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BEST5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리스트 

 

매년 돌아오는 사랑하는 엄마의 생일. 생일마다 더욱 알차고 마음 가득히 전달 할 수 있는 선물을 주고 싶은 마음이 바로 자식의 마음일 것 입니다. 매일 고맙지만 표현을 다 못하는 마음을 선물로 대신하고 싶은 마음은 모두 똑같을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엄마를 위한 생신선물 추천 리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BEST5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BEST5

 

 

  1. 멀티 비타민
  2. 목 주름 크림
  3. 기초 화장품 세트
  4. 마사지기
  5. 견과류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첫 번째, 멀티 비타민

 

 

매년 지날수록 가장 걱정되는 것이 엄마의 건강이죠.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비타민을 챙겨먹게 됩니다. 특히 갱년기 여성들에게 좋은 비타민이 있어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센트롬 실버 우먼 여성 멀티비타민’인데요. 다른 비타민들과는 다르게 여성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비타민이며 특히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고 합니다. 피부, 근육, 치아 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진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엄마가 더욱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센트롬 실버 우먼 여성 멀티비타민 추천 드립니다. 

 

Centrum 센트룸 실버 우먼 여성 멀티비타민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두 번째, 목 주름 크림

 

 

여성들이 제일 신경 쓰는 주름인 바로 목 주름. 다른 주름도 마찬가지지만 목 주름은 관리를 하지 않으면 쉽게 생기고, 없어지지 않는 주름 중 하나인데요. 엄마의 젊음을 유지시켜주고 싶으시다면 목 주름 크림을 추천 드립니다. 크림 중에서도 ‘벨라수 기린 넥프팅크림’을 추천 드리는데요, 이 크림은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크림으로 목 주름, 탄력 그리고 리프팅까지 잡아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롤러로 구성되어있어서 손에 묻히지 않고 크림을 바를 수 있으며, 흡수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합니다.

 

벨라수 기린 넥프팅크림 45g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세 번째, 기초 화장품 세트

 

 

없어도 필요하고 있어도 필요한 제품, 바로 기초화장품인데요. 하루에 꼭 쓰는 기초화장품은 화장품보다도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바로 닿고 피부 관리를 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라서 그럴텐데요. 엄마의 피부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한껏 담아 선물 할 수 있는 제품. 바로 ‘설화수 자음 기초 화장품 2종 세트’를 들고 왔습니다. 설화수는 특히 중년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젤 타입 스킨과 유액 타입 로션으로 구성되어있어 바르기 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초화장품을 선물 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을 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설화수 자음 시초 화장품 2종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설화수 자음 기초 화장품 2종 세트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네 번째, 마사지기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마사지기 입니다. 꿀피부가 가지고 싶은 마음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비슷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꾸준히 관리를 받고 싶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좋은 마사지기를 하나 사놓고 집에서 관리를 하는 방법을 추천 드리는데요, 마사지기도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많은 고민이 되실 것입니다. 그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제가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로 ‘오아 아쿠아 갈바닉 피부관리기’인데요. 이름부터 벌써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아쿠아 갈바닉 피부 관리기는 차갑게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기호에 따라 따듯한 모드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세한 진동으로 흡수력을 높여주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엄마의 피부관리를 도와주고 싶다면 아쿠아 갈바닉 피부 관리기는 어떠신가요? 

 

오아 아쿠아 갈바닉 피부관리기 홈케어 마사지기 기계

 

 

 

[대학생 엄마 생신 선물 추천] 다섯 번째, 견과류

 

 

이번에 추천 드릴 제품은 건강에 좋은 제품인데요. 아무리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견과류를 꾸준히 챙겨먹는 사람은 드물 것 입니다. 또한 다양한 견과류를 챙겨 먹는 사람은 더욱 드물겠지요. 견과류를 잘 챙겨먹었으면 하는 엄마를 위해 ‘투데이넛 너트한줌 프리미엄 견과 선물세트’를 추천드립니다. 본 제품은 하루에 한 봉씩 먹을 수 있도록 하루치 견과류씩 포장이 되어있으며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딱 30봉으로 한달 동안 드시면 되는데요. 막대한 양 보다 지킬 수 있는 만큼의 양으로 어머니들도 까먹지 않고 잘 지켜서 드실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엄마의 건강을 생각하는 자녀라면 혹 할만한 제품 아닌가요? 한 달동안 꾸준히 잘 드셨다면, 매 달 선물을 드려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 됩니다. 

 

투데이넛 너트한줌 프리미엄 견과 선물세트

 

 

 

자, 이렇게 엄마를 위한 생일 선물 추천리스트가 끝났는데요. 아주 다양하고 유용한 제품을 추천 드렸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주로 추천 드린 제품은 건강과 미용일 텐데요. 이는 중년 여성들의 주 관심사라고 합니다. 어머니를 위한 생일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제 추천리스트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래도 편지 한 통이랑 같이 드리는 것은 잊지 않으셨죠? 진심을 전할 수 있는 편지와 함께 선물 드리는 것을 추천하며 생일 선물 추천 리스트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께 감사한 마음, 선물과 편지로 전달해 보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이 글에서 마땅한 선물을 찾지 못한 분들은 다음 글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엄마 생일 선물 추천 BEST10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