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선물 추천

어린이집 선물 추천 리스트

 

자라나는 새싹,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는 바로 그 곳, 어린이집 입니다.

어린이집은 미취학 아동들이 친구들이랑 교우관계도 형성하고, 단체 생활을 배우고, 식사예절, 지식 등 다양한 것들 것 배울 수 있는 공간인데요.

어린이집으로 선물을 보낼 때에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유용한 제품들을 보내고 싶어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더욱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어린이집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집 선물 추천

 

 

 

 


 

 

 

어린이집 선물 추천 BEST5

 

 

  1. 바닥매트
  2. 식물 화분
  3. 블록
  4. 식물 키우기 세트
  5. 유기농 과자

 

 

 


 

 

 

[어린이집 선물 추천] 첫 번째, 바닥매트

 

 

어린이들은 한시도 쉬지 않고 요리저리 뛰어다니기 바쁜데요.

그러다 보면 쿵쿵거리는 소리가 심하기도 하고, 넘어져서 다치기도 합니다.

그래서 필수인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바닥매트’ 입니다.

매트를 깔면 소리걱정도, 다칠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되고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놀이를 즐기거나 낮잠을 즐길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어린이집 선물에 딱 알맞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비지엔젤 쁘띠 우리아이 폴더매트, 밀림방지패드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두꺼운 두께감으로 매트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생각되며 밀림방지 패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밀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면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들이 질려 할 때에는 반대면으로 사용 가능하니 유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이들의 마음 놓고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닥 매트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비지엔젤 쁘띠(미니) 우리아이 폴더매트 4단 2p + 밀림방지패드 8p (coupang.com)

 

 

 

[어린이집 선물 추천] 두 번째, 식물 화분

 

 

공기 정화는 물론 아이들의 정서에도 도움이 되는 선물, 바로 식물 화분입니다.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아무리 환기를 시킨다고 해도 공기가 탁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 하는데요.

이러한 현상을 조금이라도 완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물 화분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식물을 보면서 아이들의 정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꽃피우는청년 실내공기정화식물 실버 화분 3종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테이블야자, 멜라니고무나무, 스투키 이렇게 총 3가지 식물으로 구성되어 있는 화분인데요.

키우기도 쉬울 뿐더러 공기정화 역할까지 있어 아주 유용한 선물이라고 생각 됩니다.

또한 인테리어 용으로도 아주 유용하니 딱 알맞은 선물 같습니다.

공기정화와 관상, 그리고 아이들의 정서까지 고려한 선물, 화분은 어떠신가요? 

 

쿠팡! | 꽃피우는청년 실내공기정화식물 실버 화분 3종 세트 (테이블야자 멜라니고무나무 스투키) (coupang.com)

 

 

 

[어린이집 선물 추천] 세 번째, 블록

 

 

어린이 시절, 한 번씩은 가지고 놀았을 법한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블록입니다. 블록은 여자어린이, 남자 어린이 상관하지 않고 만들기를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놀이 시간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또한 블록을 만들며 창의성 발달은 물론이고, 색상에 대한 인지 등 다방면으로 도움이 되는 장난감이니 보호자의 입장에서도 걱정이 되지 않는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옥스포드 종합 블록 27000’ 입니다.

본 제품은 다양한 모양, 다양한 색상의 블록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원하는 모양을 사용하고, 원하는 사물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바퀴가 달린 블록, 문모양 블록, 시계 모양 블록 등 도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더욱 만족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창의성 발달도 할 수 있고 재미까지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블록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옥스포드 종합 블록 27000 (coupang.com)

 

 

 

[어린이집 선물 추천] 네 번째, 식물 키우기 세트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아이들이 직접 키우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식물 키우기 세트’ 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흙을 화분에 넣고, 씨앗을 심고, 물을 뿌리고 햇빛을 받을 수 있게 하며 키울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런 과정에서 식물이 자라는 과정, 재배 과정을 알 수 있고 꾸준한 관심을 주고 관리를 해야 한다는 책임감도 기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직접 키운 야채를 먹을 수도 있으니 아이들에게 많은 경험이 될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베란다레시피 한뼘 텃밭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청치마 상추, 적치마 상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키우기가 어렵지 않아 아이들도 쉽게 키울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고 상추이니 만큼 다 키운 뒤 직접 재배를 하여 식사 시간에 먹을 수 있도록 지도도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 됩니다. 

 

쿠팡! | 베란다레시피 한뼘 텃밭세트 (coupang.com)

 

 

 

[어린이집 선물 추천] 다섯 번째, 유기농 과자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유기농 과자인데요.

아이들에게 몸에 좋은 제품으로만 먹이고 싶은 마음은 아마 다 똑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건강하고 맛도 좋은 제품인 유기농 과자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과자이니 만큼 아이들이 먹을 수 있고, 다 같이 나누어 먹거나, 게임을 한 뒤 보상으로 과자를 주어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아이스푼 아이좋은 유기농 쌀떡뻥 세트’ 인데요. 백미와 단호박, 두 가지 맛으로 구성 되어 있으니 아이들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간식을 선물 해 주고 싶다면 유기농 과자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아이스푼 아이좋은 유기농 쌀떡뻥 30g x 2종 x 3p 세트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웃긴 선물 추천 BEST6

만원 이하 선물 추천 BEST5

유아 선물 추천 BEST6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5(~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