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대 추천 BEST5

화장대 추천 리스트

 

외출 준비를 할 때, 샤워를 하고 나와서, 머리 스타일링을 할 때 등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공간이 있을 것 입니다.

바로 ‘화장대’ 인데요.

화장대는 여러 가지 액세서리, 로션, 화장품 등을 놓고 사용하는 공간으로 나만의 메이크업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화장대가 출시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화장대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제품부터 앉아서 사용하는 제품, 탁자로도 같이 이용하는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특히 화장대는 이사를 갈 때에나 방을 꾸밀 때 많이 구매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화장대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가격대와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추천 해 드릴 테니 화장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화장대 추천 리스트 시작하겠습니다. 

 

 

화장대 추천 BEST5

 

 

화장대 추천 BEST5

 

 

 

[화장대 추천] 첫 번째, 파로마 데이지 원목다리 650 화장대

 

 

처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 또한 크림화이트로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제품인데요.

 

바로 ‘파로마 데이지 원목다리 650화장대’ 입니다. 본 제품은 1350mm의 길이로 크지 않은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서랍 2개와 거울 하나로 구성되어있는 제품인데요.

가구가 차지할 공간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개인 방 등에 놓을 화장대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딱 알맞을 것 같은데요.

나만의 공간이 커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다리가 원목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더욱 안정감을 주는데요.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되  화장대의 충분한 기능을 하는 제품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화장대를 찾고 계신다면 파로마 데이지 원목다리 650 화장대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파로마 데이지 원목다리 650 화장대 (coupang.com)

 

 

 

[화장대 추천] 두 번째, 삼익가구_보이스 멀티 수납형 원목 화장대 세트

 

 

우드느낌이 한껏 강렬하게 나는 제품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삼익가구_보이스 멀티수납형 원목 화장대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수납공간이 많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 중에 하나인데요.

여러 개여 서랍부터 거울 옆 수납공간까지 수납공간이 되어있습니다.

화장품과 액세서리는 물론 다른 제품들까지도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깔끔한 방을 만들기에 힘을 보태주는 가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본 제품은 고무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우드재질 가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 드리는데요.

더욱 친환경적인 느낌이 나면서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느낌이 나는 제품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우드가 돋보이는 삼익가구_보이스 멀티수납형 원목 화장대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삼익가구]보이스 멀티수납형 원목 화장대 세트(스툴포함) (coupang.com)

 

 

 

[화장대 추천] 세 번째, 다우드 프리첼 화장대+의자 세트

 

 

이번 추천 제품은 너저분하게 나와있는 것들 싫어하시는 분들이 특히 좋아할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다우드 프리첼 화장대+의자 세트’ 인데요.

본 제품은 화장대 뚜껑을 닫기만 하면 안에 내용물이 하나도 보이지 않고 작은 탁자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의자에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하여서 보관에도 용이할 것 같습니다.

화장대는 여러 수납 공간이 존재하고 뚜겅이 달려있는 형태로 디자인이 되어있는데요.

안에 거울이 달려있어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뚜겅을 열면 화장대, 닫으면 미니 탁상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깔끔한 디자인은 덤인데요. 깔끔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 다우느 프리첼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다우드 프리첼 화장대 + 의자 세트 (coupang.com)

 

 

 

[화장대 추천] 네 번째, 파로마 베시 LED 서랍 수납 화장대 원목다리 화장대

 

 

다음 추천 제품은 마치 메이크업샵에서 화장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파로마 베시 LED 서랍 수납화장대’ 입니다. 본 제품은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이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특히 본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거울 윗 쪽에 LED가 달려있다는 점 인데요.

 

화장을 할 때 어두운 곳에서 화장을 하면 본인의 화장 상태를 측정하기 어려울 뿐더러 피부색에 맞지 않는 화장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본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그런 착오는 줄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원목 느낌의 오크 색상와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로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두 색상의 느낌이 확연하게 다르다고 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LED 등이 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파로마 베시 LED 서랍 수납화장대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파로마 베시 LED 서랍 수납화장대 원목다리 화장대 (coupang.com)

 

 

 

[화장대 추천] 다섯 번째, 데코라인 자인 좌식 미니화장대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좌식으로 앉아서 사용할 수 있는 화장대입니다.

평소 좌식을 선호하시거나 방에 공간이 적은 경우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데코라인 자인 좌식 미니화장대’ 로 화이트와 우드 색상이 혼합 돼서 이루어진 디자인으로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앉아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는데요.

하지만 수납공간과 거울까지 화장대의 역할은 톡톡히 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화장대를 찾으시거나 앉아서 사용하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데코라인 자인 좌식 미니화장대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데코라인 자인 좌식 미니화장대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상황별 공유기 추천 TOP4(2021)

요즘 유행하는 전역 선물 추천 BEST6

할아버지 생신 선물 추천 BEST5

졸업 선물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