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BEST5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리스트

 

손 안에 든 작은 컴퓨터, 핸드폰인데요.

핸드폰은 전화, 메시지를 넘어서 카메라, 캘린더, 편집 등 무궁무진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케이스 또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단순히 핸드폰을 보호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패션 용품으로 사용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핸드폰 케이스, 케이스를 사려고 할 때면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많은 고민이 될 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 케이스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핸드폰 케이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핸드폰 케이스 추천 리스트 시작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BEST5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BEST5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첫 번째, 투명 케이스

 

 

처음으로 추천 드릴 케이스는 제일 기본적인 케이스, 투명 케이스인데요.

핸드폰을 처음 사면 대부분 먼저 착용하는 케이스 이기도 합니다.

투명 케이스는 핸드폰을 보호할 수 도 있을 뿐더러 원래 핸드폰의 색과 디자인을 그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무난하면서도 심플한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특히 ‘모디스 에어 범퍼 핸드폰 젤리 투명 케이스’ 를 추천 드리는데요.

본 제품은 범퍼이기 때문에 안정성 면에서는 뛰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 1+1 모디스 에어 범퍼 핸드폰 젤리 투명 케이스(갤럭시 아이폰 LG 전기종 휴대폰 케이스) (coupang.com)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두 번째, 핸드폰 제작 케이스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바로 제작 케이스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내가 원하는 사진, 원하는 문구를 넣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인간의 커플 케이스, 사랑하는 반려 동물이 들어간 케이스, 단 하나뿐인 우리 가족 등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와우박스 폰케이스 주문제작 커플 커스텀’ 입니다.

본 제품은 하드케이스 혹은 범퍼케이스로 제작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사진을 전달하면 되는데요.

만드는 방법 또한 아주 간편하다고 하니 핸드폰 케이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 | 와우박스 폰케이스 주문제작 커플 커스텀 (coupang.com)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세 번째, 단색 케이스

 

 

깔끔하고 심플한 취향의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바로 단색 케이스입니다.

단색 케이스는 하나의 색깔로만 디자인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심플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무늬가 없기 때문에 밋밋할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오히려 무늬가 없기 때문에 더욱 깔끔해 보이는 핸드폰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붐잉샵 무지케이스 심플케이스’ 입니다.

본 제품은 거의 전기종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다양한 기종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고요.

그린애플, 빈티지블루, 딥퍼플, 화이트, 보이블루,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핸드폰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단색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쿠팡! | 붐잉샵 MUJI케이스 무지케이스 심플한케이스 갤럭시S9 갤럭시S9+ G7 휴대폰 케이스 (coupang.com)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네 번째, 컬러범퍼 투명 케이스

 

 

케이스의 내구성과 핸드폰의 안전을 위해서 범퍼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범퍼 케이스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범퍼 케이스는 케이스 겉 쪽을 더욱 두툼하게 만들어서 보통 핸드폰 케이스보다 튼튼한 케이스 인데요.

여기에 범퍼 부분에만 컬러를 입혀서 더욱 세련되게 만든 케이스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컬러 범퍼 투명 핸드폰 케이스’ 입니다.

본 제품은 범퍼부분은 컬러감이 있고 나머지 부분은 투명으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컬러 종류로는 핑크, 블랙, 레드, 퍼플 등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더욱 세련된 느낌이 나는데요.

케이스의 내구성과 디자인, 모두 잡으시고 싶은 분들에게 본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컬러 범퍼 투명 핸드폰 케이스 아이폰 12 11 X XS XR 8 7 프로 맥스 PRO MAX 플러스 (coupang.com)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다섯 번째, 찰리브라운 케이스

 

 

세상사람들~ 여기 귀여운 강아지 좀 보세요!

누구냐고요? 바로 스누피입니다.

스누피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캐릭터 인데요.

새하얀 털 색깔에 귀여운 검정색 귀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입니다.

또, 스누피 하면 실과 바늘처럼 떠오르는 캐릭터가 있으실 것 인데요.

 

바로 찰리브라운 입니다.

찰리브라운은 귀여운 소년으로 스누피 만화에 등장하는 인물인데요.

이 두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다하지 않을 케이스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찰리 브라운 캐릭터 케이스’ 입니다.

 

본 제품은 캐릭터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이 그려져 있는 케이스 인데요.

하얀색과 노란색, 총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하얀색은 스누피가 그려져있는 케이스이고, 노란색은 찰리브라운이 그려져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케이스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아이폰12 12Pro 전기종 찰리 브라운 캐릭터 케이스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 유행하는 필통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독서대 추천 BEST6

요즘 유행하는 립스틱 추천 BEST6

요즘 유행하는 백팩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