안을 꾸밀 수 있는 글라스데코입니다. 글라스데코는 액체유형의 제품으로 그림판에 그림을 그리고 충분히 말린 뒤 유리에 붙힐 수도 있고, 다양한 액세서리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인 ‘아모스 글라스데코 멀티팩’은 15개 이상의 색상에 다양한 그림이 들어가 있는 그림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손쉽고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으며 미적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이 선물로 글라스데코는 어떠신가요?

 

아모스 글라스데코 멀티팩

 

 

 

[어린이 선물 추천] 다섯 번째, 아이클레이

 

 

손으로 조물조물, 집에서 찰흙처럼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이 있다구요? 네, 있습니다. 바로 아이클레이 입니다. 아이클레이는 손에 묻지 않는 제품으로 깔끔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만든 뒤 말려놓으면 가벼운 장난감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키즈 1세트’는 6가지 색상과 도구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색상을 혼합하여 새로운 색상을 만드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린이들의 촉감 발달과 창의성, 그리고 재미까지 선물 해 드리고 싶다면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키즈 1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키즈 1 세트

 

 

 

[어린이 선물 추천] 여섯 번째, 과자 세트

 

 

이번에 추천 드릴 제품은 먹을 것 인데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먹을 것은 바로 과자이죠. 그래서추천 드리는 제품은 과자 세트 입니다. 과자를 안 좋아하는 어린이들은 없을 것 입니다. 밥을 먹어야 하거나, 몸에 좋지 않다는 이유로 어린이들이 마음껏 과자를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과자 세트를 선물하고, 선물 받는 사람의 것이라고 말하면 어린이들은 한 없이 기뻐할 것 같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크라운 피카츄 과자 득템세트’ 인데요. 귀여운 디자인의 박스 안에 초코하임, 새콤달콤, 버터와플 등 다양한 과자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어린이들이 질리지 않고 과자를 즐길 수 있을 것 입니다. 

 

크라운 피카츄 과자 득템세트 548g

 

 

 

이렇게 총 여섯 가지의 제품을 추천 드렸는데요. 다양한 놀이 제품과 꾸미기, 먹을 것들 등 추천해 드렸으니 어린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어린이, 여자어린이 모두 마음에 들어 할 선물을 추천 드렸습니다. 자라나는 우리의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할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어린이 선물 추천 리스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5(~5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