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추천

베개 추천 리스트

 

인간의 본능 중에 하나인 자고자 하는 욕구.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집중력 저하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데요.

그래서 수험생이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잠은 관리해야 할 것 중에 하나입니다.

잠의 질은 수면시간과 밀접한 관련이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는데요.

 

잠을 자는 환경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온도인지, 불은 껏는지, 그리고 편안한지 등 여러 요소가 있는데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서는 침구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베개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베개는 겉보기에 다 비슷하게 생겨 보이지만 어떤 베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수면의 질이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베개를 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해 베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개 추천

 

 

 

베개 추천 BEST5

 

 

 

[베개 추천] 첫 번째, 라뽐므 노르빅 3d 입체베개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베개는 바로 ‘라뽐므 노르빅 3d 입체베개’ 입니다.

본 제품은 애쉬 그레이, 차콜 그레이, 어반 화이트 이렇게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 충전재의 양을 직접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조절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공기와 수분은 흡수하고 생활 먼지는 반사되는 원사로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청결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이니 만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좋을 것 같은데요.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깔끔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기 때문에 더욱 포근하고 클린한 침실 느낌을 줄 것 같습니다. 

 

쿠팡! | 라뽐므 노르빅 3D 입체베개 (coupang.com)

 

 

 

[베개 추천] 두 번째, 바디연구소 스르륵베개

 

 

다음 추천 제품은 이름부터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인데요.

바로 ‘바디연구소 스르륵베개’ 입니다.

본 제품은 바디연구소에서 개발한 에어매쉬 소재를 적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받쳐줄 뿐더러 열 방출을 도와 숙면을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통풍이 잘 되기 때문에 머리의 온도를 낮춰주어서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청결면에서도 우수할 것 같은데요.

진드기, 곰팡이 등이 서식할 수 없는 구조로 만들어있어서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국인 체형에 맞는 높이를 추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6~10cm의 높이로 숙면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숙면을 위해 만든 베개, 바디연구소의 스르륵베개는 어떠신가요?

 

쿠팡! | 바디연구소 스르륵베개 숙면 인생베개 일년내내 뽀송뽀송 (coupang.com)

 

 

 

[베개 추천] 세 번째, ㈜큰손부라더 메모리폼베개

 

 

이번 추천 베개는 메모리폼 베개를 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큰손부라더에서 나온 메모리폼베개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본 제품은 머리라인과 목라인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숙면하기에 좋은 반듯한 자세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또한 메모리폼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베개가 눌려도 금방 돌아는 점도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중금속 안전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메모리폼 베개를 찾고 계신다면 ㈜큰손부라더에서 나온 메모리폼베개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주)큰손부라더 메모리폼베개 기능성 경추 거북목 승모근 꿀잠 베개 (coupang.com)

 

 

 

[베개 추천] 네 번째, 무로 무중력 베개

 

 

이번 제품은 ‘편안함을 넘어, 무중력으로’ 라고 소개하고 있는 ‘무로 무중력 베개’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무중력급 편안함이라고 본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본 제품은 아주 작은 에어비즈볼로 이루어진 제품인데요.

 

고밀도 저탄성이기 때문에 수면하는 동안 자세를 바꾸어도 금방 반응하여 좋은 자세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베개의 디자인도 몹시 독특한데요.

뒷머리 받침대, 귀눌림 방지홀, 경추 지지대 등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더욱 편안한 수면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편안함으로는 밀릴 것 같지 않는 제품, 무로 무중력 베개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무로 무중력 베개 + 커버 + 세탁망 (coupang.com)

 

 

 

[베개 추천] 다섯 번째, 베개 기절베개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이름부터 심상치가 않은데요. 바로 ‘기절베개’ 입니다.

본 제품은 네이비, 쿨그레이, 딥크레이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깔끔한 색상으로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좋을 것 같은데요.

 

베개의 디자인이 안정적인 수면자세를 유지 시켜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으로 숙면을 위한 베개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과 통째로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들 수 있겠는데요.

실용성적인 면에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숯파우치로 냄새를 잡아준다고 하는데요.

청결한 면에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청결과 활용도, 그리고 실용성까지 다 잡은 기절베개는 어떠신가요? 

 

쿠팡! | 베개 기절베개2p (커버2p+세탁망2p)린더홀릭 (coupang.com)

 

 

 

 

이렇게 총 다섯 가지 제품의 베개를 추천 드렸는데요.

다양한 가격대의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추천 드렸으니 베개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리스트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필요한 베개, 꿀잠을 위해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슬리퍼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안마기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영양제 추천 BEST5

유즘 유행하는 지갑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