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퍼 추천 BEST5

슬리퍼 추천 리스트

 

집 앞에 잠깐 나갈 때 신고 나가고, 장기간 여행을 갈 때 챙겨가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슬리퍼입니다.

슬리퍼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필수 신발 중 하나일 것 인데요.

일단 제일 장점은 편하다는 것일 것입니다.

편한 슬리퍼에 이어서 다양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다 다양한 슬리퍼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슬리퍼 추천 BEST5

 

 

 

슬리퍼 추천 BEST5

 

 

 

[슬리퍼 추천] 첫 번째, 휠라 슬릭텐더 스포츠 슬리퍼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가장 기본적인 슬리퍼 형태를 띄고 있는 제품인데요.

대중들에게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휠라에서 나온 제품, ‘슬릭텐더 스포츠 슬리퍼’ 입니다.

본 제품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화이트 이렇게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발바닥부분과 발등이 닿는 부분에 로고가 박혀있는 디자인인데요. 더욱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쿠션감이 좋아서 발피 피곤하지 않고 신었을 때 발에 감싸는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요.

슬리퍼의 정석인 제품을 찾으신다면 휠라 제품인 슬릭텐더 스포츠 슬리퍼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휠라 슬릭텐더 스포츠 슬리퍼 1SM00564D (coupang.com)

 

 

 

[슬리퍼 추천] 두 번째, 신사별 자연스러운 키높이 스니코즈뮬 여성블로퍼 4츠 컨버스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요즘 인기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뮬 형태의 제품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뮬은 운동화와 슬리퍼 중간의 형태라고 보면 될 것 같은데요.

운동화로 보이지만 뒷꿈치 부분이 따로 없는 슬리퍼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신사별 스니커즈뮬’ 입니다. 본 제품은 여성용으로 225~250까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색상은 블래과 화이트로 되어있는데요. 발은 더욱 편안하고 운동화처럼 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코디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굽이 4cm가 되어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와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보이는데요.

운동화인듯 슬리퍼인듯한 느낌의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신사별 제품의 스니커즈뮬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신사별 자연스러운 키높이 스니커즈뮬 여성블로퍼 4CM 컨버스 (coupang.com)

 

 

 

[슬리퍼 추천] 세 번째, 크록스 바야밴드 어글리샌들

 

 

이번 추천 제품은 아마 모든 분들이 한 번씩은 신어본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로 크록스 제품인데요.

그 중에서도 ‘바야밴드 어글리샌들’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본 제품은 차콜, 네이비, 블랙화이트, 그린, 핑크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230부터 300까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분들과 여성분들 모두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제품은 신발의 사이드에 CROSS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신발 자체가 구멍이 뚫려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는 크록스 제품의 큰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멍덕분에 통풍도 잘 되고 귀여운 디자인은 덤인 것 같습니다.

또한 끈이 있기 때문에 슬리퍼와 샌들,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큰 메리트이지 않나요?

샌들과 슬리퍼,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신발을 찾고 계신다면 크록스 바야핸드 어글리샌들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크록스 바야밴드 어글리샌들 205089 5종 택일 남성 여성 공용 스포츠 패션 샌들 슬리퍼 (coupang.com)

 

 

 

[슬리퍼 추천] 네 번째, 크록스 바야밴드 슬라이드

 

 

크록스 제품을 또 하나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앞서 소개한 제품은 샌들과 슬리퍼 형태로 신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면 이번 제품은 아예 슬리퍼 제품인데요.

바로 ‘크록스 바야밴드 슬라이드’ 입니다. 본 제품은 크록스에서 나온 슬리퍼 제품인데요.

네이비, 블랙, 차콜, 화이트의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남녀공용이라고 합니다.

 

크록스에서 나온 제품이니 만큼 보다 가벼운 제품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발의 무리가 덜 가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록스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구멍도 나있어서 한 눈에 딱 보아도 크록스 제품임을 알 수 있을텐데요.

평소 크록스 제품을 좋아하시거나 가벼운 제품을 원하신다면 크록스 바야밴드 슬라이드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2021 크록스 바야밴드 슬라이드 4종 205392 (coupang.com)

 

 

 

[슬리퍼 추천] 다섯 번째, 에버라스트 투라인 슬리퍼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여름에 주로 신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얼핏 보면 샌들 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에버라스트 투라인 슬리퍼’ 인데요.

본 제품은 화이트, 네이비, 블랙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230부터 280까지 남녀공용으로 신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두 개의 벨트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벨트는 길이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 발등 사이즈에 따라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EVA소재로 만들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가볍고 폭신한 소재인 만큼 발에 부담이 안가고 가볍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름옷이랑 코디하기에 좋은 제품 같은데요.

샌들인듯 슬리퍼인듯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에버라스트 투라인 슬리퍼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에버라스트 투라인 슬리퍼 (coupang.com)

 

 

 

 

이렇게 총 다섯 가지 종류의 제품을 추천 드렸는데요.

슬리퍼의 정석인 제품부터 샌들, 운동화로 보이는 슬리퍼 제품까지 추천 드렸습니다.

슬리퍼는 단순히 츄리닝에만 입는 신발이 아닌 코디에 맞춰서 신는 제품으로 발전하고 있는데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활용도에 맞춰 슬리퍼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안마기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영양제 추천 BEST5

유즘 유행하는 지갑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책상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