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선물 추천 BEST7

수험생 선물 추천리스트

 

눈이오나 비가오나 놀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미래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그들, 바로 수험생이죠. 수험생들에게는 혹여나 공부에 방해가 되지 않을까 연락 한 통 하기도 조심스러워 지기 마련인데요, 그래도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은 변함은 없을 것 입니다.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수험생을 위한 선물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수험생 선물 추천 BEST7

 

 


 

 

수험생 선물 추천 BEST7

 

 

  1. 스터디 타이머
  2. 텀블러
  3. 양치 세트
  4. 스터디 플래너
  5. 홍삼
  6. 방석
  7. 초콜릿

 

 

 


 

 

[수험생 선물 추천] 첫 번째, 스터디 타이머

 

 

시험을 위해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타이머는 필수 제품입니다. 수험생들의 순수 공부양을 측정해주기도 하고, 현재 시간을 알 수도 있으며, 문제 시간 계산을 도와주곤 합니다. 시험을 준비할 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추천 드리는 제품은 ‘하키스 수험생 플래시 스터디 타이머’ 입니다. 하키스 수험생 플래시 진동알람 스터디 타이머는 소리, 진동, 플래시 중 알림을 설정 할 수 있어 도서관에서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터디 타이머 어떠신가요?

 

히키스 수험생 플래시 진동알람 스터디 타이머 FLASH

 

 

 

[수험생 선물 추천] 두 번째, 텀블러

 

 

장시간 앉아서 공부해야하는 수험생의 경우 텀블러는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텀블러를 사용하여 물을 마실 수도 있고, 졸음을 쫓기 위해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수험생에게 텀블러를 선물 한다면 센스쟁이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많은 텀블러 제품 중 추천드리는 제품은 ‘팀스 뉴메가 진공 스텐텀플러’입니다. 팀스 뉴메가 텀블러는 보온은 물론이고 보냉 효과까지 뛰어나며 추천드린 제품에는 뚜껑과 빨대까지 세트로 준비되어 있어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텀스 뉴메가 진공 스텐텀블러 + 전용 손잡이 + 기본 뚜껑 + 빨대용 방수뚜껑 + 스텐빨대 

 

 

 

[수험생 선물 추천] 세 번째, 양치 세트

 

 

하루종일 시험을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밥도 밖에서 먹기 마련인데요, 식사 후 상쾌한 마음으로 다시 공부를 시작하기 전 양치를 하기 마련입니다. 그런 수험생들을 위해 추천 드리는 제품은 ‘왕타 미니 휴대용 칫솔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며 칫솔, 치약이 귀여운 통에 담겨 판매되고 있으니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왕타 미니 휴대용 칫솔세트 분홍 + 하늘 + 회색

 

 

 

[수험생 선물 추천] 네 번째, 스터디 플래너

 

 

공부를 하기 전, 수험생들은 공부 계획을 세우기 마련인데요.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천 하기 위해서는 수험생들의 다이어리라고 불리는 ‘스터디 플래너’를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추천드리는 제품은 ‘모트모트 컬러칩 텐미닛 플래너’ 인데요, 모트모트 컬러칩 텐미닛 플래너는 6개월 용으로 타임 테이블이 구성되어 있어 효과적인 시간 분배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위클리로 구성되어있어 일주일동안의 공부 현황을 파악하고, 이에 따른 새로운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깔끔하게 되어있어 남녀노소 좋아할 수 있는 스터디 플래너라고 생각합니다.

 

모트모트 플래너 HALF YEAR 

 

 

 

[수험생 선물 추천] 다섯 번째, 홍삼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홍삼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첫 째도 건강, 둘 째도 건강, 셋 째도 건강인데요. 수험생들에겐 건강뿐만 아니라 체력 또한 중요한 요소일 것입니다. 홍삼은 건강과 체력에 아주 좋은데요. 특히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30포는 스틱으로 되어있어 먹기도 아주 간편합니다. 수험생들에게 그 누구보다 큰 힘을 전해드리고 싶다면 홍삼은 어떠실까요?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30포 + 쇼핑백

 

 

 

[수험생 선물 추천] 여섯 번째, 방석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방석입니다. 주로 앉아 있는 수험생은 공부를 할 때 제일 편해야 할 것인데요, 또한 자세가 바르지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편안함과 자세교정 모두 잡은 방석인 ‘닥터바르미 자세교정 애플방석’을  추천 드립니다. 닥터바르미 애플 방석은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을 편안하게 감싸주어서 올바른 자세로 수험생이 앉아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석입니다. 수험생들에게 편안함을 선물해주시고 싶으시다면 닥터바르미 자세교정 애플방석은 어떠신가요?

 

닥터바르미 자세교정 애플방석

 

 

 

[수험생 선물 추천] 일곱 번째, 초콜릿

 

 

오랜 시간 공부하기 위해서는 ‘집중력’이 필요하죠. 그리고 그런 집중력이 떨어지면 달달한 간식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달달한 간식 중에는 단언 초콜릿이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카 명품 수제 다크 초콜릿’은 수험생들을 위한 달달한 초콜릿 인데요. 쫀득한 식감 맛있는 국내에서 만들어진 리카 명품 주세 초콜릿은 고급스러운 포장까지 더해져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는 선물일 것이라 기대됩니다. 

 

리카 명품 수제 다크 쇼콜라 미니 초콜릿 + 패키지 블랙 + 유리병 + 세트

 

 

 

자, 수험생을 위한 선물 추천 리스트 마음에 드셨나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추천 드렸는데요. 몸도 마음도 고생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선물을 해주신다면 수험생들은 더욱 힘을 내어 시험에 집중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많은 제품 중 고민하실 것 같아 제품도 같이 추천 드렸으니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선물 기대합니다. 

 

 

자취생 선물 추천 BEST5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