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선물 추천 BEST7

책 선물 추천 리스트 

 

지식을 쌓기 위해 멀리 할 수 없는 것은 바로 책이죠. 그래서 인지 선물을 고민 할 때 빠지지 않고 후보에 오르는 후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고 많은 책 중에 어떤 책을 골라야 좋아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래서 선물하기에 딱 좋은 책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책 선물 추천 BEST7

 

 


 

 

책 선물 추천 BEST7

 

 

  1.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365
  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3. 미 비포 유/애프터 유/스틸미
  4.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5.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6. 스무 살의 인문학
  7. 결정의 신

 

 


 

 

 

[책 선물 추천] 첫 번째,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365

 

 

처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입니다. 본 책은 제목에서도 할 수 있듯이 365페이지로 구성되어있는 책인데요. 1년 동안 매일 한 페이지씩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역사, 문학, 미술, 과학, 음악, 철학, 종교로 이루어져 있고 요일마다 다른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 지루할 틈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교양 지식을 키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선물을 고르신다면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를 추천 드립니다.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

 

 

 

[책 선물 추천] 두 번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다음으로 추천 드릴 책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입니다. 수식어가 필요 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책이죠? 소설계의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가 집필한 책으로 오래된 잡화점에서 일어난 일을 다룬 이야기 입니다. 도둑들이 우연하게 잡화점에 들어가 편지를 주고 받으며 많은 깨달음을 얻는데요,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마음이 따듯해졌다고 합니다. 마음 따듯한 이야기를 선물해주고 싶다면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추천 드립니다.

 

 [현대문학]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책 선물 추천] 세 번째, 미 비포 유/애프터 유/스틸미

 

 

다음으로 추천 드릴 책은 ‘미 비포 유, 애프터 유, 스틸 미’ 입니다. ‘세권이나?’하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텐데요. 지금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리즈의 처음 나온 작품은 미 비포 유 입니다. 미 비포 유는 조조 모예스 작가의 작품으로 한 여자와 사지마비환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이야기 입니다. 어떻게든 돈을 벌어야 하는 여자와 삶에 더 이상 미련이 없는 사지마비환자의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서로를 만나 어떻게 변하게 되는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미 비포 유는 책의 흥행으로 영화로도 만들어졌습니다. 애프터 유와 스틸 미는 미 비포 유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책입니다. 세 권을 세트로 선물 한다면 센스쟁이로 거듭날 수 있겠죠?

 

미 비포유 + 애프터 유 + 스틸미 (전3권+사은품)

 

 

 

[책 선물 추천] 네 번째,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나이를 막론하고 ‘자존감, 자아’ 등에 대해 끊임없는 고민과 나를 알아가기 위한 시간을 갖고 있는데요. SNS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요즘, 타인의 SNS를 보고 비교가 되는 모습에 자존감이 낮아지기도 합니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이러한 사회 속에 ‘나’로 살기 위해 어떤 것들이 필요한 것인가 소개해드리는 책인데요. 사춘기를 겪고 있는 학생이나, 대학생, 사회 초년생 등 자아에 대해 고민이 많을 나이라면 이 책을 추천 드립니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책 선물 추천] 다섯 번째,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혹시 애인에게 선물해줄 책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를 추천 드립니다. 사랑에 빠지고, 사랑을 하고, 이별을 하고 나서의 감정까지 온전하게 담은 책 인데요. 연애를 안 하시는 분들이라도 몽글몽글한 책의 분위기에 연애 세포가 잠을 깨고 일어날 것 입니다. 유귀선 작가가 쓴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는 예쁜 일러스트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책을 읽는 내내 눈이 심심할 틈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이 책을 선물 한다면 책 안에 적혀 있는 예쁜 말들에 받는 이 또한 감동 받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 유귀선 에세이

 

 

 

[책 선물 추천] 여섯 번째, 스무 살의 인문학

 

 

이번에 추천 드릴 책은 인문학 책을 읽고 싶지만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책 인데요. 바로 ‘스무 살의 인문학’입니다. 인문학 입문 책이라고 볼 수 있을 만큼 인문학을 잘 모르는 이들이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강의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10명의 인문학 강의가 듣는 듯한 ‘스무 살의 인문학’을 다 읽고 나신 다면 인문학에 한껏 가까워진 느낌이 들 것입니다. 인문학 입문자를 위한 추천 선물 도서, 스무 살의 인문학 입니다. 

 

이학사 스무 살의 인문학

 

 

 

[책 선물 추천] 일곱 번째, 결정의 신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고민이 있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책인데요, 이미 SNS으로 유명한 책이라 많은 분들이 아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마법의 결정의 신’인데요. 고민을 생각 한 뒤 책을 펼치면 명쾌한 해답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답을 내릴 수 없는 고민이라면 오히려 이 책의 도움을 받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좋은 문장으로 고민을 어루어만져 줄 수 있는 책. 결정의 신을 선물하기로 추천 드립니다.

 

결정의신 마법의 고민해결책 [Book of Answers 정답책 고민 해답의책 내 인생의 해답 책] 

 

 

일곱 가지의 책을 추천 드렸는데요.

인문, 소설 등 다양한 책을 소설 드렸으니 선물을 받을 분 취향에 맞게 드리면 책은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쓸데없는 선물 추천 BEST5(유형별 정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