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 선물 추천

여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는 시대를 지나고 오늘 날 많은 이성친구들과도 두루두루 지내는데요.

애인을 뜻하는 여친과는 또 다른 줄임말, 여자 사람 친구라는 의미의 여사친이라는 단어도 요즘에는 잘 쓰이곤 합니다.

동성친구와는 또 다른 장점이 있는 이성친구인 여사친. 여사친의 생일이나 특별한 날 우리는 선물을 주고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성별 탓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 수도 있는데요.

그러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여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여사친 선물 추천

 

 


 

 

여사친 선물 추천 BEST5

 

 

  1. 큐티클 제거 세트
  2. 페이스 스크럽
  3. 썬크림

 

 


 

 

[여사친 선물 추천] 첫 번째, 큐티클 제거 세트

 

 

많은 여성분들의 로망이자 관심이 있는 네일케어. 기분 전환을 위해 네일 아트를 받으러 가기도 하고, 손톱 관리를 위해 네일케어를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주 받고 싶은 마음과는 다르게 다소 부담되는 가격 때문에 주기적으로 받기가 힘든데요.

네일아트는 둘째치더라고 신경쓰이는 큐티클 만이라도 관리를 받고 싶은 마음일 것 입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큐티클 제거 세트 인데요.

큐티클 제거 세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로 큐티클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분 전환을 하고 싶거나 지저분한 손톱이 신경 쓰일 때 큐티클 제거 세트를 이용할 수 있죠.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블리 셀프 네일케어 4종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큐티클 리무버, 큐티클 오일, 버퍼, 푸셔까지 아주 알찬 구성인데요.

이 세트만 있으면 네일숍에 가지 않아고 손쉽게 네일 케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제품을 선물 받는 다면 센스쟁이로 인정받을 것 같은데요?

 

쿠팡! | 바블리 셀프 네일케어 4종세트 (coupang.com)

 

 

 

[여사친 선물 추천] 두 번째, 페이스 스크럽

 

 

화장을 자주 하는 여성분들, 이에 따라 얼굴에 각질 제거도 꼼꼼하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클렌징폼으로만든 한계가 있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 스크럽을 추천 드리는 데요

. 스크럽은 세안 후에 사용하여 각질을 제거해주고, 보습은 물론 부드러운 피부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은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폴리쉬 허니 앤 슈가 스크럽’ 입니다.

본 제품은 꿀과 설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향부터 달콤한 향기가 나는데요.

그만큼 네츄럴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심지어 14가지의 식물 오일이 첨가되어 있어서 피부에 더욱 좋을 것 같은데요.

사용할 수 있는 부위 또한 코, 입술, 얼굴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할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전용 스푼까지 넣어있다고 하니 청결적인 면에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쿠팡! |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폴리쉬 허니 & 슈가 스크럽 (coupang.com)

 

 

 

[여사친 선물 추천] 세 번째, 썬크림

 

 

1년 365일, 4계절 모두 필요한 필수 화장품. 바로 썬크림 입니다.

썬크림은 햇빛에 노출 된 피부를 지켜주는 아주 유용한 제품인데요.

화장을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피부 화장 전 베이스로 바르기도 합니다.

이번에 추천 드리는 썬크림은 특히 ‘지성’ 인 분들과 화장 전 ‘톤 업’을 원하시는 분들꼐 아주 유용한 제품입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입니다.

본 제품은 얼굴에 기름기를 잡아주고, 톤 업효과까지 주는데요.

가격또한 부담이 없기 때문에 선물하기에도 용이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선물을 하려는 분의 피부 타입이 지성이거나, 화장 전 톤업 효과를 원하신다면 딱 알맞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면에서 유용한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SPF50+ PA++++ (coupang.com)

 

 

 

[여사친 선물 추천] 네 번째, 책 (82년생 김지영)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제품, 책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고 불릴 만큼 현대를 살아가는 지식인이라면 꼭 읽어야 한다고 할 수도 있는데요.

책을 얼마냐 많이 읽으냐가 지혜를 나타난다고 하는 만큼 책에는 방대한 지식도 있고, 여러 가지 간접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책은 ‘82년생 김지영’ 입니다.

본 책은 영화로도 나왔을 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많은 여성분들이 공감을 해주신 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조남주 작가의 장편 소설로 한 여성의 인생을 담은 이야기 입니다.

한 여성의 인생사를 들여다 볼 수 있는 82년생 김지영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책갈피 증정) 82년생 김지영 (한국 여자의 인생 현장 보고서) (coupang.com)

 

 

 

[여사친 선물 추천] 다섯 번째, 팩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미용’에 관련된 제품인데요.

1일 1팩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피부관리에 팩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평소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분들에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바로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팩’ 입니다.

본 제품은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제품으로 모공케어를 중심으로 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인데요.

다들 한 번쯤은 가졌을 법한 고민. 바로 모공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화산송이에서 추출한 물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 친화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피부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모공케어 뿐만 아니라 각질, 보습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유용한 선물일 것으로 생각 됩니다. 

 

쿠팡! |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팩 2X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남사친 선물 추천 BEST5

10대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5

자취생 선물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