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BEST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모두가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모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매년 크리스마스, 어떤 선물을 줄지 결정하기도 힘든일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

 

  1. 크리스마스 트리
  2. 목도리
  3. 초콜릿 달력
  4. 다이어리
  5. 풍선 세트
  6. 케이크 장식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첫 번째, 크리스마스 트리

 

 

처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크리스마스하면 빠질 수 없는 바로 그 제품.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어떠한 공간이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껏 나는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물해주시고 싶다면 선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추천 드립니다.

추천하는 제품은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장식 스노우 트리 화이트풀 세트’입니다.

본 제품은 마치 눈이 내린 것처럼 트리에 소폭하게 내린 눈을 표현하였는데요,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킵니다.

전구와 장식품이 포함되어있어 트리를 직접 꾸밀 수도 있습니다. 

 

쿠팡! |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장식 스노우 트리 화이트풀 세트 (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두 번째, 목도리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목도리입니다.

찬 바람이 솔솔부는 겨울 따듯하게 보내기 위한 필수품인데요.

목에 목도리를 두르는 것 만으로 보다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비수 베이비 소프트 니트 머플러’ 입니다.

 

본 제품은 브랜드 바비수에서 제작된 제품으로 보드라운 재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네이비, 베이지, 핑크, 소라, 진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듯한 겨울을 나기 바라는 마음을 선물하시고 싶다면 ‘바비수 베이비 소프트 니트 머플러’는 어떠신가요?

 

쿠팡! | 바비수 베이비 소프트 니트 머플러 (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세 번째, 초콜릿 달력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보다 부지런하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선물입니다.

바로 초콜릿 달력인데요. 초콜릿 달력에 대해 아직 낯선 분들을 위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캐나다에서는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12월 1일부터 초콜릿을 하나씩 까먹는 문화가 형성되어있는데요.

이러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선물입니다. 추천드릴 제품은 ‘하센다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달력 초코렛’ 입니다.

본 제품은 앞서 말씀 드렸듯이 총 25개의 초콜릿이 포함되어있는 달력이자 초콜렛 박스입니다.

 

귀여운 그림까지 그려진 제품이라서 많은 분들의 인기를 끌 수 있을 것 입니다.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하센다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달력 초코렛’은 어떠신가요? 

 

쿠팡! | 믿을 수 있는 하센다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달력 초코렛 75g (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네 번째, 다이어리

 

 

크리스마스하면 연말. 연말하면 크리스마스이죠.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며 연말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새해를 맞이하는 계획형 인간의 필수템. 바로 다이어리 입니다.

다이어리는 일기를 기록하기도 하고, 스케줄을 확인하기도 하며 계획을 세우기도 합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아르디움 2021 위클리 베이직 플래너 다이어리’ 입니다.

본 제품은 먼슬리, 위클리는 물론이고 연간계획과 프리노트 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핑크, 바이올렛, 아쿠아,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찬 새해를 선물하고 싶으신 분들께 다이어리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아르디움 2021 위클리 베이직 플래너 다이어리 (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다섯 번째, 풍선 세트

 

 

요즘 크리스마스에 방을 잡고 파티분위기를 즐기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집을 꾸미고 포토존을 만들어 사진을 찍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메리 크리스마스 파티 은박 혼합 풍선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메리크리스마스 이니셜 풍선, 로즈골드 외 2가지 종류의 풍선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파티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알맞은 선물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선물 하고 싶다면 파티용품 세트는 어떠실까요? 

 

쿠팡! | 메리 크리스마스 파티 은박 혼합풍선세트 (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여섯 번째, 케이크 장식

 

 

우리는 크리스마스 날 둘러 앉아 케이크에 초를 꼽고 불며 연말 분위기를 내곤 하는데요.

케이크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낼 수 있게 만들 수 있는 장식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장식 세트 7종’ 입니다.

 

본 제품은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케이크 모양 장식으로 케이크에 올리면 누가 봐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연상 시키는데요.

이 귀여운 케이크 장식을 선물로 준다면 올해 제일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입니다.

사소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선물하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장식’은 어떠실까요? 

 

쿠팡! | 크리스마스 케이크 장식 세트 7종 (coupang.com)

 

 

 

이렇게 총 여섯 가지 제품을 추천 드렸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추천 리스트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추천 드렸으니 리스트를 살펴보면 딱 맞는 선물을 발견할 수 있으실 것 입니다.

보다 따듯한 크리스마스, 보다 따듯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6

직장 상사 선물 추천 BEST6

유아 선물 추천 BES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