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추천 BEST5

책상 추천 리스트

 

집 안에 가구를 들일 때 필수로 하는 것들이 뭐가 있을까요?

아마 식탁, 소파, 티비, 컴퓨터, 책상 등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책상은 공부를 할 때에나 일을 할 때, 그리고 다양한 취미활동이나 밥을 먹을 때에도 활용 하는데요.

취향에 따라서 앉은뱅이 책상을 선호하시는 분도 계시고,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래서 최대한 다양한 스타일의 책상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 가지 디자인과 스타일 등을 고려해서 준비 한 책상 추천 리스트,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책상 추천 BEST5

 

 

 

책상 추천 BEST5

 

 

 

[책상 추천] 첫 번째, 코멧 책상 800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책상은 책상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인데요.

사이즈가 크지는 않지만 혼자 공부를 하기에 적절한 크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소개 드릴 제품은 ‘코멧 책상 800’ 입니다. 본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책상의 맨 윗부분은 우드로 되어 있고 판을 받치고 있는 부분이 철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받치는 부분의 색상에 따라 본 제품의 색상이 달라진다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책상을 놓는 곳에 따라 수평이 아니거나, 다양한 이유로 책상이 흔들리는 경우가 있을 것 같은데요.

본 제품에는 수평조절을 위한 부품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에도 수평에 맞춰 책상을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일 것 같은데요.

뿐만 아니라 책상의 판 부분인 맨 윗 부분의 결을 내츄럴 우드 패턴으로 더욱 편안한 느낌이 든다고 하니 공부를 하는 책상에 알맞은 이미지인 것 같습니다.

제일 기본적인 책상을 원하신다면 모켓 책상 800을 추천드립니다. 

 

쿠팡! | 코멧 책상 800 (coupang.com)

 

 

 

[책상 추천] 두 번째, 샤바스 스칸디나 컴퓨터 책상

 

 

다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책꽂이까지 포함되어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샤바스 스칸디나 컴퓨터 책상’ 입니다.

본 제품은 책상의 한쪽에 책을 꽂거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책꽂이까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실용성적인 면에 높게 평가할 수 있는 제품같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또 본 제품의 큰 특징 중 하나는 선반의 좌우 방향과 선반의 높이를 원하는데로 조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립이라고 하면 집에 공구가 없으신 분들은 걱정을 하실텐데요.

제품 조립을 위한 공구들은 함께 동봉되어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활용도가 높고 따로 선반이 필요하신 분들은 본 제품 구매를 고민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내 취향에 맞도록 조립할 수 있는 샤바스 스칸디나 컴퓨터 책상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샤바스 스칸디나 컴퓨터책상 1200 (coupang.com)

 

 

 

[책상 추천] 세 번째, 리온 항균 800~1600 스틸 책상

 

 

넓직한 책상을 원하시는 분들께 딱 알맞을 것 같은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리온 항균 800~1600 스틸 책상’ 입니다.

본 제품은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인 가이온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크기가 800mm부터 1600mm까지 출시되었기 때문에 원하는 크기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메이플, 블랙, 화이트로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항균 책상이라는 점인데요.

요즘 같은 시기에 더욱 안전하고 마음이 놓이는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을 원하신다면 리온 항균 스틸 책상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리온 항균 800 ~ 1600 스틸 책상 (coupang.com)

 

 

 

[책상 추천] 네 번째, 리빙노트 다용도 원목 접이식 테이블 책상 베드트레이

 

 

이번에는 앉아서 사용할 수 있는 책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우리는 아무래도 예전부터 좌식 생활이 일상화 되어 있는데요.

래서인지 공부를 할 때에나 밥을 먹을때에도 의자가 앉는 것 보다 바닥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은 ‘리빙노트 다용도 원목 접이식 테이블 책상 베드트레이’ 입니다.

본 제품은 접이식으로 앉아서 책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그냥 바닥 뿐만 아니라 침대에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순이, 집돌이 여러분들이 상당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본 제품에는 태블릿 슬롯과 컵을 보관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테브릿pc를 세워놓거나 음료를 엎지를 위험도 없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다양한 장점이 있는 제품같습니다. 

 

쿠팡! | 리빙노크 다용도 원목 접이식 테이블 책상 베드트레이 (coupang.com)

 

 

 

[책상 추천] 다섯 번째, 라꾸라꾸 좌식 다용도 테이블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제품 또한 앉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여기에 선반까지 더해져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라꾸라꾸 좌식 다용도 테이블’ 인데요.

먼저 우드로 만들어진 책상 판에 3단으로 구성되어 있는 선반이 잇는데요.

앉아서 공부를 하다가 원하는 책이나 물건을 가지러 일어나지 않아도 바로 옆에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의자에 앉아있는 것 보다 좌식으로 앉아있을 때 일어나기가 더 힘들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크게 와닿을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브라운계열의 책상 판과 검정색의 받침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더욱 깔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앉아서 공부도 하고 선반도 필요하신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 | 라꾸라꾸 좌식 다용도 테이블 CBK-500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체중계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가습기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소파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