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선물 추천

수능 선물 추천 리스트

 

19년 인생의 제일 큰 첫 번째 고비, 바로 수능일 것 입니다.

원하는 대학교를 가기 위해,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우리는 학창시절 공부를 열심히 하고, 대학교를 가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인 수능시험을 보는데요.

수능 시험을 위해 비행기 착륙시간도 조정할 만큼 우리 나라에서 큰 시험으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수능날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을 위해 힘내라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하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선물에 제한이 있어서 고르기 어렵습니다.

수능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수능 선물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수능 선물 추천

 

 

 


 

 

수능 선물 BEST5

 

 

  1. 핫팩
  2. 도시락 통
  3. 시계
  4. 수능 샤프
  5. 캔들/워머 세트

 

 


 

 

[수능 선물 추천] 첫 번째, 핫팩

 

 

‘수능 한파’라는 말이 따로 있을 정도로 수능 날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 임에도 불구하고 매서운 한파가 항상 있는데요. 수능 날, 배정 받은 자리에 따라서 따듯하기도 하기도 하지만, 쌀쌀함을 견디며 시험에 응하기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수능 선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핫팩 입니다. 수능 날 따듯하게 시험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알맞은 선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 드리는 제품은 ‘해피데이 따뜻해 포켓용 핫팩’ 입니다. 본 제품은 포장지에 글귀까지 적혀져 있어 받는 사람의 마음도 따듯하게 해줄 것 같은데요. 특히 수족냉증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필요한 필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듯함을 선물하고 싶다면 포켓용 핫팩을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해피데이 따뜻해 포켓용 핫팩 100g (coupang.com)

 

 

 

[수능 선물 추천] 두 번째, 도시락 통

 

 

‘수능’이라고 하면 부모님들께서 특히 신경 써주시는 것이 있죠. 바로 ‘도시락’ 입니다. 수능 날 도시락을 싸가서 점심시간에 먹는 것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모두가 아는 사실 일 것 입니다. 따듯한 밥을 먹이고 싶은 마음으로 수능 날 아침, 떨리는 마음으로 도시락을 준비해 주시곤 합니다. 맛도 있고, 든든하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성심성의껏 도시락을 싸곤 합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4종세트’ 인데요. 본 제품은 보온 도시락으로 수능 날 도시락을 따듯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시락통은 수능 날 필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수능 선물로 추천 드리는 바이니 따듯한 밥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면 보온 도시락을 선물로 추천 드립니다. 

 

쿠팡! |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4종세트 govb-1100lb (coupang.com)

 

 

 

[수능 선물 추천] 세 번째, 시계

 

 

이번에 추천 드리는 제품 또한 수능 필수품입니다. 바로 시계입니다. 수능 날 전자기기는 반입이 금지되고 교실에 하나, 혹은 두 개씩 큰 시계가 배치가 됩니다. 하지만 공용시계만으로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어렵고 고개를 돌리거나, 들어야 해서 번거롭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따로 시계를 준비해서 가곤 하는데요. 먼저 전자기기가 아니어야 하고, 피해가 가지 않는 저소음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손목 시계이거나 책상 위에 올려놓을 수 있어야 하겠지요.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Examen 수능시계’ 입니다. 본 제품은 저소음 제품으로 시험을 볼 때 방해가 되지 않으며, 시간을 잘 알아 볼 수 있도록 시계의 기능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니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능 선물로 시계는 어떠실까요? 

 

쿠팡! | Examen 수능시계 큰숫자 저소음 성적향상 (coupang.com)

 

 

 

[수능 선물 추천] 네 번째, 수능 샤프

 

 

수능과 보다 비슷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수험생들의 마음일 것 인데요. 수능장에 들어가면 우리는 주어진 샤프로 시험을 치루곤 합니다. 그래서 수능장 샤프와 비슷한 제품으로 공부를 하고자 하는 마음은 같을 것 입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제품은 ‘필락 미래 샤프 퍼플’ 입니다. 본 제품은 수능장에서 나눠주는 샤프와 비슷하게 구성 된 제품으로 학생들이 수능장에서 시험을 보듯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본 제품을 선물로 준비한다면 수험생들도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능 시험에 확실하게 대비를 하기 원하는 마음을 선물해드리고 싶다면 ‘필락 미래 샤프’를 추천 드립니다. 본 제품을 선물 받은 수험생은 보다 효과적인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쿠팡! | 필락 미래 샤프 퍼플 (coupang.com)

 

 

 

[수능 선물 추천] 다섯 번째, 캔들/워머 세트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수면’ 입니다. 아무래도 공부를 하느냐고 수면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을 것인데요. 짧은 시간이라도 양질의 잠을 자면 오래 잔 것처럼 피로가 싹 풀리고 온 몸이 개운해져서 공부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 수면에 효과적인 제품을 추천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더스윗 모노 화이트 캔들워머, 양키캔들 라지자 세트’ 입니다. 본 제품은 캔들과 워머 세트로 향기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데요. 잠들기 전 워머를 켜고 잠에 든다면 숙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고 화이트, 블랙, 핑크로 되어 있어서 선물 받는 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향초도 다양한 향기의 향초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충분히 고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험생의 숙면을 생각하는 마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캔들, 워머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쿠팡! | 더스윗 모노 화이트 캔들워머 + 양키캔들 라지자 + 할로겐전구 랜덤발송 2p (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선생님 선물 추천 BEST6

초콜릿 선물 추천 BEST5

책 선물 추천 BEST7