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 선물 추천

남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남사친. ‘남자 사람 친구’를 일컫는 말 입니다. 보통 여성분들이 이성 친구를 지칭할 때 사용하는 말인데요.

요즘에는 동성친구 뿐만 아니라 이성친구들과도 함께 어울려 노는 분위기인 만큼 사용되는 신조어 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남사친의 선물을 고를 때, 어떤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무래도 동성친구의 선물보다는 많은 고민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남사친 선물 추천

 

 

 


 

 

남사친 선물 추천 BEST5

 

 

  1. 로션
  2. 면도기
  3. 볼캡 모자
  4. 카드 지갑
  5. 향수

 

 


 

 

 

[남사친 선물 추천] 첫 번째, 로션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로션인데요.

로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샤워를 하고 나오면 보습과 피부를 위하여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은 남성 분들을 겨냥해서 나온 로션을 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토너, 스킨, 로션 등 몇 단계에 거쳐서 발라야 하는 로션이 아닌 딱 한가지만 발라도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다 간편한 로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미프 비타맥스 남성용 올인원 로션’ 인데요.

본 제품은 여러 가지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에도 좋을 뿐더라 빠른 흡수력으로 답답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이보다 간편할 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사친에게 간편한 피부관리를 선물해주고 싶다면 올인원 로션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미프 비타맥스 남성용 올인원 로션 본품 200ml + 리필 150ml (coupang.com)

 

 

 

[남사친 선물 추천] 두 번째, 면도기

 

 

남성 분들의 관리를 위한 필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면도기 입니다. 면도기는 남성분들의 수염 관리를 위해서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2차성징이 나타난 이후부터는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활 속 필수 제품인 만큼 꼭 필요하기도 하고, 좋은 제품을 써야 상처도 안난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질레트 프로쉴드 파워 옐로우 면도기’ 입니다.

본 제품은 면도기로 유명한 회사인 질레트에서 나온 제품으로 일단 믿고 선물하셔도 될 것 같은데요.

특히 이 제품은 2020년 새로 출시 된 새로운 라인업으로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에 밀착이 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면도를 하실 수 있고, 5중 면도날으로 자극은 최소화 된다고 하니 효과적인 제품 같습니다.

실용적인 남사친 선물을 고르시고 계신다면 질레트 프로쉴드 파워 옐로우 면도기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질레트 프로쉴드 파워 옐로우 면도기 + 여분날 3p 세트 (coupang.com)

 

 

 

[남사친 선물 추천] 세 번째, 볼캡 모자

 

 

집 앞을 잠깐 외출을 할 때나, 패션의 용도로 많은 분들이 볼캡 모자를 사용하곤 하는데요.

머리를 안감을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애용하곤 합니다.

이렇듯 볼캡 모자는 유용하게 사용되곤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모이브닝 왕대두 볼캡’ 입니다.

본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의 분들도 쓸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선물 할 수 있는데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프리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무난한 검정색으로 출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평소 모자를 즐겨 쓰거나 취향을 타지 않고 무담 없는 선물을 해드리고 싶다면 본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모이브닝 왕대두 볼캡 (coupang.com)

 

 

 

[남사친 선물 추천] 네 번째, 카드 지갑

 

 

요즘 사람들은 현금보다는 카드 결제를 훨씬 많이 하는 추세인데요.

이에 따라서 지갑도 장 지갑보다는 반 지갑, 반 지갑보다는 카드지갑을 이용하는데요.

보다 간편하게 들고 소지할 수 있고 기볍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은 ‘라쉬크 슬림 카드 지갑’ 인데요.

본 제품은 라쉬크에서 나온 제품으로 천연 소가죽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오래도록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디자인 또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부담 없이 선물 하실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색상은 가장 보편적은 블랙과 브라운으로 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 실용적이고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카드 지갑, 라쉬크 슬림 타드 지갑 선물은 어떠신가요? 

 

쿠팡! | 라쉬크 슬림 카드지갑 LC19WM0001-1 (coupang.com)

 

 

 

[남사친 선물 추천] 다섯 번째, 향수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로 ‘향수’ 입니다.

향수는 좋은 향기를 내기 위해서 뿌리는 제품인데요.

사람을 만날 때 좋은 향기가 나면 좋은 인상을 준다는 말이 있듯이 향은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은 특히 남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바로 ‘본바바토스 아티산 EDT’ 입니다.

본 제품은 상큼함과 프레쉬함은 물론이고 따스함까지 담겨 있는 향으로 특히 남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제품의 디자인 또한 투박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또한 이미 많은 남성분들이 사용하는 만큼 취향을 타지 않고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좋은 향기를 선물해 드리고 싶다면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향수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coupang.com)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제품으로 총 다섯 가지의 선물을 추천 드렸는데요.

남사친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 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선물을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성친구 만큼 중요한 존재인 이성친구, 소중한 친구를 위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추천 드립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고백 선물 추천 BEST5

10대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5

수험생 선물 추천 BEST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