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추천 BEST6

연말 선물 추천 리스트

 

다가오는 연말. 한 해를 되돌아보게 되는데요. 지나가는 한 해를 되돌아보면 항상 내 옆에서 많은 힘이 돼주었던 친구, 애인,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연말 시즌이 되면 선물을 준비하곤 하죠. 그렇다면 연말 시즌 알맞은 선물이 뭐가 있을지 한번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연말 선물 추천 BEST6

 

 


 

 

연말 선물 추천 BEST6

 

 

  1. 다이어리
  2. 크리스마스 트리
  3. 전기장판
  4. 목도리
  5. 머그컵

 

 


 

 

[연말 선물 추천] 첫 번째, 다이어리

 

 

연말이 지나가고 다가오는 새해. 새롭게 다가오는 한 해는 나의 일상을 기록하겠다는 다짐을 하곤 하는데요. 일기, 스케줄 관리, 계획 등 일 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다이어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제품은 ‘아르디움 2021 위클리 베이직 플래너 다이어리’입니다. 본 다이어리는 1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페이지는 물론이고 먼슬리, 위클리 그리고 여유로운 프리노트까지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깔끔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좋아하실 것 입니다. 분홍, 노랑, 남색, 초록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물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아르디움 2021 위클리 베이직 플래너 다이어리

 

 

 

[연말 선물 추천] 두 번째, 크리스마스 트리

 

 

연말하면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하면 연말이죠. 연말 분위기를 한껏 내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선물인데요. 바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집 안에 크리스마스를 설치하시면 연말 분위기는 물론 크리스마스 때 분위기까지 한껏 살아나실 것 입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아웃팅 크리스마스트리 전구 장식 풀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1.9m의 대형 사이즈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좋아할 것이며 다양한 소품과 전구까지 세트로 준비되어 있어서 트리를 꾸미는 재미까지 느끼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연말 분위기 뿜뿜한 선물을 원하신다면 ‘아웃팅 크리스마스트리 전구 장식 풀세트’는 어떠신가요?

 

아웃팅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 장식

 

 

 

[연말 선물 추천] 세 번째, 전기장판

 

 

다음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보다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겨울철 묘미는 따듯한 집에서 귤을 까먹으며 나 홀로 집에, 해리포터 등 연말 분위기 나는 영화를 보는 것인데요. 그러기 위해선 먼저 ‘따듯한 집’ 이 먼저가 되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제품인 정기장판. 한국 사람들의 애용품이라고 할 수 있죠. 추천 드리는 제품은 ‘한일의료기 전기요’입니다. 전기장판을 깔고 누워있으면 힐링이 따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드린 제품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한일의료기’에서 나온 제품으로 순록 디자인으로 겨울겨울한 분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말 선물로 전기장판은 어떠신가요?

 

한일의료기 전기요

 

 

 

[연말 선물 추천] 네 번째, 귤

 

 

겨울철 과일하면 생각나는 바로 그것. 귤이죠. 앞서 말씀 드렸듯이 따듯한 정기장판을 깔고 귤을 까서 먹다보면 어느샌가 손을 노래지고, 쌓여있는 귤 껍질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이게 바로 겨울의 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연말 선물은 ‘감귤농협 GAP 감귤’인데요. 농산물 우수 관리 (GPA)에 인증 받은 제품으로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무려 19가지의 품질 검사를 통과한 귤로만 선정되어 있다고 하니 건강하고, 새콤달콤한 귤을 맞이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연말에 센스 있는 선물, 귤 한 박스는 어떠신가요?

 

감귤농협 GAP 감귤

 

 

 

[연말 선물 추천] 다섯 번째, 목도리

 

 

쌀쌀한 겨울, 겨울철 인기 선물은 바로 방한용품인데요. 목도리, 장갑, 귀마개 등 다양한 방한용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 드리는 제품은 목도리 인데요. 패딩을 입어도 목 사이로 들어오는 차가운 바람을 막을 수 있는 목도리. 겨울을 따듯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담긴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비수 세인트라벨 솔리드 머플러’입니다. 본 제품은 바비수의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부드러운 재질인데요. 베이지, 차콜, 핑크, 연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는 색상으로 준비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말 선물로 목도리는 어떠신가요? 

 

쿠팡! | 바비수 세인트라벨 솔리드 머플러 (coupang.com)

 

 

 

[연말 선물 추천] 여섯 번째, 머그컵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제품은 머그컵입니다. 추운 연말, 집에서 따듯한 커피, 차 등 마시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카페도 마음껏 갈 수 없는 요즘, 홈카페가 더욱 유행이곤 합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니코트 무지 글라스 스프머그컵’입니다. 본 제품은 투명한 유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감성을 더하고 큰 용량으로 씨리얼이나 스프 등 간단한 음식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스푼까지 포함되어있어 티스푼의 기능까지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보다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집안에서 따듯한 음료를 마시며 따듯한 연말을 보내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머그컵 선물은 어떠실까요? 

 

니코트 무지 글라스 스프머그컵 500ml x 2p + 스푼 2p

 

 

 

이렇게 연말 선물 추천 리스트를 보여드렸는데요.

다양한 제품을 하였으니 취향에 맞게 알맞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 어느 해 보다 조용하게 보내야 하는 연말이지만 어느 해 보다 따듯한 마음을 담아 집에서 행복하게 연말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연말 선물은 어떠신가요.

어느 샌가 마음만은 한껏 가까워져 있는 연말을 맞이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설 선물 세트 추천 BEST5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