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추천

영양제 추천 리스트

 

이르면 학생때부터나 어르신분들까지 건강을 위해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경우도 몹시 많은데요.

우리가 햇빛을 쬐거나 음식 섭취만으로는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를 위해 따로 챙겨먹는 것들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영양소의 종류만큼이나 다양한 영양제 제품이 존재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영양제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에 맞는 영양제부터 다양한 상황에 맞는 양영제까지 추천 해드리려고 하니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양제 추천

 

 

 

영양제 추천 BEST5

 

 

 

[영양제 추천] 첫 번째,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처음으로 추천 드릴 제품은 다양한 건강식품을 출시하고 있는 종근당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바로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입니다.

제품명에도 써있다시피 비타민D와 아연, 마그네슘, 칼슘이 들어있는 제품인데요.

 

뼈에 좋은 비타민D와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 그리고 신경와 근육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치아와 혈액에 좋은 칼슘이 들어가있습니다.

특히 본 제품은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이 2:1로 들어가 있어 황금비율이라고 하는데요.

뼈가 약해지기 쉬운 갱년기 여성이나 발육이 왕성한 청소년들,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 등 모든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 |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coupang.com)

 

 

 

[영양제 추천] 두 번째,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미네랄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여러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21종이 들어가있는 영양제인데요.

바로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미네랄’ 입니다.

본 제품은 하루에 1정을 섭취하면 되는 제품으로 몹시 다양한 제품이 첨가되어 있는데요.

비타민A, 비타민C, 엽산, 비타민D, 아연, 망간, 철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영양제입니다.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으로 하루에 영양제 한알로 21가지 성분을 섭취할 수 있으신데요.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싶지만 많은 영양제를 챙겨먹기에는 번거로우신 분들께 알맞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건강과 균형있는 영양소 섭취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 |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 미네랄 (coupang.com)

 

 

 

[영양제 추천] 세 번째, 필리브 면역비타민C

 

 

이번 추천 제품은 아마 여러분들께서 가장 많이 들어본 영양소일 것 같은데요. 바로 비타민C입니다.

비타민C는 첨가된 음식이 많아서 다들 드셔보셨을텐데요.

시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필리브 면역비타민C’입니다.

본 제품은 필리브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비타민C와 아연을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인데요.

입에 톡톡 털어넣어 먹을 수 있는 가루 형태의 제품인데요. 1포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을 것 입니다.

본 제품은 1일 2회, 1회 1포씩 섭취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평소 과일이나 채소 등을 섭취하시지 않거나 면역 기능이 필요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신맛을 즐기면서도 먹을 수 있는 영양제인 필리브 면역비타민C는 어떠신가요?

 

쿠팡! | 필리브 면역비타민C (coupang.com)

 

 

 

[영양제 추천] 네 번째,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요즘 많은 분들이 섭취하시는 인기 있는 제품인데요.

우리의 건강한 장을 책임져주는 유산균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입니다. 본 제품은 노란색 통에 들어있는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인데요.

본 제품은 1포씩 드실 수 있게 가루로 되어 있는데요.

 

포도맛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영양제 섭취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섭취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종근당건강에서 출시되고 있는 유산균 제품은 나이별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본 제품은 온 가족이 함께 드실 수 있는 제품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시거나, 장 건강에 고민이 많으신 분 등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건강한 장을 가지고 싶다면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어떠신가요? 

 

쿠팡! |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coupang.com)

 

 

 

[영양제 추천] 다섯 번째, 일양약품 프라임 종합비타민미네랄 플러스 영양제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종합영양제인데요.

11종의 비타민과 4종의 미네랄이 들어있는 ‘일양약품 프라임 종합비타민미네랄 플러스 영양제’ 입니다.

본 제품은 크롬, 엽산, 비타민C, 망간, 비타민B12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가있는 제품인데요.

 

뼈, 면역기능, 혈액 생성, 지방 분열, 에너지 생성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하루에 1정씩만 드시면 되기 때문에 부담도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오렌지맛으로 맛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맛있는 맛으로 영양소 섭취를 원하신다면 일양약품 프라임 종합비타민미네랄 플러스 영양제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일양약품 프라임 종합비타민미네랄 플러스 영양제 (coupang.com)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추천 드렸는데요.

건강을 위해 챙겨 먹게 되는 영양제, 아무 영양제나 드시기 보다는 나에게 맞고, 어떤 영양소가 들어가있는지 알고 챙겨 드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여러 가지 영양소가 들어가있는 영양제를 추천 드리려고 했으니 영양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유즘 유행하는 지갑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책상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체중계 추천 BEST5

요즘 유행하는 가습기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