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 선물 추천

산모 선물 추천 리스트

 

임신 후 출산까지 산모들은 많은 조심을 하며 살아갑니다.

산모에 따라 입덧이 오기도 하고, 특정 음식이 먹고 싶기도 합니다.

호르몬의 영향으로 힘들어 하기도 하고, 신체적 변화로 많은 불편함을 겪어야 하죠.

이러한 수고스러움을 알기 때문에 건강하게 출산을 기원하고, 임신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서 선물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산모에게는 어떤 선물이 좋을지 먼저 알아야겠죠? 오늘은 그래서 산모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산모 선물 추천

 

 

 


 

 

산모 선물 추천 BEST5

 

 

  1. 튼살크림
  2. 비타민
  3. 손수건
  4. 원피스
  5. 아가용품 세트

 

 

 


 

 

 

[산모 선물 추천] 첫 번째, 튼살크림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로 ‘튼살크림’ 인데요.

임신을 하게 되면 배는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살이 급격하게 증가하기 때문에 살이 트는 경우를 빈번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튼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산모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이를 미리 예방하고, 튼살을 관리하기 위해 센스 있는 선물, 튼살크림을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일리윤 튼살크림’ 인데요. 본 제품은 향도 없고 특정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 같은데요.

튼살을 예방하는 효과는 물론 이미 진행 된 튼살의 붉은 선도 완화시켜준다고 하니 아주 믿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산모에게 센스 있는 선물, 튼살크림은 어떠신가요? 

 

쿠팡! | 일리윤 튼살크림 200ml + 30ml x 2p 선물세트 (coupang.com)

 

 

 

[산모 선물 추천] 두 번째, 비타민

 

 

임신을 하고 있을 동안은 산모가 섭취하는 영양이 아이에게까지 가기 때문에 더욱 영양분 섭취에 신경을 쓰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 드리는 선물은 종합 비타민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섭취가 필요한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음식 섭취로는 충분하게 섭취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비타민을 선물 해 드리면 좋을 것 같은데요.

 

추천 드리는 제품은 ‘비타민 스토리 맥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 마미’ 입니다.

본 제품은 임산부분들을 위해 나온 제품으로 비타민과 미네랄등 총 16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인데요.

특시 산모에게 좋은 칼슘, 인, 철분, 마그네슘, 비타민 11종 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보다 건강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 비타민스토리 임산부비타민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미네랄 엽산 철분 영양제 보충제 비타민제 포우먼 여성 산모 출산후 피로회복 선물세트 (coupang.com)

 

 

 

[산모 선물 추천] 세 번째, 손수건

 

 

산모에게 출산 후 아가를 위한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가 용품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손수건인데요.

손수건은 아가가 어느 정도 크기 전까지 꼭 필요한 필수 육아용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고 든든한 제품인데요.

손수건을 선물 하신다면 보다 실용성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네츄라오가닉 천연밤부 거즈 손수건’ 입니다.

본 제품은 밤부 제품이기 때문에 흡수력이 좋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아가에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이즈 또한 딱 적당한 제품으로 아가에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총 10장이 한 세트로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하기에 용이할 것 같습니다. 아가 손수건 선물은 어떠신가요?

 

쿠팡! | 네츄라오가닉 천연밤부 거즈 손수건 10p (coupang.com)

 

 

 

[산모 선물 추천] 네 번째, 원피스

 

 

이번에는 산모가 입을 수 있는 옷을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산모는 아무래도 배에 무리가 가지 않는 편안한 옷을 입곤 하는데요.

그래서 여기 편안하고 예쁜 디자인까지 잡을 수 있는 ‘원피스’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원피스 중에서도 허리를 잡지 않는 원피스는 편안하기 때문에 무리 없이 착용을 하실 수도 있고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도 입고 참석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팡팡샵 골덴 카라 임산부 원피스’ 입니다.

본 제품은 긴팔과 긴치마 원피스로 여름을 제외한 계절에 모두 입을 수 있으며 프리사이즈로 사이즈에 상관 없이 선물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카라 디자인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서 세련된 디자인의 원피스이며,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색상 모두 호 불호 갈리지 않는 무난한 색상이니 선물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 | 팡팡샵 골덴 카라 임산부 원피스 (coupang.com)

 

 

 

[산모 선물 추천] 다섯 번째, 아가용품 세트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아가용품인데요.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아이를 기다리는 마음을 표현하기에 딱 알맞은 제품은 것 같습니다.

 

바로 ‘위드 오가닉 출산 선물 20종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총 20가지의 아가 용품 세트인데요.

배냇 저고리, 우주복, 속싸개, 파일럿 보자, 아기띠침받이, 양말 등 아가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실용성이 좋은 선물일 것 같습니다.

원단 또한 아가가 사용하는 제품이니 만큼 100프로 유기농 면으로 되어 있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귀여운 무늬가 있는 디자인으로 여아, 남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가 용품을 책임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본 제품 선물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위드오가닉 출산선물 20종세트 (coupang.com)

 

 

 

이렇게 총 다섯 가지의 산모 선물을 추천 드렸는데요.

산모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아가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추천 드렸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산모에게 선물은 어떠실까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신혼부부 선물 추천 BEST5

임산부 선물 추천 BEST5

결혼 축하 선물 추천 BEST6

집들이 선물 추천 BES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