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계 추천 BEST5

체중계 추천 리스트

 

평생 숙제라는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할 때 너무 자주 몸무게를 재는 것은 안좋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되는 궁금증에 몸무게를 재며 현 상태를 추천하곤 합니다.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나의 몸 상태를 알기 위해서 체중계를 사용하곤 하는데요.

 

평소보다 살이 쪘으면 자기 관리를 위해 먹는 것을 줄이고 운동을 하기도 하고, 평소보다 야위웠으면 운동을 하고 건강한 음식을 먹어서 건강한 몸을 만들기도 합니다.

이처럼 현재 나의 몸상태를 측정하고 관리하기 위해 체중계는 꼭 필요한 생활 용품 중 하나인데요.

이사를 갈 때 사기도 하고, 집에 있는 체중계가 고장났을 때 사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체중계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체중계에도 많은 종류가 다양하게 존재하오니 체중계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체중계 추천 BEST5

 

 

 

체중계 추천 BEST5

 

 

 

[체중계 추천] 첫 번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미스케일 2세대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체중계는 샤오미에서 나온 ‘스마트 체중계 미스케일 2세대’ 인데요.

화이트 색상의 각지지 않은 네모난 제품으로 한층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사람의 체중은 물론 100g 단위로 측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사물의 무게를 잴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본 제품은 LED 스크린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숫자가 표시되지 않아서 더욱 깔끔한 느낌을 주는데요.

 

1세대에 비해서 무게, 배터리, 블루투스, 측정 범위 등 다양한 방면에서 좋은 기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앱과 연동하여서 나의 몸 상태를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측정할 수 있는데요.

굉장히 장점이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 | [쿠팡 직수입]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미스케일 2세대 (coupang.com)

 

 

 

[체중계 추천] 두 번째, 홈플래닛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

 

 

다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홈플래닛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바로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 입니다.

본 제품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기 때문에 체중계가 미끄러지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리로 만들어진 제품이니 만큼 깨질 위험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걱정하실 것 같은데요.

본 제품은 강화유리로 구성되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전지를 쓰는 가전 제품의 경우에는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없어 답답하신 경우가 많으실 것 같은데요.

대체 얼마동안 사용할 수 있고 언제 갈아야 하는지 알 수가없을 뿐더러 가늠하시도 힘들 것 입니다.

본 제품은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방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플래닛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홈플래닛 모던 디지털 체중계 화이트 (coupang.com)

 

 

 

[체중계 추천] 세 번째, 카스_디지털 체중계 HE-66(스테인리스 바디)

 

 

이번 추천 제품은 회색이 눈에 띄는 제품인데요. 카스에서 나온 디지털 체중계 입니다.

최대 180KG까지 측정이 가능하고 블루 백라이트가 장착 되어있는 제품인데요.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있는 제품으로 깨질 위험이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따로 전원을 키고 끌 필요 없이 몸무게를 재러 올라가면 전원이 켜지고, 내려가면 꺼지는데요.

이러한 전원 자동 장치가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고 편리하여서 사용하기에 몹시 좋은 체중계 같은데요.

체중계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본 제품은 어떠신가요? 

 

쿠팡! | 카스_ 디지털 체중계 HE-66 (스테인레스 바디) (coupang.com)

 

 

 

[체중계 추천] 네 번째, 홈플래닛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

 

 

홈플래닛 제품을 두 번째로 추천 드리는데요.

이번에는 ‘홈플래닛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 입니다.

우리가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 할 때, 헬스장이나 보건소 등에서 인바디를 재는데요.

 

인바디는 몸무게 뿐만 아니라 체지방률, 근육량, 몸의 균형 등 다양한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더욱 세밀하게 나의 몸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체중계로도 간편하게 알 수 있다면? 당연히 두 팔 벌려 대환영하실 것 같은데요.

홈플래닛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가 바로 체지방률, 근육율, 단백질율, 뼈 비율 등을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을 하면 기록을 해놓고 변화하는 나의 몸 상태를 볼 수 있는데요.

기록을 하며 주기적인 나의 몸 상태를 특정하고 싶다면 홈플래닛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홈플래닛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 (coupang.com)

 

 

 

[체중계 추천] 다섯 번째, 노바리빙 컬러 백라이트 사각 체중계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노바리빙 컬러 백라이트 사각 체중계’ 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먼저 눈에 띄는 제품인데요.

 

인테리어적인 면에서 뛰어나다는 것이 본 제품의 장점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온도가 표시된다는 점이 있는데요.

실내 적정 온도를 알맞게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제품의 색상은 민트 화이트, 블랙, 블루 ,핑크 이렇게 네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각 형의 각지지 않은 제품인데요. 파스텔 톤의 색상이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체중계 입니다.

또한 본 제품은 백라이트 LCD액정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별도의 조명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기능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노바리빙 컬러 백라이트 사각 체중계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노바리빙 컬러 백라이트 사각 체중계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가습기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소파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캐리어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