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선물 추천

고백 선물 추천 리스트

 

떨리는 마음을 가지고 나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 바로 고백인데요.

연인의 관계로 발전하기 위해 꼭 필요한 단계이자, 거쳐야 하는 관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고백의 순간 나의 마음을 보다 잘 전달하기 위해 선물과 함께 하기도 하는데요.

부담스럽지는 않되 나의 마음을 잘 전달 할 수 있어야 하는 고백 선물을 고르기는 한 없이 어렵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백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백 선물 추천

 

 


 

 

 

고백 선물 추천 BEST5

 

  1. 목도리
  2. 향초과 워머 세트
  3. 편지
  4. 디퓨저
  5. 꽃다발

 

 

 


 

 

[고백 선물 추천] 첫 번째, 목도리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추운 겨울 날 고백 할 때 유용한 선물입니다.

바로 ‘목도리’ 인데요. 실제로 목도리는 겨울철 선물하기에 무난한 제품이기도 하고, 그래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인기 만점인 제품입니다.

오늘날 같이 눈이 펑펑 오는 겨울 날, 고백을 하며 목도리를 함께 전달하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디클라라 바닐라빈 머플러’ 입니다. 본 제품은 니트 느낌의 포근한 머플러로 어떠한 옷에도 어울릴 수 있는 제품인데요.

국내산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어 더욱 믿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색상 또한 핑크, 그레이, 코코아, 카키, 네이비, 차콜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알맞은 제품으로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 디클라라 바닐라빈 머플러 (coupang.com)

 

 

 

[고백 선물 추천] 두 번째, 향초과 워머 세트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선물은 좋은 향을 맡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향초와 워머 세트 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향초를 소비하는 경향도 커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집에서 좋은 향기가 나길 바라는 것은 다들 같은 마음일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집에 들어와 향초를 키고, 향을 맡을 때마다 나를 생각해줬으면 하는 마음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드는 당연한 감정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향초를 선물 한다면 그 향을 맡을 때마다 선물 해준 사람의 생각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더 스윗 모노 화이트 캔들 워머, 양키캔들 라지자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향초와 워머 세트인데요.

향초는 미드나잇자스민, 레몬라벤더, 웨딩데이, 클린코튼 등의 향이 준비되어 있고 워머 또한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취향에 맡게 선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 또한 스위치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번거롭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 더스윗 모노 화이트 캔들워머 + 양키캔들 라지자 + 할로겐전구 랜덤발송 2p (coupang.com)

 

 

 

[고백 선물 추천] 세 번째, 편지

 

 

사람의 진심을 전달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글’ 입니다.

낯간지러운 말을 잘 못하는 사람들은 그래서 편지나 텍스트로 마음을 전달하고 하는데요.

고백하는 시간이야 말로 용기를 내서 나의 진심을 잘 전달해야 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말로 하는 고백보다 글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하는 제품인데요.

 

바로 ‘디어리스트 유리병 꽃편지’ 입니다.

본 제품은 그냥 편지지와 편지 봉투로 이루어진 편지가 아닌 유리병 안에 예쁜 데코레이션까지 되어 있는 편지인데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억에 오래 남는 편지가 아닐까 합니다.

 

예쁜 꽃과 함께 들어있는 편지를 읽는 그 순간은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 받은듯한 느낌일 것 같습니다.

꽃의 색상은 오렌지, 핑크, 퍼플로 준비되어 있고 5년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심을 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유용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한 편지와 함께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이어리스트 유리병 꽃편지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디어리스트 유리병 꽃편지 (coupang.com)

 

 

 

[고백 선물 추천] 네 번째, 디퓨저

 

 

향초선물을 추천 드리면서 말씀 드렸던 ‘향’ 이번에도 향을 선물 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디퓨저입니다. 똑같이 좋은 향을 내뿜는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취향에 따라 향초보다 디퓨저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더욱 깔끔한 향기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디퓨저 또한 집 안을 향기롭게 만들고, 향기를 맡을 때 마다 선물 받은 사람이 떠오를 것 같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코코도르 블랙에디션 디퓨저’ 입니다.

본 제품은 블랙체리, 프렌치 라벤더, 에이프릴 프레쉬 이렇게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퓨저 유리병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꽃 장식까지 되어있어 인테리어 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쿠팡! | 코코도르 블랙에디션 디퓨저 500ml (coupang.com)

 

 

 

[고백 선물 추천] 다섯 번째, 꽃다발

 

 

고백 선물의 대명사죠.

바로 꽃다발 입니다.

꽃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받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고, 꽃을 사러 가는 사람 또한 선물을 줄 사람을 생각하며 괜스레 입가에 미소를 머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꽃다발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로맨틱 한 꽃의 정석 장미 꽃다발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블뤼엔 상화 자나장미 꽃다발’ 입니다.

본 제품은 예쁜 장미꽃 100송이를 배달해드리는 제품인데요.

 

꽃 전용 박스에 담겨 배달이 되어 꽃이 상할 위험도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또한 꽃다발을 받은 이후에도 오랫동안 보관 할 수 있다고 하니 좋은 선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백 선물의 정석을 추구하신다면 장미꽃 100송이는 어떠실까요? 

 

쿠팡! | 블뤼엔 생화 폭풍화이트 꽃다발 M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개업 선물 추천 BEST5

선생님 선물 추천 BEST6

초콜릿 선물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